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든은 지금까지 가장 많은 58억 달러의 학자금 대출 부채를 탕감할 예정이다.
더그 화이트맨
2021년 8월 20일 금요일 오전 8시 10분
바이든 정부는 수십만 명의 미국인들의 학자금 대출을 청산하면서 수십억 달러를 더 갚고 있다.
이번 발표는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취임한 1월 이후 총 90억 달러에 달하는 학자금 대출이 취소된 미국 교육부의 올해 발표 중 가장 큰 것이다. 잔액이 없어지면 대출자들은 다른 빚을 저축하거나 투자하거나 갚을 수 있다.
한편, 수천만 명의 미국인들은 대통령이 대규모로 학자금 대출을 해 줄 것인지에 대한 소식을 계속 기다리고 있다.
장애인 대출자에게 새로운 용서가 주어진다.
미겔 카르도나 교육부 장관은 총 58억 달러 이상의 새로운 부채 탕감은 32만 3천 명 이상의 중증 장애인에게까지 확대된다고 말했습니다.
카르도나는 6일 보도자료를 통해 "오늘 이 조치는 너무 많은 장애인 대출자들이 법에 따라 받을 자격이 있는 전체 및 영구적인 장애인 퇴원을 받지 못하게 하는 주요 장벽을 제거했다"고 설명했다.
앞으로 사회보장국에 의해 "전부적이고 영구적인" 장애를 가진 것으로 확인된 대출자들은 연방 학자금 대출 채무를 자동 해지하게 된다. 그들은 구제 신청서를 작성할 필요가 없을 것이고, 부서는 소득에 대한 정보를 요구하지 않을 것이다.
카르도나는 이번 발표에서 "우리는 장애를 가진 대출자들과 지지자들로부터 이러한 변화의 필요성에 대해 분명하게 듣고 있으며 이를 이행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러한 변화는 지원이 필요한 대출자들을 위해 최대한 간단하게 프로세스를 수행할 목적으로 적법한 절차를 줄여줍니다."
이전의 조치들은 약 29억 달러의 학생 부채를 탕감해 주었다.
올해 초, 정부는 소득에 대한 세부사항을 제공하지 못해 대출이 취소된 중증 장애인 대출자들이 가지고 있던 13억 달러의 학자금 빚을 없앴다.
2021년 학자금 대출 용서의 다른 물결은 거짓 거짓 약속을 한 학교 대출자들에게 적용되었다 - 아니면 갑자기 가게 문을 닫았다.
관계자들은 이번 조치로, 행정부가 현재 약 45만5천명의 미국인들에 대한 학자금 대출 부채 87억 달러를 탕감했다고 말한다.
교육부는 또한 최근, 1월 31일까지 연방 학생 대출금 지급과 이자 지급에 대한 대유행의 일시 중단을 연장했다. 모라토리엄은 다음 달에 끝날 예정이었다.
폭넓은 학자금 대출 용서는 여전히 의문으로 남아 있다.
그러나 교육부 자료에 따르면, 대부분 그렇지는 않더라도, 1조 5,900억 달러의 연방 학자금 대출 부채를 갖고 있는 미국인 4,290만 명 중 상당수는 일시적인 동결 이상의 것을 원하고 있다. 그들은 바이든이 선거운동을 한 대대적인 학자금 대출에 기대를 걸고 있다.
그는 그동안 대출자당 1만 달러의 학자금 빚을 탕감해 주고 싶다고 말해 왔다. 척 슈머 상원 원내총무와 메사추세츠 상원의원을 포함한 의회 내 주요 민주당원들. 엘리자베스 워렌은 그에게 더 큰 돈을 벌고 1인당 5만 달러를 없애라고 촉구해 왔습니다.
지금까지 광범위한 채무 용서에 대한 움직임은 없었습니다. 바이든은 카르도나 장관에게 대통령이 스스로 5만 달러의 부채를 용서할 권한이 있는지 연구해 달라고 요청했다고 한다.
후한 구제정책을 주장하는 의원들과 지지자들은 이로 인해 사람들이 집과 자동차를 사고 결혼하고 미래를 위해 투자하는 것을 막아온 학생 부채를 탕진하는 것에서 더 의미 있는 휴식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한다.
출처 : Biden is canceling $5.8 billion in student loan debt, the largest amount so far (yahoo.com)
첫댓글 지금 바이든은 트럼프 지시하에 있는 대역배우라고 들었는데
저것또한 네세라에 속하는게 아닌지요
근데 내용을 모르는 사람들은
바이든에게 고마워하는거 아닌지요
트형복귀앞에서 이런상황을 어케 해석해야할까요
배우덴이가 반사 이익을 봤다고 볼 수도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당면한 과제를 외면할 수도 없을 겁니다. 학자금 대출 부채는 청년세대의 족쇄인지라 풀어주긴 해야죠. 미국의 미래가 달린 일이고, 금융사기꾼놈들도 조져야하고요. 트통 복귀하고난 다음에도 그 정책 계속 이어서 진행한다고 하면 상관없을 겁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네사라/게세라 시행으로 금융시스템도 그에따라 돌아가고 있지만 주류언론들에게 대통령은 바이든이니까 아직은 바이든의 이름으로 뉴스가 나가는 거지요~
이 또한 트럼프의 작품이거나 트럼프의 작전이라고 봅니다
바이든 부부 배우 이젠 지긋지긋 해요
트럼프 너무 보고싶어요 트럼프 컴백 엄청 기다려요 트럼프 보고싶어요
배우덴은 트럼프 아바타 ㅎㅎㅎ.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