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적인 능력이 있다는 이충은 부상자회 수익사업이 해먹은 구조였다고 말하는데... °그럼 1기의 사업단장은 누구였는가? °1기에서 해먹은 인간은 누구인가? °1기의 8개 수익사업은 누가 기획하고 해먹었나요? °실제든 가상(거짓)이든 간에 어떤 인간이 부상자회 채무를 만들었나요?
어떤 인간들이 부상자회와 공로자회 비선 실세를 하며~ 공금을 유용하고, 기부금품을 편취하고, 가짜 직원으로 공금을 횡령하고, 사기를 치고 한것이 명명백백하게 밝혀졌는데도 영적 능력이 있다는 이충은 왜 모른체 하고 있을까?
군납 의류사업은 전,부상자회에서 운영할 때는 수익 구조였는데~ °어떤 인간이 손실 기업으로 만들었나요? °수익사업의 부채나 손실은 누구에 의해 만들어 졌나요?.
왜 이런것을 이충은 이야기 안할까 영적능력이 있다는 이충이가 모를리는 없을것인데... 영(빙의)이 작은 잡신이 들어서 모르는 것일까?
이유는 간단한것 같다. 본인이 누차 밝혔듯이 이○호를 존경하고 그와 한배를 탔기 때문인것 같은데~ 아무리 그렇다고 양심도 없이 얼굴에 철판을 깔고 이렇게 설처대는건 아닌것 같다.
이충이 5월에 나타나 그간에 행한 행적에 대해 이해가 되지 않았지만... 그의 측근(추종자)이 쓴 글(13일 연금방 게재)을 보면 이충이 영적인 능력이 있다고 하며 건들지 마라고 했는데... 그의 측근 말처럼 영적인 능력(잡신이 접했거나 빙의된 상태)라면 그의 그간에 행동이 어렴풋이 이해가 되는것 같기도 하다.
그런 영적인 사람의 특징은~ 면상이 찌질하여 맑질 않고, 우격다짐식으로 자기 망상에 사로잡혀 믿음을 가지고, 자기를 과신하며, 자기 우월의식이 강하고, 자기가 하는 일이 옳다는 착각에 빠져 사는 것이다. 옛날(7,80년대)에는 머리가 너무 좋아 돌아버렸다고들 했다. 그렇게 보면 그간 그의 행태가 조금 이해는 가는 것 같다.
사심(권력. 돈)을 채우기 위해... 어떤 미사여구로도 동지들을 현혹하지 않았으면 하는 바램이다.
자꾸만 이충이 하는 일들을 보고있으면~ 5.18의 적폐와 비리 세력의 무리들에게... 5.18의 수익사업을 진상(헌납)하려는 것 같아 보이고. 또한 자기들이 내세운 특정한 회장 후보(바지)가 회장을 하게해서 권력을 차기하지 못하면 계속 짖어댄다는 것으로 밖에 보이질 않는 것은 나만의 착각일까.
이왕 말 나온거... 사람의 전과에는~ °생계형 전과(주로 벌금형)이 있으며... °다른 한편엔 파렴치한 전과도 있는 것이다. °동지를 명예훼손 하거나 모욕하는 전과도 있고, 사기를 친 전과도 있고, 5월을 이용해 돈을 챙긴 전과도 있고, 가짜 유공자를 만들어 생긴 전과도 있고, 같은 5월의 여성 동지를 성희롱하여 생긴 전과도 있다.
°위법 행위가 가벼워 벌금을 내는 경우도 있지만... °죄가 무거워 징역을 가서 옥살이 한 실형 전과도 있다. °자세한 내막은 묻어두고, 그저 전과 몇범이라고만 하고 동지들을 현혹하며 마녀사냥(가스라이팅) 하는 짓은 하지 말아야 한다.
이○호의 하수인(이○호와 조○연의 돈 거래를 아는 것이 하수인이라는 증거) 역활을 하며 최근에 기자회견 한 것도... 적폐 원조들이 조○연을 몰아내 이○호의 권력을 돼찾고, 수익사업을 통하여 5.18을 부채로 거덜내려는 것으로만 보일뿐이다.
적폐들이 자기들 사익(돈. 권력)을 챙기기 위해 노대는 사이... 5.18은 외부에서 위상(명예. 말빨)이 떨어져~ 보상법 개정과 국가유공자 편입, 8차 보상 심의 지원, 보훈급여금 확보를 위한 일들을 해야하는데... 현실을 보면 기가 막힌다. 막막하다.
발목을 묶어놓고 무엇을 해라 할 수 있겠는가? 묶어놓고 뛰지 않는다고 꾸짖을 수가 있겠는가? 다 뭉처서 나가도 시원찮을 판에... (같이 못가면 가만히라도 있던지)
빈대 잡을려고 초가삼간 태운다.ㅉㅉ 명분이고 체면이고 없는 충 들이 가련할 뿐이다.
근거가 있는 올바른 비판(비방과 비난은 안됨)할 부분이 있으면 내부에서 하길 바란다. 이○호 방식으로 외부에 나발을 불러대지 마라. 그런다고 적폐들이 기대하는 이득도 없을 것이다. 그러는 사이 우리 5월은 보수 꼴통들의 먹잇감이 되고, 이미지(위상)는 만신창이가 되니...정치인들이 5월 입법을 기피할 수 있는 꺼리(핑계)를 제공할 수가 있다. 궁극적인 피해는 우리 동지들에게 온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빗대보면~ 김건희가 윤석열을 바보라고 하고, 자기닌까 데리고 산다고 밖에다 나발 부는 것이...마누라로서 정상적인 행동으로 보이는가?
이○호와 이충을 봐서라도 금번 회장 임기내에 직선제를 통해 민주적으로 나아가고, 적폐나 반동(반,동지적) 세력들이 설칠수 없도록 정관 개정이 있어야 할 것이다.
나는 흑묘백묘론자다. 누구든 우리 5월과 동지들을 위해 일하(려)는 사람들을 지지한다. 어떤 일이라도 5월 위상 향상과 동지들의 권익향상에 보탬이 되지 않는 일이라면 반대할 것이다.
나는 중앙회가 발목이 잡혀 힘든줄 알면서도 여러 형태로 충언을 한다. 5월 공법단체가 해나가야 할일은 조금씩이라도 해야 한다고 쓴 소리를 해대고 있다.
동지님~ 감정이 복밭치다 보니... 단어 선택이나 문맥이 거칠었다면 양해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