1) 이름 : 김수열
2) 학교 (출신학교 혹은 재학중인 학교) : 대전보건대학교(졸업) → 침례신학대학교(재학)
3) 학과 : 노인보건복지과(졸업) → 사회복지학과(재학)
4) 학번 (입학년도) : 2011(졸업) → 2013(재학)
5) 학년 : 3학년
6) 휴대폰 : 010-4054- 9456
7) 전자우편 : english3303@naver.com
8) 성 : 남자/여자
9) 생년월일 : 1991년 8월 27일(음력)
10) 홈페이지, 싸이, 블로그, 카페 : http://
페이스북 : www.facebook.com/english3303@naver.com
11) 사진 : 얼굴을 알 수 있는 사진과 알리고 싶은 사진을 여러 장 올려주세요..
2012-2차 대전생명종합사회복지관 실습 전!! 첫 단체 사진!!^^
생명복지관 실습 중!! 지역사회복지영역 단체 사진!!^^
생명복지관 실습 중!! 찾아온 이미정 학생기자와 찍은 사진
실습 중!! 예비사회복지사들의 단체사진^^
생명복지관에 실습을 마치고!! 권태용 부장님과 김현아, 박정민과 함께 찍은 사진^^
실습을 막!! 마치고!! 얼마 아니다가 다시 모인 사진!!^^ 그리고 맛있는 음식과 함께~!!ㅎㅎ
보건대 졸업 후 겨울때!! 가족과 함께 칠갑산 흔들다리를 다녀올때 찍은 사진입니다.
12) 지원사 :
안녕하세요!! 저는 2013년 2월 달까지 대전 보건대학교를 졸업하고, 3월에 4년제 침례신학대학교 사회복지학과에 편입하여 다니3학년으로 다니고 있는 김수열 이라고 합니다.
저는 대전 보건대에서도 사회복지를 전공을 했는데, 그때 처음으로 대전 생명종합사회복지관에 실습을 나가게 되었고,
거기에서 실습을 시작 전 “실습합동연수”라는 것을 처음으로 참가를 하게 되어, 처음 공부하는 “복지요결”을 함께 공부를 하면서, 제가 가지고 있던 생각(사회복지에 관한 편견적인 생각)을 바뀌게 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번 기회로 더 발전을 하고자 2013년 거창 농활 팀을 참가하여 제가 전혀 모르고 있는 청소년분야에 대해서 함께 생활하면서 경험하고, 청소년들과 친해지고 싶어서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아직도 청소년들에 대한 작지만 “소박한 편견”이라는 것이 있기 때문에, 이번 계기로 통해서 제가 공부도 하지 않았고, 경험을 해보지도 않은 청소년 분야에 대해서 새롭게 경험해 보고 싶고, 가지고 있는 편견도 없애고 싶습니다.
저는 일단, 먼저 다가가는 것을 좋아합니다.
새로운 사람에게 먼저 다가가서 말을 걸고, 친해지고 싶어서 언제나 마음이 두근거립니다.!!
작년에 생명종합사회복지관에 실습을 통해 만났던 조금이지만 함께 하였던 학생기자 친구들을 접하게 된 것이 다시 올 수 없는 기회였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이 기회를 잡아!! 아직까지 버리지 못한 청소년들에 대한 저의 생각의 편견이 있다는 것이 틀렸다는 것이 되어 편견을 버릴 수 있게 되었으며 좋겠고, 청소년에 대해서 많은 것을 배우고 싶습니다.!!
첫댓글 반가워요^^ 좋은결과 있길 바래요!
네!! 저도!! 기대가되네요!!^^
반갑습니다. 농활1기 활동했던 김준영 입니다 :)
좋은결과 있기를 바랍니다.
생명종합사회복지관에서 실습하셨다니, 승철이와 함께 하셨군요!
네!! 승철이형과 같이실습을했습니다^^
안녕하세요~ 같이 2기 지원한 김인성 입니다 :) 사진으로 봐선 ..
누군지는 잘 모르겠지만^^; 같이 활동하게 된다면 너무 좋을 것같아요 :)
같이 화이팅입니다!
이야 인성아. 역시!
아~!! 만나서 반갑습니다^^ 같이 활동하게 되면 좋을 것 같아요!!
활동하게 되면 많이 친해 지고 좋은 애기도 많이 나누고 싶습니다. 잘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저는 새벽백성 농활 1기 박장대소 활동했던 장성욱입니다.
사진을 보니 익숙한 승철이 얼굴이 있어 반갑네요.
환영합니다!!
좋은 결과 있길 바랍니다. ^^
아~~!! 네^^ 승철이형 옆에 있는 사람이 접니다.
잘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거창 농활 지원한 꽃동네 대학교 이진영입니다^^ 나이를 보니 동갑이라 반가워요! 그런데 낯가리는 저와 달리 먼저 다가간다는 자기소개를 보니 더 반가워요!! 적극적으로 동료들과 교제할 수 있을거란 생각이 들어요 :)
저도 청소년과의 관계들은 새로운데 청소년들과 함께 지내며 '소박한 편견'을 없앨 수 있는 좋은 시간이 될 수 있기를 응원합니다^^
안녕하세요!! 농활2기 지원한 박소희입니다^^ 댓글을 달았는줄 알았는데 없다니... 이제야 남겨요ㅜㅜ 같은 나이라 너무 반갑구요! 하고 싶은 공부를 위해 또 학교를 다니는 열정이 멋져요. 다음에 만나게 되면 먼저 다가와서 인사해주시려나요^^ 같이 활동하면 재밌을거같아요 반갑습니다~!!
안녕하세요ㅎㅎ 농활 2기 지원한 이정기입니다.
저도 아주대학교를 한학기 다녔었는데ㅎㅎ 편입한 친구들을 주변에서 보면 대단한거 같아요
저는 주로 학교와 지역 공부방, 또는 과외를 통해 청소년을 만났었는데, 항상 만날때마다 느끼는 것이 나도 저 나이때 이랬나 하는 생각이 많이 드네요ㅋ 오래 살지도 않았는데 말이죠 ㅎㅎ
반갑습니다. 빨리 뵙고싶습니다. 수열군의 농활 진심으로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