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성해 주신 답변 잘 받아보았읍니다.
예를 들어
'1월'이라는 엑셀화일에 현장(Sheet)이 'A', 'B', 'C','D','E','F'.....'유효성데이타'가 있고
'2월'이라는 엑셀화일에 현장(Sheet)이 'A', 'B', 'C','D','E','F'.....'유효성데이타'가 있고
'3월'이라는 엑셀화일에 현장(Sheet)이 'A', 'B', 'C','D','E','F'.....'유효성데이타'가 있고
'4월'이라는 엑셀화일에 현장(Sheet)이 'A', 'B', 'C','D','E','F'.....'유효성데이타'가 있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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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월'이라는 엑셀화일에 현장(Sheet)이 'A', 'B', 'C','D','E','F'.....'유효성데이타'가 있다면
(현장데이타 'A', 'B', 'C'...등에는 입력할 양식을 작성해 놓았고 입력할 항목중 몇몇개는
유효성 검사 목록을 이용하도록 해 놓았음)
유효성데이타는 추가/수정/삭제가 될 때마다 매월의 유효성데이타 전부 수정을 해 주어야 하는
불편함이 있읍니다.
즉 업무 전체를 통털어 유효성데이타가 하나만 있으면 되는데 같은 엑셀화일내에서만 데이타를
가지고 올 수 있다고만 생각되어 저렇게 월별로 여러 개를 만들어 놓은 것임니다.
'유효성데이타'라는 화일을 별도로 만들고 데이타목록을 만들어 각월의 데이타 입력시 유효성데이타라는
1개의 화일에서 목록을 끌어 올 수 있는 방법이 알고 싶은 것입니다.
설명이 길어져서 이해가 되실런지 모르겠읍니다.
답변을 기다려 봅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