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P 명품 흡기클리닝 작업 후
왠지 애마가 부드러워질것 같은 생각은
저만의 상상은 아닐것입니다.. ^^*
흡기 밸브 깊은곳까지
스팀을 이용하여 억수로 개끗하게
클리닝하고 있습니다...
애마가 더 좋아지게요...^^
연마기를 이용하여
흡기포트를 매끄럽게 연마하고 있습니다..
공기가 좀 더 수월하게 들어가게끔 만드는 과정인데
튜닝의 한 파트이기도 합니다..
예전엔 흡기, 배기밸브까지 탈착하여
포팅 후 밸브가공작업까지 하기도 하였는데
작업효과는 매우 좋지만
고가의 작업파트이기에
그 중 흡기포트 포팅작업 만
특별히 서비스 해 드리고 있답니다..
애마가 더 좋아지니까요...^^
흡기매니폴드클리닝 후
흡기클리닝 하기 전
흡기 카본슬러지는 참 지저분합니다..
근데 가만히 보면 참 공평하게
참 많이 쌓여있지예...ㅎㅎ
흡기포트 카본 슬러지..
사실 여기에만 잇는게 아니라
엔진 연소실에도
카본 슬러지가 들어가서
인젝터를 시커멓게하고
DPF도 시커멓게하고
엔진도 야금야금 손상을 시키는 거랍니다..
그래서 더 많이 손상되지않게
디젤3종클리닝을 하는거랍니다..
흡기클리닝 할 땐 예열플러그 교환!
꼭! 할 때 같이 해 주세요...
그래야 고착되지 않습니다...^^
건식DPF클리닝 작업 중
1000℃ 고열을 이용하여
수트와 재를 싹 다 태워 없애버릴려고 합니다..
정성을 다해서요...^^
인젝터 상태 좀 보세요..
아니 인젝터 동와샤 상태 좀 보세요..
고생 많이 했지예...ㅎㅎ
인젝터클리닝 작업 중 입니다...
인젝터속에도 시커먼 때가 있다는 사실...
이제 다들 아시죠...
그래서 주기적으로 인젝터클리닝을 해 주어야
인젝터가 고장나지 않는답니다..
그렇다고 평생 클리닝 만 하면 되는건 아니고
20만킬로 이전엔 인젝터수리는 해 주어야 합니다..
클리닝하는데 한계가 잇으니까요...
인젝터클리닝 후
인젝터 동와샤 교환합니다..
물론 기본이지만요...
또 인젝터코딩도 하고
DPF코딩도하고 있습니다..
사실 다 기본이지만
기본을 잘 지키는 차수리닷컴!
오늘도 최선을 다해 정성스럽게 만져 드렸습니다...^^
방문 해 주셔서 억수로 감사드리며
차가 아무리 잘 나가더라도
항상 안전운전 아시죠...^^
디젤 3종클리닝 주기 - 10만킬로 이내
제가 현장에서 작업을 하고 있으면
전화 문의가 억수로 많이 오는데
작업중에 상담을 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가끔 통화를 하다보면
불친절하거나 성의없다고
느낄 수 도 있습니다..
사실 친절하게 상담 해 드리곤 싶지만
현제 작업하고 있는 차량에
최선을 다하여 집중을 하면서
공정을 마무리 지어야
예약하고 방문하신 분들에게
제가 해 드릴수 있는
최소한의 예의라고 생각합니다.
이것 저것 다해서
돈도 많이 벌면 좋겠지만
제 스타일이 아니기에
제발 제가 집중하여
차를 잘 만질 수 있도록
전화 보다는
문자 남겨주시면
최대한 빠른시간내에 답변드릴테니
제 목소리 듣고 싶어도 좀 참아주세요...ㅎㅎ
또 작업에 집중하다보면
전화를 받지 못하는 경우가 더 많답니다...
전화를 피하는 것은 아니니까
오핸 하지 마시고..
문자 주시면 작업 후 답변 드리겟습니다..
오늘도 억수로 즐거운 하루가 되시기를...^^
차수리닷컴 업무시간
평 일 : 오전 9시40분 ~ 오후 5시30분
토요일 : 오전 9시40분 ~ 오후 3시까지 영업합니다.
*업무 시간 마감 후 전화를 받지않습니다..
꼭! 문자 주세요...^^
차수리닷컴은
예약제로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예약 후 방문하셔야
점검 및 정비를 받을수 있습니다..
#올뉴카니발인젝터클리닝 #올뉴카니발흡기클리닝 #올뉴카니발DPF클리닝 #올뉴카니발디젤3종클리닝 #올뉴카니발예열플러그교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