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사 2봉사회 봉사원은 어르신 밑반찬으로 시간이 많이 소요되는 계란말이 솜씨 자랑
12월 11일 (수) 하남지구협의회(회장 안동분 ) 미사 2 봉사회(회장 김봉순) 봉사원은 희망 풍차 결연 어르신 70세대 밑반찬 만드는 날이다. 미사 2 봉사회는 젊은 봉사원으로 구성된 봉사회로 직장을 다니는 봉사원이 많이 일손이 부족하다.
미사 2 봉사회 김봉순 회장은 신장 2 봉사회 박춘옥 회장에게 일손을 요청했다. 박춘옥 회장은 신장 2 봉사회 봉사원을 소집하여 일손을 도왔다. 밑반찬으로 지구협의회 안동분 회장이 후원받아 온 돼지 갈비뼈를 푹 삶아서 묵은지를 넣고 끓인 돼지갈비 묵은 김치갈비탕 , 계란말이. 맛있는 시금치, 등이다.
묵은지 김치는 지구협의회 안동분회장이 집에서 갖고 온 묵은, 김치이다. 계란말이, 달걀은 매달 "한 알" 대표께서 후원해 주는 달걀로 항상 계란말이와 장조림 하는데 쓰고 있다.
봉사원은 추운 날씨에 기름기 있는 설거지는 하기 힘들었다. 지구협의회 안동분회장이 따뜻한 물 나오는 온수기를 설치했다. 봉사원은 "일하기 훨씬 수월하며 편리해졌다"고 즐거워했다.
미사 2 봉사회 김봉순 회장은 봉사원 중식을 위해 생선조림, 귤 한 상자, 김 ,등을 준비해왔다. 미사 2봉사회 정기총회에서 새로 임명된 이미용 부회장은 영지버섯에 소나무 뿌리를 넣고 끓인 건강 차를 끓여왔다.
미사 2봉사회 양보라매 회원은 헌혈 기증 400회를 축하해 주기 위해 하남시 영상과 홍보팀에서 경기일보에 기사화를 보낸다고 사진 촬영을 하고갔다.
헌혈자 400회 사진 촬영 양보라매 회원
첫댓글 희망풍차 결연어르신 70세대에 전달할 사랑의 밑반찬을 장만해주신
미사 2봉사회 김봉순 회장님과 봉사원 여러분 수고하셨습니다.
최양순 부장님 밑반찬 장만소식 고맙습니다.
먹음직 스러 반찬들이네요.
미사2봉사회 김봉순 회장님을 비롯한
봉사원 여러분 수고 많으셨습니다.
400회 헌혈자분 대단하십니다. 최양순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