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주 아주 아주 오래 전 일입니다.
2010년 전 일로 기억합니다.
그때 제 닉네임이 "세계테마기행"이었습니다.
제가 그때도 지금도 EBS의 <세계테마기행>이라는 프로그램을 좋아합니다.
티비에 재미난 게 없으면 세계테마기행 다시보기를 할 정도입니다. 지금도 그러합니다.
아주 예전에 제가 테마주를 자주 매매하던 적이 있었는데 닉넴이 "세계테마기행"이니까 편견과 선입견에 사로 잡힌(?) 어느 카페 회원이 비아냔 거리는 뉘앙스로 테마주를 얼마나 좋아했으면 닉넴이 세계테마가행이냐면서 댓글로 절 비난하더군요. 전 테마주는 매매 성향이니까 나믈 야단칠 문제가 안 되고, 닉넴이 세계테마기행인건 테마주를 좋아해서가 아니라 티비 프로그램을 좋아한 것이라고 했습니다.
보아하니 세계테마기행이라는 프로그램 자체를 모르는 것 같았습니다. 본인도 민망했는지 더 흥분하면서 블라 블라 하더군요.
자, 그래서 그때 제가 세계테마기행에서 닉넴을 바꿨는데 그때 제 닉넴이 뭔지 아시겠나요?
6시 내 고환
제가 이상하게 20대 때부터 20년이 지난 지금도 KBS의 "6시 고향"이라는 프로그램을 좋아했습니다. 지금도 좋아합니다. 시골 장터나 재래시장 찾아가는 게 좋더군요.
그래서 6시 재 고환으로 닉넴을 바꿔 버렸습니다. 그 이후로는 제 닉넴에 대해서 아무 말 안 하더군요....ㅎㅎ
6시가 다 되어가는군요. 빨리 6시 내 고환...아니 6시 고향 보러 가야겠습니다...ㅎㅎ
첫댓글 거시기 ‥맞죠 ‥ ㅎㅎ 오타 치신줄 알았네요‥ㅎㅎ
고환은 민망한건 맞지만 이상한 말은 아니죠 ㅎ
@달하노피곰 ㅎㅎ 바다건너사람들은 낀타마 라고부르지요 ㅎㅎ
아유조금 부끄럽네요~
@정임씨 ㅎㅎ
@정임씨 6시 내 낀타마 웃기네요ㅋㅋ
ㅋㅋㅋ
변천사가 더 궁금하네요^^
세계테마기행
아주 좋은 닉넴이셨네요~~
ㅋㅋㅋ 재밌습니다.
ㅎㅎㅎ. 빵 터집니다
이기회에 닉네임을 바꿔 볼까요
'세상에 이런일도' ...ㅎㅎ
세계테마기행 저두즐겨봅니다 ㅎ
ㅋㅋㅋㅋㅋ. 넘 웃겨요
ㅋㅋㅋ
달님은 참 재미있게 사시는게 보여요~~~~
세계테마기행.
.저는 여행을 참 좋아라 하는데도 많은곳을 다녀보질 못해서 세계테마기행 프로그램을 좋아한답니다~
그렇게라도 세계여러곳을 구경하는게 좋더군요~^^
저는 아직도 정신을 못 차려서 정말 대박 내고 싶어 "대박 2017"이라 했는데
쪽박입니다.;;
요즘 많이 배우고 있습니다.
고맙습니다~.~
ㅎㅎ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