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보미단장 ‘2020 위기의 대한민국을 빛낸 사람들 대상’ 사회봉사부문 대상 수여( 전달식:조응천국회의원)
[한국시민기자협회 뉴스포털1 김완철기자] 9월 23일(금) 오전 수동면 물골안회관 강당에서 “선물전달 풍성한 한가위를 맞이하세요” 라는 케치프레이즈로 대한민국축복봉사단( 단장:김보미), 물골안공동체(회장: 이희원회장) 후원으로 수동면 독거노인 50가정 어르신들에게 추석명절을 앞두고 '더도 말고 덜도 말고 한가위만 같아라.' 선물전달식을 비대면 으로 진행되었다.
한가위 불우이웃돕기 후원사
추선선물 후원사는 교보생명전국노조. 남양주 그린 훼밀리. 누리테크. 대륜사.동부희망케어.이희영.치아나라치과.최재준 신경외과. 허안과. 현민유통. 호평아산내과. (주)행복큐에서 한가위 불우이웃돕기 추석선물을 후원을 했다.
또한 축복봉사단 고문인 남양주시 도시공사 신동민대표는 봉사의 현장에서 소외 어르신들에게 선풍기와 장맛비로 위험한 곳에 집수리 했고 이번행사에는 추석선물로 홍삼액. 과자. 쌀을 후원을 했다.
대한민국축복봉사단. 물골안공동체 추석명절 선물 전달식
축복봉사단 김보미단장은 ‘2020 위기의 대한민국을 빛낸 사람들 대상’ 조직위원회에서 투철한 사명감과 확고한 국가관으로 국가발전은 물론 K-방역의 우수성을 국내외에 널리 알리는데 기여해 사회봉사부문 대상을 수상받았다.
행사를 마치고 축복봉사단 봉사자들은 오전 일찍부터 분류 포장한 선물박스를 수동골 차상위 독거어르신 댁을 직접 방문해 전달했다.
<뉴스포털1>기자
포토테라피스트 찰리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