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ypto Stories: Cheds는 가장 힘든 시기에 암호화폐에 어떻게 의지했는지 이야기합니다.
출처 cointelegraph 저자 에즈라 레게라 소스:EK 이페어케이 플러스
Cheds는 암 진단을 받은 후 어떻게 암호화폐로 초점을 옮겼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나눕니다
기술 분석가 Cheds는 어린 시절부터 트레이더를 꿈꿨습니다.
그러나 꿈을 이루기 위해 걸어야 했던 여정은 그리 간단하지 않았습니다.
코인텔레그래프의 크립토 스토리(Crypto Stories) 에피소드에서 체즈는 자신의 소박한 시작을 공유했다. 기술 분석가에 따르면 그는 어렸을 때부터 항상 주식 거래를 꿈꿨습니다. 그분은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싸게 사서 비싸게 파는 아이디어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시장에서 노는 것은 내 섬을 살 수 있을 만큼 부자가 될 수 있는 좋은 방법인 것 같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인생에는 다른 계획이있었습니다.
그는 대학에서 심리학을 공부했고 결국 영업 및 마케팅 분야에서 경험을 쌓기로 결정하고 그가 일했던 회사의 고위 경영진이 되었습니다.
그는 다른 길을 걷고 있었지만 거래에 대한 열망을 결코 버리지 않고 주식을 주시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페니 주식을 소개받고 마리화나 주식 거래를 시작했습니다.
Cheds에 따르면, 그는 사람들이 거래 결정의 기반이 되는 뉴스가 주식을 매각할 방법을 찾는 보유자들에 의해 촉발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기 위해 포트폴리오를 확장할 수 있었습니다.
그는 막대한 손실을 입었고 거래를 중단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결국 체즈는 자신의 상황을 받아들일 수 있었다고 말했고, 그 안에 불이 붙었다. "나는 다재다능한 상인이 되어야 할 것입니다.
심리학과 포커를 공부하면서 배운 기술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기술적 분석을 더 잘해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것은 기술적 분석에 대한 그의 소셜 미디어 계정과 블로그의 시작을 촉발했습니다.
관련 : Crypto Stories : Scott Melker는 그가 어떻게 The Wolf of All Streets가 되었는지에 대한 이야기를 들려줍니다.
몇 년 후, 그는 마침내 직장을 그만두고 상인이 되겠다는 어린 시절의 꿈을 실현할 수 있을 만큼 충분한 돈을 벌 수 있었습니다. 이듬해 Cheds는 비트코인을 발견했습니다
증권 시세 표시기
티커 다운
27,182달러
에테르
이더리움
티커 다운
1,851달러
및 라이트코인
증권 시세 표시기
티커 다운
$89.69 (달러)
친구를 통해. 그는 암호화 차트와 분석을 공유하기 시작했고 소셜 미디어를 빠르게 성장시켰습니다.
상인은 암 진단을 받은 지 얼마 되지 않아 새로운 도전에 직면했습니다.
당시 그는 암호화폐 거래자로서의 새로운 정체성을 받아들였습니다.
그는 "항상 아프고 취약한 상태에 집중하는 대신 최고 수준의 기술 분석가가 되는 데 집중하고 싶었다"고 말했다.
저자
에즈라 레게라(Ezra Reguerra)는 코인텔레그래프의 기자이다. 저널리즘과 방송을 졸업하고 암호화폐 신봉자인 그는 블록체인을 통해 혁신적인 기술을 수용하는 인류의 여정을 기록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