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계엔 천공이란 무당이 설친다. 최정상 K-POP 아이돌 배후엔 큰 무당(?) 사이비 종교 단XX가 있단 설이 큰 화제를 모았다. 모 연예 기획사 대표는 무당의 조언대로 유명 걸 그룹 멤버를 뽑았다는 얘기도 있다.
방송에서 사라진 유명 연예인들이 무당이 됐다는 소식도 심심찮게 들린다. 최근엔 지상파 방송 SBS에서 선남선녀 무당들의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이 방영되기도 했다. 이 프로그램은 화제성에 힘입어 시즌2 제작이 확정됐다고 한다. 유튜브에도 돈에 환장한 무당들이 차고 넘친다.
무당이 된 순돌이 이건주의 "요즘엔 무당에 대해 큰 거부감이 있는 시대가 아니잖아요."란 말이 참 씁쓸하게 들린다.
물론 기독교인들은 교회당 안에 있는 목사의 탈을 쓴 무당들을 더 조심하고 경계해야 할 것이다.
거짓과 미혹이 판치는 말세지말이다.
마라나타.
[남자나 여자가 접신하거나 박수무당이 되거든 반드시 죽일지니 곧 돌로 그를 치라 그들의 피가 자기들에게로 돌아가리라(레20:27)
10.그의 아들이나 딸을 불 가운데로 지나게 하는 자나 점쟁이나 길흉을 말하는 자나 요술하는 자나 무당이나 11.진언자나 신접자나 박수나 초혼자를 너희 가운데에 용납하지 말라
12.이런 일을 행하는 모든 자를 여호와께서 가증히 여기시나니 이런 가증한 일로 말미암아 네 하나님 여호와께서 그들을 네 앞에서 쫓아내시느니라(신18:10-12)]
다음은 최근 SBS에서 방영된 무당들의 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신들린 연애'의 한 영상이다.
늘 남의 연애운만 점쳐주던 용한 점술가들이 자신의 연애운을 점치기 시작한다. 얽히고설킨 러브라인 속 서로 꿰뚫고 꿰뚫리는 남녀 8인의 마음! 피할 수 없는 운명과 본능적 이끌림 사이에서 그들은 과연 운명의 상대를 알아볼 수 있을까? 점술가들의 촉과 감이 난무하는 기기묘묘한 연애 리얼리티! (영상 길이 4:47 / 24.06.22)
다음은 아이돌 코스프레를 하는 신사도 무당 박혁의 최근 소식이다. 하늘의 DNA(?)를 담았다는 티셔츠를 한 벌에 무려 13만 원씩 팔고 있다고 한다. 에라, 이 도둑놈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