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장나눔터

친구 카페

◈ ━━산행후기사진 스크랩 신시도리 대각산 (야영) - 무녀도
산산 추천 0 조회 173 16.09.12 19:42 댓글 11

9월 아가봉 옥녀봉 정기산행을 마치고 귀가중 산찾사 대장으로 부터 다음주말 대각산 비박을 떠나자고

ㅎ 콜 ~

이렇게 모인9명이 또 세상가장아름다운 길을찾아 군산 신시도리 대각산으로 향한다

산찾사.겨우달려 차량2대로 이동 아침부터  중국발 스모그에 짙은안개,후덥지근한 늦여름날씨가 기승

을 부린다.

오후 13:00 에 대전출발 15:00경 신시도리 대각산  등로 입구에 도착 맥주로 목을 축이고

전망대를 향해 출발 -

등로 입구엔 조개등 해산물을 먹기위해  많은 관광객들로 북적인다

우리가 가야할  대각산 전망대가 시야에

대각산 맞은편  월영산과  선유도로 향하는 세로난도로가  조망

월영산을  배경으로 사진도 찍어가며

선유도로 향하는 세로난길  멀리 다리도 보이고 그옆에 무녀도 선유도가 짙은 안개와 스모그날씨에

희미하게 보일뿐  오늘 조망은 그저 꽝이다

나눔터에서 만나 함께 이렇게 모여 비박산행을 간다는 것도 결코 쉽지 않은 일이다. 하룻밤 야영을 하면

서로간 더 친해지는 계기도 되고 모두 마음을 열수있는 행복 시간이다.

아줌마들  마냥 신이나  눈이 귀에 걸릴 지경

이곳으로 오르는 등로길은 바위 능선길로 경치도 좋고 조망도 아름답다

해발 187.2  작은 동산이지만 날씨만 좋으면  선유도등 고군산군도와 신시도리등을 조망할수 있는

경관이 뛰어난곳이 이곳 전망대이다. - 이곳에서 하룻밤을

전방에 선유도 망주봉뒤로 노을이 지고 아름다운 고군산군도 섬들이 펼쳐진다.

대각산에서  바라본  선유도 야경

아침에 일출을 보며 대각산을 한바퀴

전망 데크가 있는곳

전망 데크에서 바라본  대각산 전망대

이곳에서  서식하는 바다산개

몽돌해변의  아름다운 모습

은골 저수지 방면 진행하다 산능선으로 올라와  전망대를 향해 (산길이있음)

전방  은골저수지-은골해변  그뒤로 망주봉이 희미하게

새우탕으로 아침을 먹고 하산준비

은골 해변 방면으로 하산중  선유도를 바라보며

은골 저수지 -공사하는곳으로 진행하면 몽돌해변 가는길

무녀도로 연결된 다리와   다리 지나면  왼쪽으로 무녀도 조망

대각산에서 하산후 - 무녀도 트레킹

무녀도 마을풍경

우리가  건너온 다리 -  그뒤로 대각산조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