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테이블
  • |
  • 메일
  • |
  • 카페앱 설치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일본철도연구회
 
 
 
 
 

카페 통계

 
방문
20241019
200
20241020
143
20241021
198
20241022
132
20241023
243
가입
20241019
0
20241020
0
20241021
0
20241022
0
20241023
0
게시글
20241019
1
20241020
1
20241021
4
20241022
1
20241023
2
댓글
20241019
0
20241020
0
20241021
1
20241022
0
20241023
0
 
카페 게시글
질문/답변 게시판(Q&A) 대피선
Brad 추천 0 조회 176 14.07.21 09:08 댓글 3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4.07.21 10:09

    첫댓글 저는 메트로특급을 제외한 급행열차 운행하는 구간에 한에서 말씀드립니다.도에이에서는 신주쿠선(전구간)과 아사쿠사선 전구간(에어포트쾌특 한해[오시아게역]) 도쿄메트로에서는 토자이선(토요초~니시후나바시)지상구간 유라쿠초선(와코시~이케부쿠로)입니다.

  • 14.07.21 14:20

    지하철 내에서의 급행열차 운용은 대부분 이런 대피시설을 완비한 상태에서 운용합니다. 예외가 있다면 도영지하철 아사쿠사선 정도입니다.

  • 14.07.21 17:41

    2015년7월에 요코하마시영지하철 블루라인에서 급행운행을 할 예정입니다.
    http://jtinside.tistory.com/6392
    블루라인에서 급행운행을 실현하면 일본 내 제3궤조방식 최초의 급행운행이 됩니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