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약속 으로 인해 집에서 대청소를 하고서 점심때가 되어서 겸사겸사 정형외과와 내과를 방문하려고
예전에 운동하다 다친 무릎이 요즘은 아파도 너무아파서 고생하다가 내과 가는길에 정형외과 까지 들리려고 외출을 하였다 과연 어떤 결과가 나올지 사뭇 궁금한 가운데 앞으로는 병원과 좀더 친근해져야 할거 같다는 생각을 하게되었다 먼저 정형외과를 들려서 샘과 면담 하는데 예전 작년여름 손바닥이 찢어져서 20바늘 꼬맸던걸 기억하시고 손부터 먼저 확인 하시고 무릎을 진찰 하더니 일단X-Ray 부터 찍으라고 사진을 찍고 잠시후 다시 샘을 만났다. " 현제 상태로 볼때 연골이 없네요 왼쪽만 아프시다 했는데 오른쪽도 연골이 거의 소진이 운동을 심하게 하셨나? " 20대부터 50대중반까지 축구 하다 무릎상태가 않좋아 그후부턴 베드민턴을 했어요" " 그런거 같아요 인공관절 해야 하는데 당분간 연골주사 한달만 맞아보고 그후에 두고봅시다" " 알았습니다" 그렇게 해서 양쪽 무릎에 연골주사를 맞고 약국에서 약을타서 이번엔 매달가는 내과로 .. 혈압재고 혈당체크 하고 담당샘 면담결과 " 혈당 ,혈압 좋아요" 그렇게 흡족한 미팅을 끝내고 약국 들러서 약을제조해서 나와 약속한 장소에 가서 미팅하고 조금더 시간이 빨라질거란 소식을 접하고 그렇게 집으로 향하다 짜장 한그릇 때우고 집으로 돌아온다 산애형님 께서 팔찌를 택배로 보내 주셨다. 그리고 수소성분의 물통을 함께 물을 부어서 꼭 먹으라는 부탁과 함께 열심히 생수를 통에 부어 먹어볼 것이다
이번정모에 회원들에게 골고루 나눠 주라고 40개를 별도로 보내 주신 것이다. " 형님! 감사합니다"
오늘 우체국에 전화 해서 한바탕 퍼 부었습니다. 3월 7일(목요일)에 보낸 택배가 8일 (금요일)에 도착을 하던지 늦어도 9일 (토요일)에 도착 하라고 택배비 비싸게 주고 우체국 이용 하는데 월요일에 도착 해서 10일 (일요일) 행사에 사용할걸 못 했다고 어쩔 거냐고 따졌어요. 여기 화순에서는 7일에 출발을 했는데, 그쪽 우체국에 사정이 생긴 듯 하다며 사과 하더군요. 일반 택배도 아니고 5일 걸린건 좀 심했습니다. 모임이 다음주라서 다행이기는 하지만 잘 도착은 했군요..
병은 알리라~했어요
관절 관리 잘 하시고
치료 잘 받으세요
저도 관절염 치료중입니다
더 나빠지지 않게 조심해서
사용하세요^^
맞아요 이렇게 소문내니까 여러가지 방법이 나오네요 ㅎㅎ
여러분들에 의견 종합해서 좋은방향으로 참고하셔요..
무릎이아프면 허리도 아플수있어요..
무릎많이 쓰지마셔요
계단내려오는것도 조심
살면서 무릎을 안쓰큰 앉은뱅이로 살아야 ㅎㅎ
@지 존 그건안이고요...ㅋ
조심하란뜻이잖아요..
삭제된 댓글 입니다.
수술은아직 두고 봐서 ㅎ
오늘 우체국에 전화 해서 한바탕 퍼 부었습니다.
3월 7일(목요일)에 보낸 택배가 8일 (금요일)에 도착을 하던지
늦어도 9일 (토요일)에 도착 하라고 택배비 비싸게 주고 우체국 이용 하는데
월요일에 도착 해서 10일 (일요일) 행사에 사용할걸 못 했다고 어쩔 거냐고 따졌어요.
여기 화순에서는 7일에 출발을 했는데, 그쪽 우체국에 사정이 생긴 듯 하다며 사과 하더군요.
일반 택배도 아니고 5일 걸린건 좀 심했습니다. 모임이 다음주라서 다행이기는 하지만 잘 도착은 했군요..
형님 아까오후쯤도착했답니다 ㅎㅎ
아주 강골같이 보이시는데
저처럼 여기저기 안 성하시네요
쪼그리고 텃밭 하는것도
무릎에 안좋은디요
돼지감자 많이 캐다 더 손상돼지 않았나 몰러요
몸 좀 아끼세여,~
쳐다보는 분들이 많은디~ㅋ
오래전 운동을 너무 심하게 해서 이제서야 나타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