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람의 입 안에 있는 혀로 부터 나오는 말(씨)로 인하여 보이지 않는 영적 씨가 뿌려진다.
>> 6천년 구속사는 보이지 않는 실상의 씨 전쟁의 역사 이다.<<
성경은 하나님 선한 씨(말씀)와 마귀 악한 씨(거짓말)가 서로가 영적 씨를 많이 뿌리려는 전쟁을 기록한 역사 책이다.
노아 때 홍수 심판도 마귀의 악한 씨가 남자 영적 성기 혀에서 나오는 영적 씨정자인 "말"로 여자들 성기 귀를 통해 마음(자궁)에 뿌려 그 혀로 인하여 온세상에 마귀의 악한 씨들로 땅에 가득 하니 저절로 죄악이 관영한 세상이 되어져 버려 하나님은 물로 쓸어 버려 그들의 옷을 단번에 벗겨 버렸다.
옛말에 말조심 하란 뜻으로 "말"이 "씨"가 된다는 속담이 있다.
사람도 씨를 기준하여 씨가진 남자와 씨없는 여자로 나누어진다.
보이는 허상 육적인 씨는 하나 이지만 보이지 않는 실상 영적인 씨는 두가지 씨로 나누어진다.
영적 씨는"하나님 참 말씀"과 "마귀의 거짓 말"로 이렇게 두가지 영적 실상인 씨 정자가 있다.
영의 세계는 육적 남자거나 여자거나 상관 없이 영적인 씨인 하나님 참된 말씀을 가진자를"영적 실제 남자"이고 육적 남자거나 여자거나 상관없이 하나님 참된 말씀이 없는 자를"영적 실제 여자"이다.
하나님 말씀 씨를 가진 남자이나 영적으로 순교되어 씨를 뿌릴수 없으면"영적 고자"이다.
영적 남자의 성기는 >>"혀"<<이다. 영적 혀도 또 둘로 쪼개면 영적 말을 하는 혀와 영적 말을 전혀 못하는 혀로 영적 벙어리가 있다.
영적 여자의 영적 성기는 >>"귀"<<이다. 영적 귀도 또 둘로 쪼개면 영적 말을 알아 듣는 귀와 영적 말을 전혀 알아 듯지 못하는 귀로 영적 귀머거리가 있다.
영적 여자의 영적 자궁은 "마음(밭)"이다. (3차원 입체의 남자도 씨로 사차원 속사람 아이를 낳는다.)
그 뿌려진 씨에 의하여 보이지 않는 사람 속에 실제 속사람이 죄의 악한 씨의 마귀 소생인가 아니면 의의 선한 씨의 하나님 소생인가 결정이 된다.
눈에 보이는 사람은 안개와 같이 사라지는 허상이고 그 허상에 가려진 실제가 사차원 땅에 실상인 사람이다.(내가 밟고 있는 현재 땅이 천국 땅이다)
끝날에 삼차원 입체 허상(용이 왕노릇하는 바다 우주)를 남김 없이 불로 태워버려 없애 버릴때 입체에 가려서 볼수 없었던 모든 속여 왔던 마귀의 모든 실제가 한점 남김 없이 다 들어 나며 또한 가려서 볼수 없었던 생명이 왕노릇 하는 사차원 땅 우주와 신령한 오차원 하늘 우주가 밝히 들어 나리라!
첫댓글 아멘 감사합니다
계속 좁은길로 따라와
우리의 죄를 끝낸 예수 십자가의 실상이 가슴에
새겨져 마귀가 주는 거짓
허상을 이기고 생명의 좁은문으로 들어 오시길
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