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일 SM엔터테인먼트 측은 "금일 쟈니, 재현, 정우가 광고 촬영 중 정글짐 세트 구조물이 무너지면서 부상을 입었다"고 밝혔다.
부상 직후 병원으로 이동해 검사 및 처치를 진행하고 있으나 정밀검진이 필요한 상황으로 알려졌다.
이어 "정우가 MC로 출연 중인 MBC ‘쇼! 음악중심’ 10일 방송은 불참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이하 NCT 부상 관련 공식입장
안녕하세요. SM엔터테인먼트입니다. NCT 쟈니, 재현, 정우 부상 관련해 팬 여러분께 말씀드립니다. 금일 쟈니, 재현, 정우가 광고 촬영 중 정글짐 세트 구조물이 무너지면서 부상을 입었습니다. 부상 직후 병원으로 이동해 검사 및 처치를 진행하고 있으나 정밀검진이 필요한 상황입니다. 자세한 검사 결과는 정밀 검진이 끝난 후 말씀드리겠습니다. 이에 정우가 MC로 출연 중인 MBC ‘쇼! 음악중심’ 10일 방송은 불참하게 되었습니다. 향후 일정에 변동이 발생할 경우 별도의 공지를 통해 안내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놀라셨을 팬 여러분께 심려를 끼쳐드려 죄송하다는 말씀 전하며, 당사는 아티스트의 치료를 최우선으로 고려하고, 멤버들이 조속히 회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러지마ㅠㅠㅠㅠㅠㅠㅠ 많이 안다쳤길 ㅠㅠ
아니 안전장치도 제대로 안하고 저딴 정글짐에 애들 올린거 무슨 자신감이야 어떤놈 머리에서 나온거냐고
하 ㅠㅠㅠㅠㅠ
ㅅ미친거아님.....,?
너무 속상함.. 애들 몸도 마음도 잘 추스르길
너무 속상하고 눈물남
아 ㅁㅊ..
하..무슨일이야ㅠㅠㅠ...
애들 경과 알려달라고 시발
아 ..
아이고 어떡해ㅠ
미친거아냐..? 세트 구조물이 무너지다니...
하 제발 많이 안 다쳤기를 ㅠㅠㅠㅠㅠㅠㅠㅠ
아 제발 많이 안다쳐야 할텐데...세상에 무슨일이야
하 진짜 속상해 ㅠㅠㅠ
개열받네 진심
너무 속상해 어떡함..
하 미친
하 속상해ㅠㅠ
미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