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말 너무 간단해서....
아무것도 하기 싫은 날 만들면 좋은것같아요~~
여기에 조개살이나 게맛살을 잘게 넣으면 좋을듯합니다.
----조리법----
시금치를 깨끗이 씻어 물기 제거하고
후라이팬에 식용유를 조금 두른다음
다진마늘을 넣고 시금치를 넣어 볶아준다.
시금치가 너무 익으면 씹는 맛이 없다.
시금치가 익으면 간장 한스픈 굴소스 한스픈 참기름 한스픈
잘 섞어 내면 일품 요리~~~
첫댓글 시금치 세일하길래 사놨는데..계속 어떻게 해먹을까 고민하다가 5일은 지났어요.. 근데 이런 방가운 글이 ^^ 잘보고 가요~
이렇게 해먹어도 맛있겠네..안그래도 요즘 시금치 자주 먹거덩..스튜에도 넣고 볶음밥에까지 파란것 넣는데는 다 넣는거 같아ㅎㅎ
시금치 된장국 많이 해먹는 편인데 이렇게 해먹어 봐야겠네요..^^** 늘 좋은 정보만 가져가는듯 싶네요~
첫댓글 시금치 세일하길래 사놨는데..계속 어떻게 해먹을까 고민하다가 5일은 지났어요.. 근데 이런 방가운 글이 ^^ 잘보고 가요~
이렇게 해먹어도 맛있겠네..안그래도 요즘 시금치 자주 먹거덩..스튜에도 넣고 볶음밥에까지 파란것 넣는데는 다 넣는거 같아ㅎㅎ
시금치 된장국 많이 해먹는 편인데 이렇게 해먹어 봐야겠네요..^^** 늘 좋은 정보만 가져가는듯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