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요한건 몇몇이 몰아간다고 해서 가능한가요??? 다들 충분히 공감이 되고 우려가 되니까 이렇게 되는거죠....아무리 몇몇이 몰아간다고 해도 공감을 얻지 못한다면 이렇게 아예 수면위로 떠오르지도 못했겠죠//컨설팅 문제를 얘기하시려면 똑바로 어떤식으로 되었을것이다!! 이렇게 최소한 말을 하시고 얘기를 하시죠...내가 이것좀 아는데..어쩌고 저쩌고 얘기하지마시고......탈락될거라는 예정된 일이라고 보셨으면 님이 스포츠마케팅 관점에서 얘기를 해주시죠...//존나더워님 스스로도 사람들의 의도와 걱정을 이상한쪽으로 몰아가시고 있네요....ㅡㅡㅋㅋㅋㅋㅋ
첫댓글 저는 광주빛고을FC에 투표했습니다.
솔직히지금 이것도 자기가투표한거에 부합하지않으니깐 그쪽으로 몰고가시는분들도 몇몇분 계시리라 생각됩니다.
솔직히 인터넷상으로는 체감상 거의 70~80%에 육박할정도로 빛고을이 압도적이었지만....단순히 빛고을이 안돼서 그쪽으로 몰고 간다고는 생각지는 않는데요???-_-;; 저도 빛고을 지지했지만 제가 지지한게 안되었다고 깽판칠만큼의 애정(?)이랄까....그정도는 아닌데.........;;;다른 분들도 비슷하리라봅니다
물론그렇겠죠. 하지만 몇몇분계시리라는겁니다. 어느정도 작용하는부분도있겠죠. 빛고을로 바뀌길바라는마음에서요. 사실 2달이상 회의를 거쳐 레이어스가 채택됬다고했는데 그과정을 알아보니 마케팅전문업체 2명을 초청해 의견을 컨설팅해달라고 외주준적도있다는군요. 마케팅업체가 중간에 관여했다면 이건아마 많은 토의가있었구 어느정도 빛고을이 탈락되리란간 예정된일일수도있습니다. 제가 마케팅을전공했고 부전공으로 스포츠마케팅을 선택했기때문에... 대충 그사람들이 어떻게컨설팅했을거라는지 짐작이가거든요.
중요한건 몇몇이 몰아간다고 해서 가능한가요??? 다들 충분히 공감이 되고 우려가 되니까 이렇게 되는거죠....아무리 몇몇이 몰아간다고 해도 공감을 얻지 못한다면 이렇게 아예 수면위로 떠오르지도 못했겠죠//컨설팅 문제를 얘기하시려면 똑바로 어떤식으로 되었을것이다!! 이렇게 최소한 말을 하시고 얘기를 하시죠...내가 이것좀 아는데..어쩌고 저쩌고 얘기하지마시고......탈락될거라는 예정된 일이라고 보셨으면 님이 스포츠마케팅 관점에서 얘기를 해주시죠...//존나더워님 스스로도 사람들의 의도와 걱정을 이상한쪽으로 몰아가시고 있네요....ㅡㅡㅋㅋㅋㅋㅋ
제말은 그냥 몇몇분도 계실꺼라고 써논겁니다...;; 그리고 너무한쪽면만을 보는게 우려스럽다는거죠. 레이어스가 역기능도있겠지만 빛고을보다 순기능이있을수있는데 그런건 쓰시는분이아무도없어서요.
그냥 영어 발음이 편하다......아챔 나갔을경우 홍보가 쉬울수 있다......이것 정도는 마케팅을 전공하지 않은 사람이라도 5초만 생각해보면 다들 알수 있는데.......음...다른게 마케팅학 관점에서 뭐가 있나요?
아마 외주를 줬다면 "브랜드프로모션" 이라고해서 이것에가장 초점을맞췄을겁니다. 이걸설명하자면 정말 장대함;;한 3시간은 빛고을 과 레이어스로 프리젠테이션할수있을겁니다. 물론 그사람들은 돈받은만큼 수일을 투자해서 이것저것 분석했겠죠.
저도 빛고을 지지하긴했습니다만 레이어스가 되었다고해서 나쁘다고는 생각안했어요. 투표라는게 그렇잖아요. 결정되면 지지하는게 당연한데 뜻이 좀 나쁘게 지역적감정으로 해석되다보니까 바꾸길 바라는것일뿐입니다.
미국 야구팀 템파베이가 자꾸 떠오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