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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페 게시글
ⓐ 철도외 공공교통 서울특별시 8000번대 버스 대폭조정(이라고 쓰고 대거 폐선이라 읽습니다.)
세계일주프로젝트 추천 0 조회 888 09.07.02 18:27 댓글 12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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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09.07.02 18:35

    첫댓글 기존 8146번을 타시고 강남에 가셨던 분들은 '3100'번을 타주시기 바랍니다... 비싸다는게 단점... (ㅡㅡ;;)

  • 작성자 09.07.03 09:23

    8146은 신사역에서 바로 한남대교 넘어 가야 하는데 그렇게 가니 경쟁력이 떨어진다 생각합니다.

  • 09.07.03 00:15

    8360번은 저번주 금요일날 KBS 뮤직뱅크 사전녹화 방청차 탄적 있었는데 솔직히 승객 수 보니 예상했던것 보다는 괜찮은것 같았습니다. 다만 입석버스의 자동차전용도로 진입이 과연 문제가 없느냐 빼면 정말 괜찮은것 같더군요

  • 작성자 09.07.03 09:23

    근데 이 녀석은 한 방향은 좀 되는데 반대는 거의 없는거 같더군요;;;

  • 09.07.03 12:08

    참고로 여의도환승센터에서 8361번 상황도 봤는데 오후 4시이후부터는 잠실방면으로 완전 몰리더군요 ㄷㄷㄷ

  • 작성자 09.07.03 13:14

    하지만 그 반대는 없다는 것이 문제죠

  • 09.07.03 13:35

    지금 서울시의 이용객 산출방법으로는 아주 당연한 결과라 봅니다. 버스에 승객이 많다고 이용객이 많게 나오지 않죠. 140,471 등 노선도 이용객이 많지 않은 노선에 해당하는데....다만, 8360같은 경우 사실상의 감차를 위한 잔머리였다고 보는데, 순수감차를 시키는지 아니면 다시 360으로 돌리는지 봐야겠군요.

  • 감차될 확률이 높습니다. 9호선 개통의 떡밥도 있겠다 360으로 돌릴 가능성이 없다고 봅니다

  • 09.07.04 21:21

    8272의 경우도 폐선될만한 이유가 있는것이 첫차가 6시반인데 문제는 그시간대에 생각외로 사람이 없고 7시 50~9시 사이가 수요가 가장많을 타임에 넣어서 분산을 시키도록해야하는데 시간대 맞춤도 왠지 좀 아이러니컬하게 되었다는 점이죠. 것보다 감차 및 노선분산만이 능사는 아닌데 왠지 모르게 자꾸만 노선을 잘라가는 느낌이 드는군요...

  • 09.07.06 02:44

    8360 동성교통차량을 타고 잠실에서 여의도까지.. 편안하게갔는대...ㅠㅠ

  • 09.07.11 08:57

    8146도 사람 없긴 하지만 나름대로 바쁠때 괜찮은 노선이였는데 아쉽네요 ㅜㅜ 그나저나 폐선되고 남은 차량들은 다시 본노선으로 복귀하는지요 ?

  • 작성자 09.07.12 00:56

    그것까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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