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부산에서 막 이사했습니다.
지역 정보도 많이 얻고 소통하고 싶어서 가입했어요.
카페가 활성화되어 있어서 배울 점이 많을 것 같아요.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첫댓글 반갑습니당
환영해요 ^^
첫댓글 반갑습니당
환영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