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잉, 노동조합 파업 속 인력 10% 감축, 767 생산 대부분 중단이 회사는 사우스캐롤라이나주와 워싱턴주에 있는 제조 시설을 포함하여 전 세계적으로 약 170,000명의 직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https://www.foxbusiness.com/economy/boeing-cut-workforce-halt-most-767-production-amid-labor-union-strike
보잉은 현재 진행 중인 노동조합 파업 가운데 향후 몇 달 안에 전체 인력의 10%인 약 17,000명을 해고하고 생산량을 줄일 예정입니다 .
8월에 최고 경영자 역할을 맡은 켈리 오트버그 CEO는 금요일에 직원들에게 보낸 메모에서 해고 대상에 임원, 관리자, 직원이 포함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우리 회사는 어려운 상황에 처해 있으며, 우리가 함께 직면한 과제를 과장하기는 어렵습니다." Ortberg는 직원들에게 말하며, 이 상황은 "어려운 결정을 요구하며, 우리는 경쟁력을 유지하고 장기적으로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구조적 변화를 해야 할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회사는 전 세계적으로 약 17만 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그 중 다수가 사우스캐롤라이나주와 워싱턴주에 있는 제조 시설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
보잉 주가는 장 후 거래에서 1.1% 하락했습니다.
보잉 CEO, 공장 노동자 파업 속 시애틀 주택 410만 달러 매각: "그들도 우리에게 돈을 줄 수 있다"
활주로에 있는 보잉 777-9 제트 여객기의 동체와 엔진 중 하나. (Giuseppe Cacace/AFP via Getty Images / Getty Images)
이 회사는 현재 29대의 제트기 주문을 완료한 후, 2027년에 767 항공기 생산을 종료한다고 발표했습니다 .
보잉 노동자들, 회원들의 계약 협상 거부 후 파업 투표
또한 그들은 새로운 777X의 출시를 2025년이 아닌 2026년으로 연기했습니다. 이 연기는 올해 초 시험 비행을 중단시킨 결함 있는 부품이 최근에 발견된 이후에 이루어졌습니다.
시애틀의 보잉 노동자들은 9월 12일에 파업에 압도적으로 투표하여, 회사의 재정적 압박을 받는 상황에서 직원들에게 큰 도움이 되는 계약이라고 묘사한 항공 대기업의 계약을 거부했습니다. (제이슨 레드먼드/AFP via Getty Images/Getty Images)
문제가 있는 항공우주 회사는 시애틀 지역에서 33,000명 이상의 근로자가 참여하는 한 달간의 파업에 계속 직면해 있습니다. 이 파업으로 보잉의 베스트셀러 항공기인 737 Max와 777, 767의 생산이 중단되었습니다. 이 회사는 여전히 사우스캐롤라이나의 비노조 공장에서 787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이 파업은 노동자들이 회사가 제공한 임시 계약 협상을 압도적으로 거부한 데 따라 촉발되었습니다.
국제기계항공우주노동자연합(IAM) 파업 노동자들의 주요 요구 사항은 40%의 임금 인상입니다.
증권 시세 표시기보안마지막변화변화 %
여기를 클릭하여 이동 중에도 FOX BUSINESS를 이용하세요
그레이트 힐 캐피털의 주식 매니저 토마스 헤이스는 이메일을 통해 이번 해고로 인해 직원들에게 파업을 끝내라는 압력이 가해질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일시적으로 급여를 받지 못하는 파업 노동자들은 영구적으로 급여를 받지 못하는 실업자가 되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헤이스는 말했다. "이 노동자들은 다음 17,000건의 감축에 휘말리고 싶어하지 않기 때문에 파업은 일주일 안에 해결될 것으로 예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