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명 사망 후 유아용 스윙 200만대 이상 리콜Fisher-Price Snuga Swings의 모든 모델이 리콜 대상입니다.
https://www.foxbusiness.com/lifestyle/more-than-2m-infant-swings-recalled-after-5-deaths
연방 규제 기관에 따르면, 5명의 유아가 좌석에서 잠을 자다가 사망한 것으로 보고된 후 이번 주에 Fisher-Price 유아용 스윙 200만 개가 넘게 리콜됩니다 .
피셔프라이스와 소비자제품안전위원회(CPSC)는 공동 성명을 통해 스누가 스윙을 절대로 수면용으로 사용해서는 안 되며, 스윙에 침구류를 덧대서도 안 된다고 발표했습니다.
목요일에 게시된 리콜 공지에 따르면 "제품을 수면에 사용하거나 침구 소재를 추가할 경우, 좌석 패드의 머리 받침과 신체 지지대 삽입물로 인해 질식 위험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FDA가 리콜 상태를 가장 심각한 범주로 업그레이드함에 따라 소비자들은 수백만 개의 계란을 버리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리콜된 스누가 스윙은 앞뒤와 좌우로 움직이는 유아용 스윙입니다. 공지에 따르면, 두 개의 등받이 위치로 90도 회전하고 보관을 위해 접을 수 있습니다.
Fisher-Price는 사망 신고가 접수된 후 200만 개 이상의 Snuga Swings를 리콜합니다. (CPSC)
Fisher-Price Snuga Swings의 모든 모델이 이 리콜의 영향을 받습니다. Snuga Swings는 2010년부터 2024년 1월까지 Toys R Us, Walmart, Sam's Club, Target에서 전국적으로 판매되었고 Amazon에서 온라인으로 판매되었습니다.
FOX Business는 의견을 구하기 위해 월마트, 토이저러스, 샘스클럽, 타겟, 아마존에 연락했습니다.
Fisher-Price와 CPSC에 따르면 소비자는 활동에 계속 사용하기 전에 머리 받침을 "즉시" 제거해야 합니다. 머리 받침을 제거하려면 고정 장치를 잘라내고, 좌석 패드에서 신체 지지대 삽입물을 제거해야 합니다.
2012년에서 2022년 사이에 1~3개월 된 영아와 관련된 5건의 사망이 보고되었습니다. 보고된 사례의 대부분에서 영아는 "제지되지 않았고 침구 재료가 제품에 추가되었습니다."
FDA, '잠재적 곰팡이 증식 오염'으로 디핑소스 리콜 발표
해당 공지에 따르면, 소비자는 머리 받침과 신체 지지대 삽입물을 제거한 후에도 절대로 이 스윙을 잠자리로 사용하거나 재료를 추가해서는 안 됩니다.
일반적으로 스윙, 글라이더, 젖꼭지, 로커와 같은 기울어진 좌석 제품은 영유아 수면에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CPSC는 또한 질식 위험 때문에 영유아를 이러한 제품에 감독 없이, 제지하지 않고 또는 침구와 함께 두어서는 안 된다고 밝혔습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이동 중에도 FOX BUSINESS를 이용하세요
미국에서는 2010년 이래로 약 210만 개의 리콜 스윙이 판매되었습니다. 캐나다에서는 약 99,000개의 스윙이 판매되었고 멕시코에서는 약 500개의 스윙이 판매되었습니다.
CPSC와 피셔-프라이스는 2022년에 2009년부터 2021년 사이에 피셔-프라이스의 영유아용 로커와 신생아용 로커와 관련된 영유아 사망 사례가 12건 이상 보고되었다고 경고했습니다 .
그보다 1년 전에도 해당 회사는 4명의 유아 사망 사고와 관련이 있는 유아용 침대 로커 2대를 리콜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