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론 : 지니뮤직은 음악서비스 지니를 중심으로 한 B2C음악사업 B2B음악사업 및 콘텐츠 유통사업을 영위하고 있습니다.
LG유플러스 제휴와 가격인상 효과로 실적이 개선되면서 주가는 크게 상승하는 중입니다. 올해 LG유플러스를 통해서만 약 20만명의 유로가입자 순증이 가능할 전망이며 빠르면 3분기부터 제휴 효과를 통한 펀더멘털 개선이 가능할 것으로 판단됩니다.
하반기부터 가격인상 효과가 본격적으로 나타날 것으로 보고 향후 지니뮤직은 KMP홀딩스의 유통권 관련 재계약을 위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는 분석도 나오고 있습니다. 지니뮤직의 매출 40%는 KMP 홀딩스를 통해 SM,YG,JYP의 B2B 음원을 유통하면서 발생됩니다.
현재 계약 만료 시점이 다가오고 있는 시점이며 최근 재계약 실패에 대한 우려가 부각되면서 주가 변동성이 확대되었습니다.
하지만 아직 결정된 것은 없으며 지니뮤직이 유통권 재계약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으로 보입니다.
지니뮤직의 또 다른 이슈는 최근 AI음성명령 지니보이스를 선보였습니다. 모바일 음악앱 지니가 탑재한 인공지능 음성명령기능 지니보이스는 지니뮤직의 음성명력 분석기술과 축적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고도화된 음악추천 엔진이 결합되어 탄생됐습니다.
지니보이스는 빠르게 음성을 인식해 음악을 재생하는 역활뿐 아니라 사용자의 상황과 감성을 고려한 음악을 추천하는 인공지능 DJ역할까지 수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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