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내용입니다. 2024.5.28)
경북 문경 중부내륙고속도로 터널에서 차선을 변경하던 화물차가 고등학교 축구부가 탑승한 버스를 들이받는 사고가 났다.
28일 경북소방본부 등에 따르면 이날 오후 1시44분쯤 문경시 문경읍 각서리 중부내륙고속도로 문경새재터널 안 창원 방향 2차로를 달리던 5t 화물차가 차선을 변경하다가 1차로에서 주행 중인 버스의 조수석을 들이받고 옆으로 넘어지는 사고가 났다.
이 사고로 40대 화물차 운전자가 경상을 입고 병원에 옮겨졌다. 당시 버스에는 고등학교 축구선수단과 운전자를 포함한 37명이 상주시에서 열리는 대회에 참석하기 위해 타고 있었다. 이들은 모두 무사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 버스안에 아들이 타고 있었습니다.
지난 5월초 아들이 꾼 꿈 이야기입니다.
(축구부 팀선수들과 코치님, 모르는 이들 여럿이
동굴에서 빔프로젝터로 다큐영화를 보고, 제일 늦게 나오는데... 조금 높은곳 넓은 바위위에 하얀 호랑이가 아들을 바라보구 있어서, 아들도 바라보는데 전혀 두렵지도 않고 예전부터 알고 지낸 사이처럼 느껴지며 백호가 나를 지켜주는건가? 라는 생각과 함께 잠에서 깼다고 합니다)
터널 안 전복사고
동굴에서 나와서 만난 백호꿈
부처님, 보살님,산신님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고3인 아들 진로 상담해주시고, "엄마는 기도해 주는것 밖에 할게 없어. " 라고 하시며 산신님전과 용왕님전에 매주 팥시루떡 올리고 기도정진하라고 가르침 주신 대사님 감사하고 또 감사드립니다.
더욱 더 기도정진하겠습니다.
산신님전에 꽃공양도 올려보라구 알려주신 원장님,
감사하고 또 감사합니다.
지난겨울과 봄까지....
건강이 많이 안좋으셨음에도 항상 웃는 얼굴로
위로해주시고 격려해주신 명주법사님♡
감사하고 감사합니다.
비건음식의 맛을 알게 해준 재실팀장님,
산신님전에 기도시 착용하라고 복숭아나무로 만든 럭키체인을 주신 최선생님,
산신님전 기도법을 알려주신 고문님,
꿈얘기 들어주구 신심나게 위로해주신 혜천법우님,
일상의 크고 작은 가피 얘기로 서로서로 위로하고
열기도 동기 부여해주시는 서울 법우님들♡~
모두모두 감사하고 또 감사드립니다.
더욱더 기도정진하겠습니다._()()()_
첫댓글 아이고...천만다행입니다. 큰 가피를 입으셨네요. 산신님이 지켜주셨나 봅니다.
앞으로도 불보살님의 가피가 이어지길 기원합니다 아미타불
기도 열심히 하시는 법우님. 정말 대단하세요. 항상 공양간 재실에서 허드렛일 마다하지않고 일하시는 모습을 보면 참 예뻐보였습니다. 게다가 관음시식 봉사도 하시고 유쾌한 미소와 밝고 긍정적인 성격을 보면서 많이 배워봅니다. 매사에 적극적이고 기도정진하시는 법우님. 불보살님, 산신님이 아드님을 꼭 껴안고 항상 보호해주시네요. 계속 화이팅입니다.
오로지 꾸준히 기도하는 모습이 아틈다운 친구, 그모습에 나도 더불어 힘을얻고 더욱 기도 정진하려고 노력하게 되어서 더 감사한 친구.
부처님 가피로 안심정사에 와서 다시 만나게 되어 너무 좋다.
오로지 꾸준한 선한마음으로 기도하자.
어머나 큰일날뻔 했어요~ 기도와 보시,봉사 꾸준히 하시는 모습에 감응하시는 불보살님의 가피 이야기 감사합니다🙏저도 또 배웁니다👍 보석같은 아드님의 재능이 곧 이루어질것같아요.
아미타불🙏
얼마나 놀래셨을까요!? 기도공덕으로 불보살님의 보호가 있으셨나봅니다!! 가피 이야기 감사합니다🙏🙏🙏 저도 열심히 기도하겠습니다🙏🙏🙏
부처님 고맙습니다.()()()
나무불()()()
나무법()()()
나무승()()()
불보살님을 향한 공덕 가피는 한치 오차도 없다고 늘 말씀하시는 최선생님의 말씀이 생각납니다
한치의 오차가 없도록 마춤형으로 힘들게 이끌어가 주시는 법안대사님 감사합니다
엄마의 아들을 향한 지극정성에 그저 찬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