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 아침 7시 여교연 2023신년감사예배 및 하례회
7:00, 여수시청대회의실3층 설교 회장 김인호 목사
정기명 시장, 주철현, 김회재 국회의원, 강재헌 시의회부의장 축사
동안 코로나19로 인해 중단되었던 신년하례 행사를 재개했다. 여수시교회연합회(이하 여교연)가 2023년 신년감사예배를 드렸다. 2023년 1월 3일(화) 오전 7시에 시청 대회의실 3층에서 수석부회장 김윤철 목사(순복음제일교회)의 인도로 진행됐다. 찬송 413장, 조태석 목사 (여천은현교회) 기도, 서기 박익현 목사(천성교회) 성경봉독, 국동현 장로 특송, 여교연 회장 김인호 목사(여수광성교회)가 “안심하라, 두려워 말라(마 14:22-27)”는 제목의 말씀을 전했다.김인호 목사가 전한 말씀 내용이다.
코로나19로 안심이 안 된다. 경제적으로 편안하지 않다. 정상적인 사람치고 두려움이 없는 사람이 없다. 밤 사경에 광풍으로 떨고 있는 제자들을 찾아온 예수님은 안심하고 두려워하지 말라고 했다. 배에 오르실 때 광풍이 잠잠해졌다. 시정을 보는 시장님이나 국회의원님이나 하루도 바람 잘 날이 없을 것이다. 안심하라고 말씀하신 예수님은 전지전능하신 하나님이 나를 위해 십자가에 돌아가게 하신 구세주가 되신다. 수고하고 무거운 짐 진 자들에게 쉬게 하리라고 말씀하신 분이다. 도와주는 분이고 붙들어주는 분이신 예수님을 가정에 직장에 사업장에 모시고 살아야 할 것이다.
이어 국가번영과 안정을 위해서-강점석 목사(여수벧엘교회), 여수시와 시의회 및 기관장을 위해서-우종칠 목사(진남제일교회), 여수시 복음화와 교회 연합을 위해서-돌산기독교연합회 회장 송영기 목사(금봉제일교회), 여수시 경제발전과 산단 안전을 위해서-화양면교회연합회 회장 천승우 목사(옥적중앙교회)가 특별기도를 맡았다. 총무 유정안 목사(온예찬교회)의 인사 및 광고, 찬송 5장, 직전 회장 강옥길 목사(충무동교회)가 축도하고 예배를 마쳤다.
2부 신년하례는 여수시청 정재호 선교회장의 사회로 내빈소개 후 정기명 시장, 주철현 국회의원, 김회재 국회의원, 강재헌 시의회부의장 순으로 축사시간을 가졌다. 前 회장 김성천 목사(여수제일교회)의 마무리 및 조찬기도 후 시청 지하식당으로 자리를 이동해 애찬을 들며 새해 인사 시간을 가졌다. 여교연은 2월 20일부터 매주 월요일 오전 6시 30분에 여수기독회관에서 조찬기도를 시작할 예정이다.
기념을 위한 필자 모습은 여수종교문제연구소/여기총홍보국장/전 예장통합 이단상담소 전문상담사/현 월전벧엘교회 담임 신외식 목사가 제공.
기념을 위한 필자 모습은 여수종교문제연구소/여기총홍보국장/전 예장통합 이단상담소 전문상담사/현 월전벧엘교회 담임 신외식 목사가 제공.
기념단체 사진은 여수종교문제연구소/여기총홍보국장/전 예장통합 이단상담소 전문상담사/현 월전벧엘교회 담임 신외식 목사가 제공.
/여수=정우평 목사, 010-2279-8728【교계소식/25데스크】문서선교후원계좌 우체국 500314-02-264196 정우평 yjjwp@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