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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처: 생명의 진리 원문보기 글쓴이: 진리사수
제목 ; 종교는 두 개의 종교
일시; 2 0 1 6 년 8 월 1 1 일
생 명 의 진 리 문 서 선 교 저자; 서 향 수 목 사
1장 세계평화를 위한 하나님 명령입니다 .
우리는 현제 세계적 평화를 위하여 하나님 말씀을 실현하기 위하여 여러분들의 고견을 청취하고 하나님명령을 지키고자 하는 뜻으로 성경말씀으로 조명해 주시는 것을 찾고자 합니다.
현재 세계의 종교는 많은 신(神)과 많은 주(主)가 있어 우리가 알지 못하는 종교(宗敎)들이 있습니다.
심지어는 소나무가 재산(財産)을 등기하여 소유한 것처럼 각종 주(主)와 신(神)들이 많이 있습니다. (고전8;5 롬1;20) (천연기념물 제294호로 세금 내는 소나무로 유명한 경북 예천군 감천면의 석송령(石松靈)을 지키기 위해 관할 예천군이 안간힘을 쓰고 있다) 는 것입니다
이중에서 크게는 두 가지의 종교로 성경은 분류하고 있습니다
1번째 하나님이 인간의 우편양심에 계서셔 말씀하시고 교훈하시는 것입니다
2번째는 뱀이 왼펀 비양심속에서 교훈하는 거짓교훈입니다
1절 종교는 두 개의 종교입니다
하나는 우편 양심을 주관하시는 하나님교훈이요(시16;7-8전10;2)
둘은 왼편 비 양심을 주관하는 뱀이 주는 교훈입니다(마25;41 창3;13 전10;2)
①사울 왕이 신접(神接) 자에게 구하고 형벌을 받았습니다.
(대상 10;13-14사울의 죽은 것은 여호와께 범죄 하였음이라 저가 여호와의 말씀을 지키지 아니하고 또 신접한 자에게 가르치기를 청하고 여호와께 묻지 아니하였으므로 여호와께서 저를 죽이시고 그 나라를 이새의 아들 다윗에게 돌리셨더라 )
(삼상 28;8)사망원인 이 신접(神接)자의 교훈을 청한 죄 입니다 신 접자 는 뱀 귀신을 모시는 것입니다 (행16;16)
②자살했습니다(삼상31;5-7)
③수목장 했습니다(삼상31;12)
④합장축복입니다. (삼하21;14)
⑤사울왕은 신접(神接)자에게 사무엘을 불러 달라 하여 교훈(敎訓)을 받은 것은 뱀이 천사(天使)로 가장(假裝)한다는 말씀대로(고후11;14)
뱀은 사무엘로 가장(假裝)하여 교훈 해 준 것입니다 (삼상28;14-19)
⑥이것을 유령(幽靈)이라 말 합니다
예수님이 물위 로 걸어오시는 것을 알아보지 못하고 유령으로 알고 무서워했던 것입니다 (막6;49마14;26)
이와 같이 뱀은 사람모양으로 가장(假裝)하여 나타나는 것입니다.
⑦사울 왕처럼 신접 자 에게 교훈을 청하는 비양심이 존재하는 것입니다.
신접 자는 뱀의 종으로 일하는 것입니다 귀신들려야 점하는 것이다(행16;16)
두마음중 왼편 비 양심을 주관하는 뱀의 거짓교훈입니다.(마25;41전10;2마23;33-34 요8;44창3;13)
⑧두마음중 양심을 주관하시는 (시16;7-8)하나님은 가인에게 “너는 죄를 다스릴 지니라” 평화를 지키도록 뱀을 다스리라 명령하셨습니다.(창4;7창1;28창3;1)
그러나 뱀은 가인을 지배하여 동생 아벨을 죽였습니다.(창4;8요일3;12)
살인 전쟁은 뱀이 가인을 시켜서 아벨을 죽이는 것과 같이 살인을 지도 한자는 뱀 입니다
우리인간은 개인이나 국가적으로 살인을 하고 범죄를 조장하는 뱀의 사상이 비양심의 종교입니다.
종교전쟁은 하나님 자녀들과 뱀의 자녀들의 전쟁입니다
하나님은 평화를 원하시지만 뱀은 각종범죄로 질병으로 개인으로 시작하여 국가적으로 전쟁을 하며 하나님자녀들을 범죄 하게 하여 뱀의 나라를 확장시키는 것입니다 (계17;17)
2절 죄(罪)의 정의(定義)는 마귀(魔鬼)라 하는 뱀이 하는 일이요
예수님이 이 땅에 오신 목적(目的)은 뱀이 하는 일을 멸(滅)하려 오셨습니다.
(요일3;8-10죄를 짓는 자는 마귀에게 속하나니 마귀는 처음부터 범죄 함이니라 하나님의 아들이 나타나신 것은 마귀(魔鬼)의 일을 멸하려 하심이니라 하나님께로서 난 자마다 죄(罪)를 짓지 아니하나니 이는 하나님의 씨가 그의 속에 거(居)함이요 저도 범죄치 못 하는 것 은 하나님께로서 났음이라 이러므로 하나님의 자녀(子女)들과 마귀의 자녀(子女)들이 나타나나니 무릇 의를 행치 아니하는 자나 또는 그 형제를 사랑치 아니하는 자는 하나님께 속하지 아니하니라)
그러므로 우리는 하나님자녀로서 평화를 지키는 길은 뱀의 자녀들을 구속하는 일이 제일(第一)목적(目的)으로 예수님은 선포하시고 십자(十字)가 고난(苦難)을 받으시고 승천 하셨습니다.
3절 세례(洗禮)와 성찬(聖餐)을 통하여 뱀을 구속(拘束)하시겠다는 것입니다
성찬(聖餐)언약입니다
(마26;28 이것은 죄(罪) 사(赦)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㱟) 곧 언약(言約)의 피(㱟)니라)(요6;48-59성찬)
세례(洗禮)로 활례가 변역(變易)된 것입니다
(롬6;1-3그런즉 우리가 무슨 말 하리요 은혜를 더하게 하려고 죄에 거(居)하겠느뇨
그럴 수 없느니라 죄(罪)에 대하여 죽은 우리가 어찌 그 가운데 더 살리요 무릇 그리스도 예수와 합(合)하여 세례(洗禮)를 받은 우리는 그의 죽으심과 합하여 세례 받은 줄을 알지 못 하느뇨)
세례와 성찬은 노소를 막론하고 항상 먹어야 함을 예수님은 답변하셨습니다.
(요6;34-35 저희가 가로되 주여 이 떡을 항상 우리에게 주소서
예수께서 가라사대 내가 곧 생명의 떡이니 내게 오는 자는 결코 주리지 아니할 터이요 나를 믿는 자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라) 예수님 계시는 성전에 나오는 자는 성찬을 주신다는 것입니다
활례 가 세례로 변역(變易)됨으로 탄생 주간 안에 세례를 받아야 합니다.
(골2;11-12 또 그 안에서 너희가 손으로 하지 아니한 할례를 받았으니 곧 육적 몸을 벗는 것이요 그리스도의 할례니라 너희가 세례로 그리스도와 함께 장사한바 되고 또 죽은 자들 가운데서 그를 일으키신 하나님의 역사를 믿음으로 말미암아 그 안에서 함께 일으키심을 받았느니라 )
성찬도 함께 받아야 합니다. 생명을 주시는 언약이 계시기 때문이다 (요6;34-35마26;28)
세례와 성찬 언약 속에는 뱀을 구속하시는 언약이 있으므로 뱀의 나라를 구속하면 우리는 평화를 가져 올수 있으므로 뱀을 구속하는 성찬을 매주일 마다 받도록 교회에서 실천해야 합니다 이 길만이 세계평화의 기초가 됨으로 추천합니다.
4절 불교는 뱀을 숭배하는 비양심적 종교라 한다.
성철은 자신이 거짓말로 남녀를 속였다 고백하고 자기는 지옥간다 했고 죽음직전 시를 쓰기를 석가는 쇳물을 마시고 있다 시를 남기고 4월8일 부처님 오신날 법어에서 사단이여 어서 오십시오 당신은 거룩한 부처라 기도한 것입니다 (신문사마다 기록 함)중에서 요약한 말씀입니다
무당들도 용왕을 숭배하는 사상으로 용녀 약사 암이라 간판을 걸고 점을 합니다
점하는 것은 뱀귀신이 들려야 점을 하는 것입니다 (행16;16)
5절 예수님을 믿는다는 교회도 뱀을 위장해주는 교단들이 있습니다
예수교장로회 기독교 여호와증인 천주교 할 것 없이 모두 뱀 이름을 천사라 합니다
사단 마귀는 타락한 천사라 하며 뱀이 천사대접을 받고 있습니다
6절 조상님을 모신다는 유교사상골순 분자들도 뱀
귀신을 자기조상님으로 알고 제사를 하며 절을 하는 것입니다
국어사전에도 귀신은 죽은 사람의 넋이라 하여 사람의 조상으로 숭배함을 받고 제사를 받아먹고 사는 짐승입니다
성경에 나오는 헤롯왕도 자기가 죽인 세례요한이 살아서 예수님 제자들과 함께 귀신을 쫓아낸다. 말하는 것은 뱀이 숭배함을 받고 있는 고질적인 사상으로 고정적인 관념으로 지금까지 전해오고 있으므로 우리는 이것을 바로잡아 후손들에게 종교문화를 바로전해야 한다는 일념으로 올리는 것이므로 참고하시기를 추천 합니다 .
2장 적 을 알고 전쟁을 합시다.
현재 국무위원들을 비롯하여 모든 국민은 국기에 대한 경례를 하면서 순국선열들에게 묵념하고 국가유공자들의 영혼을 숭상하는 의미로 묵상기도를 하는 것도 실상은 뱀의 영혼이 기도를 받는 것입니다
애국가를 하면 묵념하는 것은 죽은 자들의 영혼을 숭상하는 이념으로 하지만 인간의 영혼은 왕래를 하지 못함으로 (눅16;26계20;10) 숭배함을 받지 못하는 것이다
부자의 영혼은 불속에 있고 거지의 영혼은 천국에 있으므로 왕래를 하지 못하는 것이 인간의 영혼이다
반면에 뱀의 영혼은 밥을 찾으려고 천상천하를 왕래하는 것이다 (욥1;7 벧전5;8)
짐승들의 영혼이 있다 (전3;21 고전 8;5 롬1;20) 혼과 신. 신성이 곧 영혼이요 혼이라 영이라 신성이라 하는 것이다 동명 이현어 법으로 설명되는 것이다
그러므로 죽은자의 영혼을 숭상함이 아니요 뱀의 영혼을 숭상하는 것이다 .
그러므로 우상이라 하는 것이다 우상을 숭배하는 곳에는 뱀의 영혼이 왕래하면서 제상의 밥을 먹고 사는 짐승이기에 하지 말라는 것이다 .
1.귀신에게 (고전10;20) 2.마귀(魔鬼)에게(신32;17) 3.사신(蛇身)에게(시106;37)
사단(蛇角耑) 에게 (계2;12-14)
1절 죽은 사람영혼이 귀신이라 거짓말 합니다
우리는 하나님을 모시고 뱀의 범죄를 예방하며 예수 안에서 평화를 지키는 하나님 백성입니다 예수님을 알지 못하는 뱀의 후손들은 각종 우상으로 명칭을 정하여 숭배하고 전도하고 있습니다. 사람을 번제로(겔16;20.20;31) 화장으로 제사하게하고 잡아먹고 있습니다.
(막6;12-14 제자들이 나가서 회개하라 전파하고 많은 귀신을 쫓아내며 많은 병인에게 기름을 발라 고치더라. 이에 예수의 이름이 드러난지라 헤롯왕이 듣고 가로되 이는 세례 요한이 죽은 자 가운데서 살아났도다 그러므로 이런 능력이 그 속에서 운동하느니라 하고 )
1)헤롯왕 사상도 귀신은 자기가 죽인 세례요한의 영혼으로 믿은 것입니다.
대한민국 국어사전에도 귀신은 죽은 사람의 넋이라 기록하고 있으므로 뱀은 조상의 이름으로 숭배함을 받고 기독교에서는 사단마귀는 타락한 천사라 존경함을 받고 각종 명칭을 정하여 숭배함을 받는 것이며 뱀은 자기가 하나님이라 하는 생각을 주어서 입다와 같이 사람을 번제(燔祭)로 드리게 하는 것입니다 (삿11;31-35)
2)하나님이 이삭을 번제(燔祭)로 하라하셨으니(창22;2) 하나님이 사람을 번제로 받으신다는 거짓사상으로 이스라엘 뱀은 성전에서 사람을 번제(燔祭)로 하여 뱀은 사람을 잡아먹은 것입니다 (겔16;20 또 네가 나를 위하여 낳은 네 자녀를 가져 그들에게 드려 제물을 삼아 불살랐느니라 - 나의 자녀들을 죽여 우상에게 붙여 불 가운데로 지나가게 하였느냐)(겔20;31)제물로 삼아 제사 드리고 번제를 한 것은 현재불교의 다비식 과 같은 방법입니다.
이삭을 나무위에 올려놓은 방법입니다 (창22;9) 자기아들을 번제로드렸다 합니다 하나님께 드리는 사상으로 번제를 하는 것입니다 (왕하3;27)
이삭처럼 하나님이 사람을 번제로 받으신다는 거짓 사상을 뱀은 인간에게 주고 뱀이 번제를 받는 것입니다
3)하나님은 사람을 번제로 받지 아니 하십니다
번제는 아브라함에게 공포의 대상이요 두려운 것입니다 번제는 부활을 시키시지 않으시는 형벌정책이 계시기 때문입니다 (겔28;18-19)
재가 되면 지옥가는 형벌이기 때문입니다 (벧후2;6 창19;26말4;3)
불의 형벌은 영원한 지옥형벌이기 때문입니다 (유7)
아브라함은 공포의 대상 이삭번제보다 하나님을 더 경외(敬畏) 했다합니다 (창22;13 마10;28)
번제는 부활이 없기 때문에 양을 준비해두신 하나님 심정을 이해합니다.(창22;14)
번제하여 받으시고 생명부활하시는 계획이 있으시면 양을 준비하시지 않고 번제로 받으실 것입니다
하나님은 자기자녀를 번제로 받지 아니하십니다.(창22;9미6;6-8히10;8)
우상들에게 자기 자녀를 번제와 화제로 드리는 것을 책망하십니다.
(겔16;20.20;31.23;37-39)
하나님자녀를 번제하는 것은 우상 속에 있는 뱀에게 번제하는 것입니다
귀신(鬼神)에게 (고전10;20) 마귀(魔鬼) 에게(신32;17)사신(蛇身)에게(시106;37) 사단에게(계2;13-14)
4)대한민국 제주도 뱀은 무당(巫堂)을 통하여 처녀(處女)를 제물(祭物)로 삼아 잡아먹었습니다. 이것을 목격한 이 기풍 목사님이 제주도천호동굴에 사는 뱀에게 제물로
바쳐진 처녀를 구하고 뱀을 죽인 후부터 처녀를 제물로 바치는 일이 중단되었습니다.
1908년 2월부터 제주도 선교하던 시절입니다.
인신(人身)공양(供養)사상(思想) = 효녀(孝女)심청전에서 공양미(供養米) 300석에 인신 공양하는 심청전 사상 속에는 사람을 제물로 공양(供養) 사상(思想)은 곧 뱀에게 제물로 바치는 인신공양 사상이다.
5) 현재도 아마죤에서 선원이 낮잠을 자는데 뱀이 와서 선원을 잡아먹었습니다.
아마죤 뱀 사람을 잡아먹고 배에서 나가지 못하고 동료선원이 발견하여 뱀을 구속하여 사람시체를 찾아냈다 아마죤 뱀은 낮 잠자는 선원을 잡아먹었다 2013년 6월 8일 22시 인터넷 입력됨
아마죤강에서 잠자던선원을 뱀이 배위로올라와 잡아먹고 배에있는 뱀을 동료선원들이 구속한것이다
뱀을칼로 배를 짤라 사람 을 꺼내는데 다리가 먼저 나오는 사진입니다
2절 뱀은 자기이름을 숨기고 가장(假裝)하여 (고후11;14)
숭배함을 받고 사람을 번제(燔祭)와 화제(火祭)로 제물(祭物)로 실제로 잡아먹는 짐승입니다 왕이 될 자기아들을 산채로 잡아 번제를 한 것입니다 (겔16;20.20;31왕하3;27 삿11;31)
그러므로 우리는 성경에서 말하는 실체적인 뱀이요 독사 이름을 바르게 알아야 합니다 (지상독사 증거 행28;3) (심령적 범죄인 독사 책망 마23;33.12;34) (범죄적 독사 뱀 민21;9)
뱀이 하는 일을 알지 못하고는 자신의 평화와 세계평화는 없습니다.
뱀이 하는 일을 구속(拘束)하는 길밖에 없습니다.
1) 이 기풍 목사님이 제주도 천호동굴 뱀을 죽임같이 뱀을 죽여야 합니다
뱀을 죽인다하여 뱀의 영혼까지 죽일 수 없는 연약한 인간입니다
뱀을 잡아서 먹을 수도 없다는 것입니다 (마7;10)
오히려 뱀은 사람을 죽이는 사망권세를 가졌기 때문에 뱀을 무서 워 합니다. (히2;14) 뱀에게 물리면 죽습니다. 뱀의 밥이 됩니다. 현재 국가에서 화장장려를 하는 것도 뱀에게 번제하는 것으로 뱀의 밥이 되는 것입니다
2)뱀의 밥이 되면 성철스님이 고백한 것처럼 불의 아비지옥으로 가는 것입니다
지옥은 땅 깊은 곳 유황불구덩이가 있습니다 (계20;10 겔26;19-20사14;15)
죄인(罪人)의 영혼(靈魂)은 구덩이(丘㔔離)로 내려가는 것입니다 (욥33;22눅16;24)
시체는 땅위에 재가 되는 것입니다 (겔28;18-19 말4;3 벧후2;6 창19;26)
사람으로 부활을 못합니다. 재로 죽지 않는 벌레와 사리(舍利)로 소금 기둥으로 부활하여 사는 현실(現實)입니다 (눅9;47-48 사66;24)
3)사람의 시체가 죽지 않는 벌레로 산다는 것입니다
재와 소금기둥 사리로 사는 것입니다 이것이 죽지 않는 벌레입니다
납골당 뼈 가루에서 벌레가 나옵니다. 벌레를 잡아 열을 가하면 사리가 됩니다. 성경은 뼈 가루를 재라 표현 합니다. 시체를 매장한 뼈는 흙이 되어도 시체를 화장한 뼈는 흙이 되지 않고 죽지 않는 벌레로 사는 것입니다.
4)사리(舍利)는 매장(埋葬)한 시체(屍體)에서도 나오며 불교의 다비식 때도 나오며 고양이나 돼지 뼈도 일정한 열을 가하면 사리를 만들 수 있는 것입니다
성경은 재와 찌꺼기 인생 지옥을 설명해줍니다(겔22;17-22 겔28;18-19)
사리는 강철보다 강하고 3.000 열을 가해도 없어지지 않는 사람의 뼈 성분과 동일하다 인하대학교 임형빈 박사가 인터넷에 공개 하였습니다.
사람의 시체가 사리로 부활하여 사는 것을 증명하는 것입니다
매장(埋葬)한 시체(屍體)에서도 사리로 부활하고 각종(各種)새와 개구리 뱀으로 부활하는 것입니다 (고전15;35-39)
5)지옥은 현실지상지옥에서 시체는 재와 사리 죽지 않는 벌레 각종 새와 짐승으로 부활하여 사는 현실입니다 (고전15;35-39)
신라문무대왕은 화장하여 용으로 부활하여 돌아온 장소를 신문왕은 이견대(利見臺) 라. 집을 지어주었다 합니다.
죽은 자의 부활은 화장하면 시체는 재와 죽지 않는 벌레로 롯의 처와 같이 소금 기둥으로 영원히 사는 것이 현실적인 지옥 생활입니다. (창19;26벧후2;6 유 7겔28;18 .26;19-20)
6) 화장하면 시체는 지상(地上)의 재로 죽지 않는 시체로서 사리(舍利)로 소금 기둥으로 시체 부활하는 것이며 영혼(靈魂)은 땅 깊은 곳 유황불이 있는 구덩이로 내려갑니다.
그러므로 영혼은 천국으로 지옥불로 가며 매장한 시체는 영혼이 돌아와야 함께 부활합니다
7)시체 와 영혼이 분리된 생명부활은 없습니다 (눅8;55왕상17;22히11;35)
심판부활은 화장하여 시체는 재로 부활하고 (겔28;18-19 벧후2;6 말4;3)
영혼은 땅 깊은 곳으로 유황(硫黃)불 구덩이(丘㔔離) 로 내려가는 것입니다 (겔26;19-20사14;15 욥33;22-30)
뱀과 함께 유황불속에서 살고 있습니다. (계20;10)
8)뱀이 하는 일을 알지 못하게 위장(僞裝) 한 거짓말이 기본적(基本的)으로 할동 한 것입니다. 거짓말을 알면 뱀이 하는 일을 바로 알게 됩니다. 뱀의 간교한 가장기술을 알아야 합니다. (창3;1 고후11;14)
3장 뱀 명칭(名稱)을 바르게 알아야 종교 통일 됩니다
종교적 분쟁이 없어야 가정이 편하고 국가가 편한 것입니다
가정과국가가 편안하려면 서로의 의사가 소통되고 언어가 소통되어야 합니다.
히브리 사전에 사자를 설명하는 용어가 잘못된 것입니다.
使者 와 天使는 =同名 아닙니다. 특사와 .왕도 =동명이 아님니다
히브리사전 설명은 잘못된 거짓 설명입니다.
헬라어.= 앙겔로스 a[ggelo" 사자, 천사 특사.왕
히브리어 =말아크 &a;l]m' 특사, 천사, 사자, 왕 .
1절 계12;7 사자들 헬라어. 32 앙겔로스 a[ggelo" =사자, 천사 특사.왕
2절 삼상 19:20 사자들을 히브리어=4397말아크 &a;l]m'특사, 천사, 사자, 왕
사자(使者), 천사(天使) 특사(特使).왕(王)은 동명(同名)이 아니다. 사자, 천사 특사.왕
각각 다른 존재이며 명칭도 다르게 표현 합니다.
3절 사자와 천사를 동명으로 설명한 사전적 성경설명착오입니다
①계12;7 사자(使者)들 (32.아비하일)
②눅2;13 천사(天使)를 (32.아비하일)
사자(使者)와 천사(天使)를 동일시(同一視)한 헬라어와 히브리어 사전(辭典)이 동일(同一)하게 기록함이 착오(錯誤) 입니다
사자(使者)와 천사(天使)로 동명(同名) 이현어(里現語)법 설명(說明) 내용은 히브리어나 헬라어가 동일(同一)하다
사자(使者)는 직명(職名) 이요 양편(兩便)이 공동(共同)으로 사용하는 부속적 직명(職名)입니다
위와 같은 거짓 용어로 인하여 뱀은 자기가 천사라 죽은 사람의 영혼(靈魂)이라 가장한 사실입니다 (창3;1-13) 가장 되고 간교한 뱀은 천사라 사람이라 하는 것입니다
고후11;14-15 “사단(蛇角耑) 도 自己를 光明의 天使로 假裝 하나니 그러므로 사단(蛇角耑) 의 일꾼들도 自己를 意義 일꾼으로 假裝하는 것이 또한 큰일이 아니라 저희의 結局은 그 行爲대로 되리라“
우리는 뱀의 가장된 정책을 바르게 보고 하나님말씀으로 바로서야 승리합니다.
종교분열이 발생 하지 않습니다. 뱀의 가장된 언사(言事)들을 바르게 전도할 때 종교 분열(分列)에서 하나로 통일이 되는 원동력(原動力)이 되는 것입니다
뱀은 히브리사전을 거짓되게 기록하여 그것으로 하여 세계적으로 종교분열을 초래해 왔습니다.
이제라도 부족한 저에게 예수님께서 알게 해 주신 은혜로 생각하고 바로알고 바르게 전도하는 일을 국가가 먼저 함으로 세계를 지도하고 국민이 안정된 종교문화 생활을 할 수 있습니다.
4절 성경 본문내용과 합당한 이해입니다
사단 타락(墮落)은 뱀이다(눅10;18) 사자(使者)는 천사(天使) 아니다(계12;7)
마귀(魔鬼)사자(使者)는 뱀이요 천사(天使)가 아니다(마25;41)
5절 귀신(鬼神)과 사단(蛇 角耑) 은 동명(同名)이다 (눅13;11-16, 11;18 )
(계20;2용(龍)을 잡으니 곧 옛 뱀이요 마귀(魔鬼)요 사단(蛇 角耑)이라 -)
용 뱀 마귀 사단 은 동명(同名) 이현법(理現法)으로 설명 하므로 동명(同名)이다
사단이 뱀이면 귀신(鬼神)도 사단(蛇 角耑) 과 동명(同名)이므로 뱀 이름이다
뱀이 하는 일을 성경은 80종류이상으로 지칭(指稱)하며 표현 합니다
6절 뱀은 사망권세를 가지고 있다
(히2;14 사망(死亡)의 세력(勢力)을 잡은 자 곧 마귀(魔鬼)를 없이 하시며)
(롬6;22 죄(罪)의 삯은 사망(死亡)이요)
(요일3;8죄를 짓는 자는 마귀에게 속하나니 마귀는 처음부터 범죄 함이니라 하나님의 아들이 나타나신 것은 마귀의 일을 멸하려 하심이니라)
뱀은 사람이 죄를 짓게 하여 범죄 때문에 사람이 죽도록 하는 일을 하는 것입니다 ㅜ
신체에 병이 들어 사지를 쓰지 못 할 때 마비가 되었다 하는 용어를 사용합니다.
뱀이 신체를 자유롭지 못하게 사람을 구속하여 죽이는 것을 말합니다.
병마가 들렸다함도 뱀이 사람을 구속하여 할동을 못하게 하는 일을 하는 것입니다
(눅13;11-16) 귀신이 들려 병든 여인을 예수님은 사단의 매임에서 풀어주신다는 말씀속 에서 뱀의 구속이 얼마나 인간에게 치명적(致命的)인 사건(事件)인 것을 관찰(觀察)할 수 있는 것입니다.
7절 각종 범죄는 뱀이 하는 일이다
인심(人心)속에서 일하는 뱀의 영혼이다.(롬7;19-20눅11;26 전3;21 롬1;18 고전8;5 전12;7)
(롬7;19-20 내가 원하는 바 선(善)은 하지 아니하고 도리어 원치 아니하는 바 악(惡)은 행(行)하는 도다. 만일 내가 원치 아니하는 그것을 하면 이를 행(行)하는 자(者)가 내가 아니요 내 속에 거(居)하는 죄(罪)니라)
요13;2 마귀가 벌써 시몬의 아들 가룟 유다의 마음에 예수를 팔려는 생각을 넣었더니
창3;13여호와 하나님이 여자에게 이르시되 네가 어찌하여 이렇게 하였느냐 여자가 가로되 뱀이 나를 꾀므로 내가 먹었나이다
가인범죄는 타의범죄 (창4;7-9 요일3;8-12) 라함은 가인이 동생 아벨을 죽인 것은 가인의 근본마음이 아니요 가인 속에서 비 양심을 지배하는 뱀이 살인을 하도록 지배한 것이다 .가인은 악한 자에게 속하여 뱀에게 구속되어 뱀이 비 양심을 지배하는 법에 따라 아벨을 돌로 쳐서 죽인 것이다.
성경에 나오는 모든 범죄는 뱀을 지칭하는 이름으로 설명하고 있는 것입니다.
뱀 범죄 증거 (창2;17.3;13 .3;22 고후11;3계12;7-9벧전5;8욥1;7) 는 하나님이 뱀에게
명령하신 최종심판결과 에 따르는 것입니다
(창3;13여호와 하나님이 여자에게 이르시되 네가 어찌하여 이렇게 하였느냐 여자가 가로되 뱀이 나를 꾀므로 내가 먹었나이다)
세계적으로 종교철학박사 신학 박사들이 하나님심판결과를 외면하고 뱀의 교훈에따라가서 종교혼란을 일으키는 원인이 되는 것입니다
(창3;14 여호와 하나님이 뱀에게 이르시되 네가 이렇게 하였으니 네가 모든 육축과 들의 모든 짐승보다 더욱 저주를 받아 배로 다니고 종신토록 흙을 먹을지니라)
하나님께서 명령하시고 심판하신 결과에 순종함으로 종교분열을 막을 수 있습니다 .
“하나님이 뱀에게 이르시되 네가 이렇게 하였으니“
(요13;2 마귀가 벌써 시몬의 아들 가룟 유다의 마음에 예수를 팔려는 생각을 넣었더니 )
함과 같이 인간의 비양심을 생각을 지배하는 뱀은 가롯유다를 통하여 예수를 은30에 팔아넘기는 행동과 말씀을 참고하면 우리자신들도 하나님의 뜻을 분별하기 어렵게 혼동할 때가 있다
4장 찬국과 지옥을 알려야 합니다
1절 매장(埋葬)부활(復活)지상(地上)천국(天國)인생(人生)부활이다
屍身三日葬 目的 은 復活 을 待期한다
무덤復活 은 永久的으로 待期 信仰이다.
①나사로처럼 (요11;44) 매장되지 못하면 낙태 된 자가 더 낫다 (전6;3)
②역사적 부활증거 무덤에서부활 (마27;52-53.20;1겔37;12)
③부활의 정의(定義)=영혼(靈魂)이 시체(屍體)와 흙(土)으로 돌아오면 부활한다.
(눅8;55왕상17;22살전4;14 겔37;5-12)
지상(地上)천국(天國)부활(復活)은 영육(靈肉)부활 함께 한다.(고전15;42-44)
육의 몸으로 심고 신령한 몸으로 다시 사는 것입니다.
④미래에도 무덤에서 부활하는 소망을 주신 것입니다.
(사26;19 겔37;12 살전4;14-18고전15;16-21롬6;233)
⑤예수님말씀선포 부활의 소망(요11;25-27.12;25.요5;21.요6;40)
⑥ 인생부활이다 (고전15;42-45)
⑦매장한 시체죄인 사리부활 각종짐승부활 (고전15;35-39)
2절 화장(火葬)부활지옥 재(
화장(火葬)지옥(地獄)부활(復活)은 시체(屍體)부활(復活)과 영혼은 구덩이로 내려간다.
①시체는 죽지 않는 벌레 사리(舍利) 부활(復活)이요 (욥17;14사66;24막9;48) 땅위의 재(
불교의 다비식 때 나오는 사리 3.000도열을 가해도 없어지지 않고 존재하고 강철보다 더 강하다 (막9;48 사66;24) 죽지 않는 벌레로 확인함 매장한 시체에서도 동일한 사리가 나오는 것은 죽지 않는 벌레요 생명체가 있다는 것이다.
사람의 시신을 화장하고 남은 뼈는 흙이 되지 않고 죽지 않는 벌레로 서 성경은 재로 표현하고 있다 재속에서 각 종자 별로 죽은 자가 부활하고 있다 (고전15;35-39) 함과 같이 신라문무대왕은 용으로 부활하여 돌아온 아버지를 그장소에 이견대 라 집을 지어주었다 한다
화장하고 남은 유골을 성경은 재라한다 (겔28;18 불로 재가 되게 하리라) (말4;3 벧후2;6)
매장한 시체의 뼈는 썩어 흙이 된다, 뼈로 존재 한다 (창3;19흙으로 돌아가라)
시체매장시에 무덤에서 출토된 사리 죽은자의 부활 죽지않는 벌레 (막9;47-48 사66;24 고전15;35-39)
소금기둥으로 부활한 롯의 아내 다른 사람들은 재로 부활 (창 19;26벧후2;6)
성철은 죽음직전 자기는 불의 아비지옥으로 간다는 시를 남기고 사리와 재를 남기고 시체는 사리로 살고 영혼은 땽속 유황불속에서 살고 있는 것을 보고 쓴글이 자기는 불의 아비 지옥으로 떨어지니 한이 천 갈래 만 갈레가 된다면서 죄를 용서 받을 수 없기에 지옥 간다 한 것입니다
그러나 성경은 예수이름을 믿음으로 죄 용서함을 받게 됩니다
예수님께서 뱀을 구속해주시기 때문에 죄를 용서 받을 수 있는 것입니다.
(요1서 2;12자녀들아 내가 너희에게 쓰는 것은 너희 죄가 그의 이름으로 말미암아 사함을 얻음이요) (눅24;47또 그의 이름으로 죄 사함을 얻게 하는-) (행10;43 13;38)
성찬을 받음으로 죄 용서를 받습니다.
(마26;27-28또 잔을 가지사 사례하시고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너희가 다 이것을 마시라
이것은 죄 사함을 얻게 하려고 많은 사람을 위하여 흘리는바 나의 피 곧 언약의 피니라)
세례를 받음으로 죄 용서함을 받습니다
(행2;38 베드로가 가로되 너희가 회개하여 각각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세례를 받고 죄 사함을 얻으라 그리하면 성령을 선물로 받으리니 )
②영혼(靈魂)은 불구덩이(坵㔔離)로 내려간다. (겔26;19-20욥33;22-28사14;15.33;14.34;9-10계20;10) 화산이 터지는 땅 아래 구덩이(坵㔔離)에서 살고 있다.
③ 각 종자별로 시체의 형태가 다르게 부활한다. 새. 물고기. 짐승 재 사리 구더기 (고전15;35-39겔28;18창19;26 욥40;13.21;21;26사2;10막9;48사66;24욥17;14.40;13.21;26 )
3절 하나님의 극열한 분노로 화장하고 돌무덤으로 매장했다.
(수7;24-25 여호수아가 가로되 네가 어찌하여 우리를 괴롭게 하였느뇨 여호와께서 오늘날 너를 괴롭게 하시리라 하니 온 이스라엘이 그를 돌로 치고 그것들도 돌로 치고 불사르고 그 위에 돌무더기를 크게 쌓았더니 오늘날까지 있더라 여호와께서 그 극렬한 분노를 그치시니 그러므로 그곳 이름을 오늘날까지 아골 골짜기라 부르더라)
“온 이스라엘이 그를 돌로 치고 그것들도 돌로 치고 불사르고 그 위에 돌무더기를 크게 쌓았더니 - 아골 골짜기라 부르더라“
화장은 하나님의 극열한 분노로 죄인을 화장시키시는 것입니다.
불교의 석가는 사리를 석가탑아래 매장하는 것으로 돌무덤을 돌탑으로 하여 죄인을 상징하게 하는 돌무덤으로 석가 팁을 쌓은 것이다.
4절 地中 地獄 火山 爆發은 苦難의 煙氣
(사34;9-10 에돔의 시내들은..유황이 되고 그 땅은 불붙는 역청이 되며 낮에나 밤에나 꺼지지 않고 그 연기(煙氣)가 끊임 없이 떠오를 것이며..) (계9;2)(계14;10-11 ) (막9;48거기는 구더기도 죽지 않고 불도 꺼지지 아니하느니라)
악인시체 불의형벌은 은을 녹여 찌기가 나오는 것같이 불로 녹 인다. (겔22;17-22시119;119사1;15 ) 영혼은 불속에서 살아야 한다. (계20;10 사33;14)
사람의 영혼은 불속에서 충분히 살 수 있다 신성(神性)이기 때문이다 (막9;48 사66;24 .33;14 계20;10)
영국 화산폭발현장
영국 화산폭발 연기로 비행기가 운행을 하지 못 했다.
5장 알곡저장 비유는 시신합장예언이다
만인(萬人) 시체(屍體) 합장(合葬) (삼하21;14욥40;13-14민35;34 왕상13;31신21;23레18;25) 은 국토부족을 위한 해결정책을 하나님은 예언해 주셨습니다.
1인1묘 사상 버리고 합장하라 국토는 한정되어 있고 인구 증가하므로 하나님께서 아시고 알곡은 모아 저장하라는 비유는 알곡과 같은 시체를 모아 매장하라는 것입니다.
매장은 하나님께서 흙으로 돌아가라는 명령을 지키도록 말씀하신 것입니다
(창3;19) “너는 흙이니 흙으로 돌아가라” 하신 말씀대로 흙으로 돌아간 시체는 썩어서 흙이 되지만 불로 들어간 시체는 재가 되는 것이다
(겔28;18) “불로 재가 되게 하리라” 하신대로 화장하면 시체가 유골로 남기게 되는데 성경은 이것을 재라 표현합니다. 재는 흙에 들어가도 썩지 않고 흙도 되지못하고 재가 되어 죽지 않는 벌레로 부활하는 것입니다.
알곡은 땅에 묻으면 싹이 나고 썩으면(요12;24) 흙이 되지 만 군량미를 불에 태운 알곡은 재로 영원히 존재하는 자연적 원칙과 같이 사람의 시체도 화장하면 재로남고 흙이 되지 않는 것이다.(겔28;18) 불로재가 되었기 때 문이다.
다비 식 때 즉시 사리로 재로 부활하는 것으로 이것을 죽지 않는 벌레라 하시고 영혼은 구덩이로 내려가게 하신다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매장과 화장은 천지(天地)차이요 나사로처럼 (요11;44)매장(埋葬)되지 못하면 낙태(落胎)된 자가 더 낳다(전6;3) 하신 것입니다
알곡비유 합장과 화장 (마3;12.13;42)은 모두 매장하라는 것입니다.
화장한 유골의 재도 매장함으로 국토 오염을 예방하는 것으로 매장함으로 국토오염을 예방하는 것입니다 .
무덤부활(復活)생명(生命)지키자 (마27;52-53.20;19마12;40겔37;12-13) 는 것입니다.
합장은 벌초비 교통비 인명피해 묘지비 시체영구보존 생명의 존엄성유지 국토오염예방 국토 합리적 이용가치를 창출한다.
6장 사자(使者)천사(天使)=동명(同名)이 아니다
사전적 설명은 착오다 동명이현 설명이 아니다 개체가 다르다.
헬라어.= 앙겔로스 a[ggelo" 사자, 천사 특사.왕
히브리어 =말아크 &a;l]m' 특사, 천사, 사자, 왕 .
1절 계12;7 사자들 헬라어. 32 앙겔로스 a[ggelo" =사자, 천사 특사.왕
2절 삼상 19:20 사자들을 히브리어=4397말아크 &a;l]m'특사, 천사, 사자, 왕
사자(使者), 천사(天使) 특사(特使).왕(王)은 동명(同名)이 아니다.
각각 다른 존재를 표현한다.
3절 사단 타락(墮落)은 뱀이다(눅10;18)
사자(使者)는 천사(天使) 아니다(계12;7)
귀신(鬼神)과 사단(蛇 角耑) 은 동명(同名)이다 (눅13;11-16, 11;18 )
(계20;2용(龍)을 잡으니 곧 옛 뱀이요 마귀(魔鬼)요 사단(蛇 角耑)이라 -)
용 뱀 마귀 사단 은 동명 이현어법으로 설명 하므로 동명(同名)이다
(마25;41-- 마귀(魔鬼)와 그 사자(使者)들을 위하여 -)
마귀(魔鬼)사자(使者)는 뱀이요 천사(天使)가 아니다
①용(龍)의 사자(使者) (계12;7)
②천사(天使)사자(使者) (계12;7)
③사울왕의 사자(使者) (삼상19;20 빌2;25)
④하나님 사자(使者) (학1;13)
⑤ 왕(王)의 사자(使者)를 천사(天使)와 동명시(同名視) 한 것이다 (삼상19;20)
⑥ 하나님사자(使者) (마1;20)
⑦ 기생(妓生) 라합이 사자(使者)를 접대하여 (약2;25)
⑧ 마귀 사자는 뱀이다 (마25;41)
사자와 천사를 동명으로 설명한 사전적 성경설명착오
①계12;7 사자(使者)들 (32.아비하일)
②눅2;13 천사(天使)를 (32.아비하일) 사자(使者)와 천사(天使)를 동일시(同一視)한 헬라어와 히브리어 사전(辭典)이 동일(同一)하게 기록함이 착오(錯誤)다
사자(使者)와 천사(天使)로 동명(同名) 이현어(里現語)법 설명(說明) 내용은 히브리어나 헬라어가 동일(同一)하다
사자(使者)는 직명(職名) 이요 양편(兩便)이 공동(共同)으로 사용하는 부속적 직명(職名)이다
왕(王)과 사자(使者)도 분리(分離) 된다 왕(王)이 특사(特使)와 사자(使者)를 보내는 것이므로 왕(王)과 사자(使者)라는 직명(職名)명칭(名稱)도 분리(分離) 되는 것이다 왕(王)은 주권자(主權者)요 사자(使者)는 지배(支配)를 받는 자(者)이기 때문이다
4절 나라마다 뱀은 제물로 실제로 잡아먹고 번제로 받았다
이스라엘 뱀은 사람을 번제하여 잡아먹었다 (겔16;20 20;31왕하3;27 삿11;30)
제주도 뱀은 처녀를 재물로 하여 잡아먹었다 이 기풍 목사님이 중단시킴
아마죤 뱀은 낮 잠자는 선원을 잡아먹었다 2013년 6월 8일 22시 인터넷입력
5절 죄의 정의와 예수님이 오신 목적
(요일3;8죄를 짓는 자는 마귀에게 속하나니 마귀는 처음부터 범죄함이니라 하나님의 아들이 나타나신 것은 마귀의 일을 멸하려 하심이니라)
죄의 정의 = 마귀가 하는일을 죄라한다
예수님이 오신목적= 마귀의 일을 멸하려 오셨다
죄(罪)라 하는 뱀은 인심 속에 살고 있다 (롬7;19-20눅11;26)
마귀는 왼편에 있다 (마25;41 전10;2) 하나님은 우편에 계신다. (시16;7-8 전10;2)
뱀은 사망권세를 가지고 있다 (히2;14 사망의 세력을 잡은 자 곧 마귀(魔鬼))
롬6;22 죄의 삯은 사망이요 하나님의 은사는 그리스도 예수 우리 주 안에 있는 영생이니라.
6절 뱀은 사망권세를 가지고 있다
하나님심판과 여자의 답변 창3;13-14--뱀이 나를 꾀므로 내가 먹었나이다 .
심판결과 여호와 하나님이 뱀에게 이르시되 네가 이렇게 하였으니 --“ 형벌을 주셨다.
히2;14 --사망(死亡)으로 말미암아 사망(死亡)의 세력(勢力)을 잡은 자 곧 마귀(魔鬼)
롬6;22 죄의 삯은 사망이요 하나님의 은사는 그리스도 예수 우리 주 안에 있는 영생이니라
罪의 正義 는 魔鬼(뱀)이 하는 일을 罪라한다.
요일3;8 죄(罪)를 짓는 자(者)는 마귀(魔鬼)에게 속(束)하나니 마귀(魔鬼)는 처음부터 범죄(犯罪)함이니라 하나님의 아들이 나타나신 것은 마귀(魔鬼)의 일을 멸(滅)하려 하심이니라
7절 뱀은 자기를 천사라 가장 한다 이것을 유령이라 한다.
각종범죄는 뱀이 하는 일이다.(롬7;19-20눅11;26) 마음속에서 죄(罪)는 살고 있다
사단(蛇角耑)이 천사(天使)로 가장(假裝)하는 일을 알리는 것 (고후11;14-15 사단(蛇角耑) 도 自己를 光明의 天使로 假裝 하나니 그러므로 사단(蛇角耑) 의 일꾼들도 自己를 意義 일꾼으로 假裝하는 것이 또한 큰일이 아니라 저희의 結局은 그 行爲대로 되리라)
뱀은 사무엘로 가장하여 사울 왕에게 예언 한다(삼상28;8-19)
사울왕의 죽은 원인이다 (대상10;13) 하나님께 구하지 않은 것이다 뱀신이 들린 신접 자에게 구한 것이다 신접자는 뱀 귀신(鬼神)이 들려야 점을 한다 (행16;16)
귀신은 사단과 동명(同名)이다 귀신(鬼神) 들린 여인(女人)을 사단(蛇角耑)의 매임에서 풀어주신다는 예수님말씀은 귀신과 사단은 동명(同名) 이현어법(理現語法)으로 설명하신 것이다 (눅13;11-16)
따라서 사단은 뱀 이름으로서 동명이현어 법으로 설명하고 있다 (계20;2) 과 (창3;1)은 뱀으로 동명(同名) 이현어법 (同名理現語法)으로 설명하고 있다 .
뱀은 자기가 사무엘이라 가장하여 사울 왕에게 보여주는 것과 같이 뱀은 죽은 사람의 영혼이라 하고 사람의 조상(祖上)이라 속이고 제사(祭祀)를 받아먹고 산다. 이것을 우상숭배라 하는데 우상숭배 속에는 뱀이 있다는 것이다 (고전10;20 신32;17 시106;37 계2;13-14)
뱀 귀신이 사람모양으로 나타나므로 이것을 유령(幽靈)이라 한다.
예수님이 물위로 걸어 오시는 것을 보고 예수를 알아보지 못하고 유령으로 의심을 한 것이다 (눅24;37막6;49 마14;26 삼상28;13-14)헤롯왕도 자기가 죽인 세례요한이 살아서 귀신을 쫒아낸다 말했다 (막6;13-14) 국어(國語)사전(辭典)에도 귀신(鬼神)은 죽은 사람의 넋이라 말 한다 위와 같이 헬라어 히브리 언어속의 사상은 말아크. 앙겔로스를 = 사자 천사로 동명 이현어법(理現語法) 으로 설명된 것으로 오해(誤解)를 하여 믿은 것으로 뱀 이름을 바로알지 못하는 원인(原因)이 된 것이다.
生命의 眞理 宣敎會 http://cafe.daum.net/hyangsu47041
종교는 두 개의 종교 추천하는 결론은 인생을 화장하면 뱀에게 제물로 바쳐지는 것이요 인생은 땅위에서 재와 사리 각종 짐승으로 벌레로 부활하며 영혼은 땅속 깊은곳 유황불속에서 살아야 함을 경고 합니다 이곳이 바로지옥형벌이요 천벌이라는 것입니다 우리는 천벌을 피하도록 뱀의 밥이되지 않도록 하기위하여 전쟁을 하는 것입니다 각종종교가 있고 성경이 있지만 성경을 바르게 해석하지 못하여 목사들도 지옥형벌을 알지못하고 화장을 장려하고 있으니 필자가보내준 서신을 통하여 여러분들의 각성을 위하여 여러분들이 각성하게 되면 화장법을 패지해 줄것으로 믿고 하나님이 나에게 알려주시는 비밀을 전달하는 나의 임무를 다하기 위하여 생업을 중단하고 하나님말씀을 찾아서 올려드리는 것이니 무더운날씨에 짜증이 나고 귀찬지만 심사숙고 하셔서 화장추천장사법이 2013-2017년까지 추천 중 이므로 추천하는 화장장사법을 행정업무를 패지하려면 번거로울지 알지만 생명을 구원하기 위하여 천하보다 귀중한 나와 여러분들의 부활생명을 구하고 지옥불에 가지않기 위함이니
공사간에 바쁘시더라도 힘써주시기를 예수이름으로 기도하면서 진정을 거듭하여
올리는 바입니다 2016년 8월 16일 서 향수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