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는 cambie@robson (정확한주소는 821cambie) GMplace 와 도서관 사이에 있습니다.
근처에 한아름, 마켓플레이스, 세븐일레븐 등등이 있고 스테디움스테이션까지 도보로 5분이어서 다운타운내 학교 가실때는 물론이고 스카이트레인 타시고 다른 곳으로 이동하기도 정말 편해요.
큰 옷장과 옷방, 그리고 화장실이 딸려있는 마스터베드룸을 혼자 쓰시는거구요 새로 지은아파트라 깨끗합니다.
원래 있던 룸메가 한국에 가는 바람에 잠깐 동안만 단기 룸메를 구합니다.
저랑 단 둘이 사용하시는거구요. (다른 민박집처럼 사람들이 바글바글하거나 모르는 사람들이 들어왔다 나갔다 하는 거 없습니다.)
한국에 있는 친구가 언제 정확히 올 수 있는지 정확하지는 않지만 당장 내일부터 10월 중순까지 머무르실수 있구요
세탁기 전자레인지 식기세척기 침대 티비 등등 생활에 필요하신 물건 다 준비되어 있고 아파트내에 자쿠지, 운동시설, 미디어룸 등이 포함되어 있어요 거실은 하드우드여서 알러지 있으신 분들 계시기 너무 편할거에요.
아, 그리고 칫솔을 제외한 세면도구와 휴지는 제공됩니다.
혼자 사용하실경우 하루에 35불, 두분이 사용하실경우 60불입니다.
(일주일 단위로 계시면 한 분이 계실경우 240불, 두분이 계실 경우 400 입니다. 더 오래 머무시는 분은 더 깎아드리고 사정에 따라서는 적당한 내고 가능합니다.)
키 디파짓은 100불 받구요 디파짓 영수증 같은거 다 써 드리고 여권이나 신분증 각자 복사해서 서로 바꿔서 가지고 있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요즘 도난 문제도 심하고 집주인이 사기치는거 걱정하시는 분도 많잖아요 ^^)
깨끗하게 사용하실 여성분만 가능하구요
연락은 778 668 4758로 전화주세요 안받을경우 문자 메세지나 음성 메세지를 남겨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