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로의 비너스 작가는 누구인가요?
소스: 동북아문물감정연구원
미로의 비너스라고 하면 많은 사람들이 모를 수 있지만 사실은 관계가 별로 없습니다, 편집자가 비너스라고 하면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을 것입니다, 그래서 이 조각품은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습니다, 최근에 많은 형들도 발견했습니다,
이 미로의 비너스 작가는 논란이 매우 큰 것 같습니다, 왜 그렇게 말합니까, 사실은 간단합니다, 바로 두 작가가 네티즌의 시야에 들어왔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이 미로의 비너스 작가는 도대체 누구입니까?이제 비밀을 파헤쳐 보자!
미로의 비너스 저자 전설 중 하나는 알렉산드르 안티오크, 하나는 프락스트리스. 그렇다면 누가 진짜 작가일까.사실 알렉산드르 안티오키우스입니다. 일찍이 조각의 대가 프락스트리스의 작품이라고 생각했지만 아닙니다. 진짜 작가가 알렉산드르 안티오키우스인 것은 누군가 착각한 것입니다.
알렉산드르 안티오크 소개
편집자는 한참을 찾았지만 도대체 이 알렉산드리아 안티오크라는 사람이 누구인지, 프로필 같은 것도 없었습니다. 그러니 여러분만 이 사람을 알면 됩니다. 기회가 된다면 좋은 자료를 찾아서 공유해 드리겠습니다.
미로의 비너스 소개
밀로의 비너스'는 기원전 2세기 말 높이 204cm의 작품으로 1820년 에게 해의 밀로섬에서 발견돼 1821년 이후 루브르 박물관에 소장됐다.그녀는 '황금기의 축소판'으로 불리며 고대 그리스가 대표하는 모든 것을 총결산했다.
여신은 팔을 잃었지만 머리와 얼굴은 그대로 보존해 아름다운 모습을 볼 수 있게 했다.머리, 어깨, 허리, 다리, 발에 이르는 곡선의 변화가 인체를 비할 데 없이 거룩한 모습으로 나타나게 하고, 차분한 표정에는 당당하고 자존감이 느껴지며, 그 앞에서 사람들은 친절과 기쁨, 생명의 자유에 대한 향수를 느끼며, 조금도 속된 아름다움이나 육욕은 없다.여성의 부드럽고 평온한 미를 애틋하게 표현한 예술가는 여성미의 원형으로 꼽힌다.
위의 내용(사진이나 동영상도 포함)은 모두 인터넷에서 유래한 것으로 저작권은 원작자에게 있습니다. 만약 귀하의 원본 저작권 또는 사진, 동영상 등의 저작권 권리를 침해하는 경우 알려주시면 가능한 한 빨리 해당 내용을 삭제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