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 사 진: 필수 (차량의 경우 실내외 등 3장 이상)
안녕하세요 2011년식 A6 S line 다이나믹 차량을 판매합니다.
A6 차량은 흰색만 두번째 차량인데 이번에도 오래 타지 못하고 판매하게 되었습니다 ㅠ.ㅠ. 아..., 진짜 이만한 차량 이만한 옵션에 패밀리카로 때론 혼자 S 모드놓고 300마력도 느끼고 할만한 차량 없는데 말이죠...
M3랑 시세대로 대차 가능합니다.... 죽어도 한번은 타봐야겠네요. 패밀리카로 쓰더라도 한번은 타봐야 겠기에 무리수 둡니다.
차량은 2011년 식 다이나믹 S line 흰색 모델로서 작년 구입시 전국을 뒤져서 매물 나오자 마자 바로 구입한 차량이구요. 현재 정식 AS 2014년 7월까지 존재하는 매물입니다.
S line이어서 기본적으로 외관이 순정 대비 스포츠한 멋이 있으며, 외관 사진 몇장을 첨부해 보겠습니다. 사진은 폰카라 상당히 허접하오나 보정이 안된 사진으로 실제 모습은 적어도 사진대비는 훌륭합니다^^
앞범퍼 S LINE 안개등
전용 휠, 그리고 휀다 엠블럼
뒷모습 머플러 가니쉬
위의 사진 이외에 차량 내부에 S LINE 도어 사이드 스텝 있고요.
페달과 매트는 순정과 동일합니다.
아래 사진은 C7과의 비교 사진입니다. 갠적으로 앞모습은 C7의승, 뒷모습은 C6 후반기 모델이 낫다고 봅니다.
현재 외관 상태는 문콕 한두 곳 있고 광택으로 없어질만한 잔기스 좀 있습니다. 흰색이어서 유리막 하지 않았구요. 1년 단위로 주기적으로 광택내 주려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럼 내부 사진 좀 보시죠. 시트 상태는 운전석 위주로 주행한 차량이라 (출퇴근) 운전석에 사용감 있고요. 제 막눈엔 조수석은 사용감 거의 없고, 뒷 자리도 주말에 가끔 아이들만 태워서리... 빳빳합니다^^
글구 운전석도 방석 앉아서 운행하였습니다 가급적 늘어지지 않게 하려구요.
다이나믹 차량이라 일반 엔트리 차량 대비 옵션이 많고 신차가도 1천만원이상 비싼 모델입니다. 우선 다이나믹에 있는 옵션 사진들 입니다.
패들 쉬프트
열선 핸들
에어 서스펜션
이거 물건입니다. 엔트리 차량도 탔었는데 가족들과 탈때는 컴포트 놓고 출렁출렁하게 타다가 혼자 탈때는 다이나믹 놓고 독일차의 통통 튀는 느낌을 즐기기도 하구요. 적절히 사용할 수 있는 옵션입니다.
뒷자리 햇빛 가리개
후석 전동 블라인드
키레스고 (스마트키 )옵션 (아마 엔트리도 들어가 있는지 가물가물해서 일단 올립니다)
후방 카메라 (차선 변경되는 후방카메라)
이 이외에도 조수석 운전석 메모리 시트있습니다.
여기까지가 아마도 다이나믹 모델 옵션인것 같습니다. C7 오면서 에어서스펜션 옵션이 아예 없어졌더군요... 이 옵션 정말 돈값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아래 추가 옵션들은 2011년 끝물 다이나믹? 전용 일명 끝물 풀옵션 추가옵션입니다. 잘 모르시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구요. 이 옵션들만해도 돈 꽤나 나가는 걸로 알고 있어요.
ACC (속도감지형 크루즈 컨트롤)
정말정말 강추 옵션입니다. 88이나 강변북로, 고속도로에서 걍 오른발까지도 편하게 운전 가능하고요. 알아서 속도 제어해 주니 더할나위없이 편합니다.
정말 강추 옵션이고요. 2011년 S line 다이나믹 모델 중 2011년 4월 이후 입항분인가부터 들어가 있던걸로 알고 있습니다.
칼라계기판
이것도 2011년 중에서 다이나믹만 해당되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칼라 조합은 A5와 같은 형태이며, 계기판의 모습은 Q7것과 매우 흡사해 보입니다.
칼라 계기판 이기 때문에 구형티 많이 나지않고 좋습니다...
AUDI MULTIMEDIA INTERFACE
ami가 들어가 있죠 (10년식 부터 들어가 있는것 같기도 하구요.)
주크박스라고 하드디스크도 있는데 안써봤구요. 그냥 sd카드 꼽아서 썼습니다. (슬롯 두개입니다.) 다만 다시방에 있다보니 수납공간을 차지해 버렸지요...
현재 차량은 무사고 모델로 무교환에 무보험이력의 깨끗한 차이고 제가 두번째 차주입니다.
모 이정도입니다^^
차량은 등록증상 8천2백만원짜리 차량으로 물론 끝물 할인 받으셨겠지요.. 전 차주께서... 구형이지만 가격대비 옵션의 가치로는 감히 최고의 차라고 생각됩니다.
옵션이랑 공부 많이 하고 산 차입니다.
엔카나 보배를 뒤져봐도 2011년 S LINE 다이나믹 매물이 없네요. 2011년식 C6 매물 자체가 희귀합니다.
현재 엔카에 2011년 3,0T 엔트리 5만키로 쥐색 모델이 3850만원에 올라와 있네요. 무사고 기준이라고 하면 가격 비교해 보시라고 코멘트 드렸습니다^^ 엔트리 대비 추가된 옵션의 양 들과 활용도를 비교했을때 무시못합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흰색 프리미엄도 있다고 생각됩니다.
나름 차를 좋아하는 사람이라... 순정 상태로 크게 무리없이 잘 탔구요. 보증 많이 남은 상태라 예민하게 굴지않고 탔습니다^^
타이어는 스페어 포함 5짝 갈고 1만키로 정도 주행한 상태이구요.. 아직 트래드 많이 남았습니다.
광택낸지 1년되는 11월 정도 경에 다시 광택한번 내고 보증까지는 걍 맘껏 타셔도 될것 같습니다. (내년 7월까지)
쿠폰은 엔진오일 쿠폰 3회중 2회 사용 했고, 앞라이닝 패드 쿠폰은 사용안하고 남아 있습니다.
뒷 라이닝은 제가 올 3월에 넥스젠에서 교환하고 아직 주행 5천키로 정도밖에 안한 상태입니다.
5만5천때 헌터 팀장님한테 양재 미쉐린에서 얼라인먼트 봐 줬구요. 모 한 3-4만 더 타시고 다시 봐주시면 될것 같아요.
보시고 문의 사항은 언제든 연락 주시구요. 전화 안되면 문자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첫댓글 감사합니다. 감가 다되서 정말 가격대비 옵션은 가히 추종을 불허하죠. ㅋ
조금만일찍나왔어도...아깝네요..
옵션이 상당하네요~~
차량지식이 없어서 물어볼겠습니다
이차량 콰트로인가요?
넵 콰트로입니다
TDI였음 바로 가는건데..ㅠㅠ 연비가 얼마나 나오나요..?? 고급유 먹겠죠..??
연비는 시내 6-7 고속 10 크루즈 12 보시고요 전 고급유 주유햇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