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의 박사모 동지님!!
울 동지님들 모두가 행복한 꿈을 꾸실 시간입니다.
어제, 우리 박사모는
원칙과 정의가 바로서는 나라를 위해 얼마남지 않은 꺼지지 않는
우리의 염원을 촛불에 담아서 정의를 호소하였습니다.
시냇물이 모여 바다를 이루듯
한사람 한사람의 소망이 검찰청을 가득 메울때
우리의 소망은 이루어질것입니다.
우리는 검찰청앞에서 많은 동지님들과 희망의 촛불을 밝히고
14명의 열혈 동지들과 함께 인천국제공항 신도시에 위치한 찜질방에 모여 있습니다.
오늘 새벽 06:20분 LA발 대한항공 KE012편 비행기로
김경준씨 모친께서 BBK 핵심문건 원본을 가지고 입국합니다.
이에, 박사모는 인천국제공항 입국 현장을 생생히 지켜볼 것입니다.
이제, 4시간 후면, 우리는 공항 입국현장으로 이동할 것입니다.
전국의 동지님들 이밤도 모두가 행복한 꿈꾸세요...
늦은밤 인천의 한, 찜질방에서...
2007년 11월 23일
수석부회장 석항!돌 배상
가자!! 모이자!! 인천국제공항으로!!
첫댓글 불철주야 고생 많습니다. 꼭 원하시는 뜻이 이뤄지길 간절히 바라겠습니다.
부회장님 수고 많으셨습니다 함께 하지 못함에 죄송합니다. 모쪼록 별 사고없이 잘 치뤘으니...인천공항에서도 무사히 잘 넘어 가길 기도 많이 할께요.....좋은 꿈 꾸시고 ..내일 오후에 웃는 얼굴로 만나요^^......파이팅~!!!!!!!!
감사합니다...같이 동참해서 님들의 나라사랑하는 마음에 동참하고 싶었는데...갑자기 몸살기가..죄송합니다...떨어져 있지만 기도하고 있겠습니다...홧팅~!
부회장님 고생많으시네요.끝까지 투쟁합시다.23일 검찰청 앞 시위에 참가하려 대구에서 출발합니다.화이팅.
걱정됩니다. 민주연대21일인가 김영삼 신하들인가는 몰라도 또 공항가서 이상한 마스크 쓰고 시끄럽게 할까봐 걱정됩니다. 박종웅이 공천받고 김현철이도 공천받고 싶어서 그런건지...
"박종웅이 공천받고 김현철이도 공천받고 싶어서"...공천이라! 영샘이당에서 깽제를 학시리살리라고 공천이야 주겠지만 내년4월 결과는 나가내 올리시다. 학시리 헛빵,
수고 많습니다.
고생이 많으시네요. 추운 날씨에 건강조심하세요. 박사모
수고 많으십니다~~모두들 애국하십니다~~박근혜건승~~
나 자신도 여기 인천국제공항 사우나에서 김경준 어머님을 뵈올려고 와 있습니다.
기대되는 오늘입니다. 인천공항 찜질방에서 설레이는 마음을 이렇게...
고생 하십니다...............................뜻은 같은데 몸이 따로 이니 죄송 할 뿐입니다 ~~~몸 조심 하세요
곧장 검찰청으로 간다는데 새벽에 공항갈수 없는 분들은 검찰청으로 가야 겠군요. 박사모 어디로 이동하시는지 중간에 동참하실분을 위해서 수시로 여기 글올려 주시기 바랍니다.
울 동지님들 늦은 밤, 이시간까지도 꿈나라에서 희망의 꿈을 꾸시지 않으시고,의 밝은 미래를 위하여 힘을 모아 주심에 머리숙여 감사드립니다. 오늘 인천국제공항 입국현장의 생생한 모습들을 동지님들께 알려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오늘 오후 5시까지 검찰청앞으로 희망의 촛불을 다시한번 밝히겠습니다.
모친께서는 곧장 검찰청으로 가신다던데요?
동지님들 고생많으십니다.푹 삶으시고^^ 피로 날려보내세요...분명 좋은날이 오리라 믿습니다. 박사모 화이팅
고생이 많습니다. 우리님들께서 건강하고 올바른 나라를 만드는데 큰 밀알이 되었네요. 대한민국 박사모 홧팅
함께하지 못하여서 죄송합니다. 부디 승리를 끌고 오시길 간절히 바랍니다. 화이팅~~
방금yahoo사이트에..."<종합>한나라 '이명박 재신임' 괴문자… 흉흉"[뉴시스] 2007년 11월 22일(목) 오후 08:45...라는 보도!!! 좋은 조짐이라 생각됨니다. 내일저녁 검찰청에서 또만납시다.
고생 많으십니다.....서울 살았더라면 함께 할수 있었을 텐데.....
고생이 많으십니다, 마음은 곁에있습니다,
박사모는 대한민국의 자존심입니다.
박사모의 대부이신 회장님~그리고 부회장님 역시 정의는 살아 있습니다.60을 바라보는 나이지만 회장님 부회장님 너무 존경하고 사랑합니다.꼭 박사모의 꿈은 실현 되리라 의심치 않습니다.
박사모님들은 뭔가 꼭 이루어 내실겁니다.
석항 돌 부회장님 ! 넘 수고 많으십니다.
수고 많으십니다
감사합니다
공항에 참석 못하여 죄송합니다. 마음만은 항상 합께합니다. 박사모 화이팅
부회장님 수고가많으십니다.
진실을 위해서 몸부림치는 박사모의 동지들을 위해서라도 살아있는 이나라 양심적인 지식인들께서는 분연히 일어서 주셔야 합니다. 우리도 그들과 똑같은 사람이 됩니다. 침묵하는 양심이 전부가 아닙니다.
지성이면 감천이라 했지요 열심히 합시다
14명의 진성 박사모 동지 여러분~~ 수고하시는 모습에 같이 하지 못하는 마음에 눈물이 아려옵니다~~ 여러분의 노고와 수고는 하늘을 감동시키리라 믿습니다~~~ 홧팅!!!!
수고많으십니다
원본을 갖다줘도 조작이라고 하니 기가 막힙니다.어디까지 사기로 몰아갈수있는지 두고봅시다
정의와 원칙을 살리기 위한 우리 박사모의 힘은 하늘을 감동시키고 빼앗긴 승리를 찾을 것이다.화이팅!!!!!!!!!!!
님들의 용기에 경의를 표합니다
울나라에 "박사모" 없다면 무슨재미로 사것습니까?.........."박사모 하이------팅"
고생이 많으십니다~ 님들의 노력에 비하면 나의 초라함에 고개를 들수가 없군요~ㅠㅠ
이맹빠기 희얀한 놈맨이 대한민국을 흐리게 하는구나.
어제 백분토론에도 불참하고...엠비시에 소송건다나...ㅎㅎㅎ
환영 김경준 모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