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제1회 인창동 한마음 축제 성황리 마쳐
문화교실 작품 발표회, 먹거리, 프리마켓 체험부스 및 홍보 캠페인 개최
구리시(시장 안승남) 인창동 인창중앙공원에서 지난 8일(토) 개최된 ‘제1회 인창 한마음 축제’가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인창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조권행)가 주최한 이날 행사는 인창중앙공원에서 개최한 역대 행사 중 최대 규모로 약 600여 명의 주민이 참여하여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자치센터 수강생들의 작품 발표회와 체험 부스, 먹거리 부스, 건원초등학교 학부모회의 프리마켓 등 다채로운 부스가 운영되었다.
이날 홍보부스에는 바르게살기 구리지회(회장 오형근), 적십자사 구리지구협의회 인창동 봉사회(손은아 회장), 경기도 도시재생지원센터, 인창동 팀.(위원장 김효배)이 캠페인을 펼쳤으며, 또한 새마을 부녀회에는 먹거리 장터를 운영 하는 등 지역 주민의 화합 잔치로 남녀노소 누구나 함께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안승남 구리시장은 축사를 통해 “인창동은 구리시의 랜드마크라고 할 수 있는 인창중앙공원을 비롯해 우수한 환경과 푸근한 지역 인심으로 구리시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동네”라고 강조하며, “이번 축제를 계기로 주민 모두가 한마음으로 뭉쳐 더욱 살기 좋은 마을을 만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적십자사 구리지구협의회 인창동봉사회는 서울동부혈액원 “헌혈 캠페인”을 바르게살기 구리지회는 “음식물 쓰레기 줄이기”와 함께 부스를 의좋게 운영하며, 홍보캠페인을 펼쳤다. 또한 적십자사 인창동봉사회는 불우이웃돕기 수익사업(전장김, 도시락 김,미역)을 병행 실시했다.
첫댓글 2018 제1회 인창동 한마음 축제장에서
헌혈캠페인과 불우이웃돕기 수익사업 활동을
전개하신 인창동봉사회 손은아 회장님과 봉사원
여러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하진호 부장님 소식취재 수고하셨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