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년 3월1일(일) 오후 5시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열리는
정명훈 예술감독과 서울시향의 희망 나누기 자선 음악회입니다.
연초에 예술감독이 밝힌 음악의 사회 공익성 강화의 일원입니다.
입장권 판매 수입은 서울 희망 프로젝트에 전액 기부되는 연주회이며
이 연주회는 1만원/5천원으로 진행이 됩니다만 우리 SPO Friends에서는
일괄적으로 1만원석 100석을 예매했습니다.
자선음악회이기에 할인은 없고 좌석을 미리 잡는 혜택만 받습니다.
우리 스스로 이 프로젝트에 참가하는데 의의를 두어야겠지요.
당일 연주 곡목은 보로딘의 폴로베츠인의 춤과 림스키 코르사코프의 세헤르자데 입니다.
입금된 금액은 반환되지 않으며 불참시에는 '한줄메모장'에서 다른 회원님에게 양도하십시요.
좌석은 신청순으로 티켓팅하니 추가 티켓팅하면 좌석이 다릅니다.
함께 앉으실 분들은 한번에 티켓팅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일찍 신청하는 순서대로 등급중 좋은 좌석을 배정합니다.
예매하신 회원들은 당일 오후 4시30분까지 세종문화회관 1층 커피숍 앞으로
오셔서 티켓을 받으십시요.
입금계좌는 우리은행 1002-033-768213 박종완 이며 누군지 알아볼 수 있도록
표시해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저는 회원들 본명을 모릅니다.
나중에 추가한 2장을 저도 깜빡!! 죄송하구요...도합8장이 됩니다. 시골에 다녀오느라 며칠 카페출석을 못했거든요.
일단 104장 예매로 마감하며 인원을 시향에 알렸습니다.이후..이 음악회에 오실 회원들은 월요일부터 인터파크가 열린다니 예매하시기 바랍니다.
죄송 이제 보네요~대기자로 있겟습니다..혹시 사정상 못가시는분 있음 연락주세요..010-7572-3320
메이퀸님 입금 바랍니다.월요일 출근하자마자 최종인원 확정합니다.
입금완료..감사합니다^^
입금확인...다음부터는 본명으로 입금하지 마시기 바랍니다.저는 님의 본명을 모릅니다.눈치로 알았습니다.
이번 공연의 10,000원석은 1.2층 전체이며 5,000원석은 3층입니다.당일 수익금 전체는 불우이웃돕기 성금으로 쓰여지는 음악회이니만큼 나눔에 의의를 두시고 1만원석인데 혹시...왜 좋은 자리를 주지 않느냐는 불만이 없길 바랍니다.1.2층 모두 R석이고 Cafe로서는 최선을 다한 예매입니다.1명 신청이 적어 다 붙여 앉을수도 없고 곤혹스럽네요.
꼭 붙어 앉을 필요있나요~ 감상전에 만나고 감상후에 또 만나면 되지요.^^
5장 더 주문 합니다......합 8매,..,
입금확인
7장 부탁드립니다^^ 내일오후에 입금할께요~
입금확인
신청한 미네르바 님에게 입금 부탁하니 취소 한다고 알려왔습니다.금요일까지 마감하고 취소불가라 했는데...여하튼 104장 마감후 119장으로 정정합니다.(몇번 세어봐도 계속 틀리고 헷갈리네요.)인원수를 세어 나가는데 중간에 취소하고 덧붙여 추가하고 질서가 너무 없어 이 음악회 단체관람을 추진한게 후회 스럽네요.116장인줄 알았는데 119장이고...누가 찬찬히 한번 세어봐 주시겠습니까? 질서정연하게 하려 했는데 잘 지켜지지 않으니(3명 취소 6명 인원추가)차후로는 입금후 글 올려달라고 해야겠네요.
..................이 음악회 예매를 종료합니다.
수고가 많으십니다. 전 돈 주고 하래도 못하겠습니다.ㅎㅎ~
3월1일 자선음악회 공연 신청자 119명인데 119가 마음에 안들어 한장 더 추가 하여 120명으로 합니다.선운 9명 갑니다..
방금입금했어요 세헤라자데 7명입니다.. 수고가 너무 많으세요 감사합니다(__)
안 간다더니 이제사 부탁을 하네요. 일단 2명 입금하면서 신청해봅니다.신청이 되면 봄눈 합5장입니다.
일요일까지라 했으니 봄눈님으로 마감..입금확인
-----------------------최종 122명으로 마감하며 통보했습니다. 오눌 오후부터 티켓링크와 인터파크에서 예매됩니다.
너무 늦었나요?...두장 부탁드리고 싶은데요....
마감 하였습니다.오늘 티켓링크나 인터파크가 오픈 되었기에 같은 금액으로 예매 가능합니다.
먼저 티켓링크에서 예약했네요. 이제 보고서 너무 아쉽습니다.
티켓링크 인터파크..두군데 다 좌석 여유 많습니다.일간지에 기사가 떳으니 매진 될 듯 합니다.
선운 총 11장 맞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