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ome에서 개인 정보 보호를 너무 빨리 수정하면 웹이 중단 될 수 있으며 Google exec는 경고합니다.
그러나 Chrome의 브라우저 라이벌은 온라인 개인 정보 보호를 향상시키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웹에서 개인 정보 를 보호하는 것이 브라우저의 일이라는 의견이 점점 커지고 있습니다 . 그러나 화요일 구글 크롬 리더는 너무 빨리 변경을 시도하면 개발자가 모바일 앱을 사용하게 함으로써 실제로 웹을 손상시킬 수 있다고 경고했다 .
신뢰와 안전을위한 Chrome 엔지니어링 관리자 인 저스틴 슈 (Justin Schuh)는“우리의 규모로는 너무 빨리 넘어가는 것이 합리적이지 않다”고 말했다. 웹의 많은 콘텐츠는 광고 수익으로 지원되며, 광고주는 웹에서 필요한 것을 얻을 수 없다면 모바일 앱으로 전환 할 것이라고 유닉스 엔니 그마 보안 및 개인 정보 보호 컨퍼런스 의 패널 토론에서 말했다 .
그러나 구글도 너무 느리게 움직일 위험이 있습니다. 브라우저 경쟁자들은 개인 정보 보호 개선을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며 Chrome은 가장 자주 비교되는 브라우저입니다. 2019 년 Schuh는 Chrome 및 Google 희망 기타 브라우저 용 개인 정보 보호 샌드 박스 라는 일련의 변경 사항을 제안했습니다 . 그러나 그 움직임은 Mozilla의 Firefox, Apple의 Safari, Brave Software의 Brave 및 Microsoft Edge 와 같은 다른 브라우저 경쟁자들이 이미 온라인 추적을 줄이기위한 기능을 발표하기 시작한 이후에 나왔습니다 .
브라우저 제작자뿐만 아니라 기술 산업 전반에 걸친 긴장감입니다. 애플은 프라이버시를 강력히 추진했지만 수백만의 사람들이 검색 및 소셜 네트워킹과 같은 무료 광고 지원 서비스에 익숙해졌다. 일부 신문 (예 : 신문 및 스트리밍 비디오 사이트)에 대해서는 구독료를 지불하지만 광고주를 속이는 것을 피하기 위해 모든 비용을 지불 할 것인지는 확실하지 않습니다.
프라이버시를 너무 빨리 움직이면 웹이 깨질 것이라는 Schuh의 평가에 모든 사람이 동의하는 것은 아닙니다.
모질라의 프라이버시 푸시 백
한 비평가는 웹 개인 정보 보호를 담당하는 Mozilla 수석 엔지니어 인 Tanvi Vyas입니다. 그녀는 모든 사용자를 추적하지 않고 웹 사이트의 잠재 고객과 일치하는 문맥 광고와 같이 사용자에게 광고를 타겟팅하는 다른 방법을 봅니다. 또한 웹 개인 정보 보호 운동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개발자가 웹 사이트에 대한 투자를 중단하거나 투자 속도를 늦출 것이라고 회의적입니다.
Vyas는 Enigma 패널에 출연 한 인터뷰에서 "웹의 대부분이 그렇게 할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녀는 웹 사이트가 앱을 설치하지 않은 많은 사람들에게 도달해야한다고 주장했다. "1,000 개의 앱을 설치하지는 않겠지 만 1,000 개의 웹 사이트를 방문 할 것"이라고 그녀는 말했다.
그녀는 모바일 운영 체제 제조업체 (Google 및 Apple)에게 웹의 개인 정보 보호 기능을 모바일 앱에 구축하고 필요한 경우 변경을 시행하는 법률을 요구했습니다. Vyas는“브라우저는 다른 생태계가 전환을 억제했던 방식으로 전환을 유지해서는 안된다”고 말했다.
그러나 Schuh는 많은 회사의 생명력 인 광고 수익이 이미 웹에서 멀어지고 있다고 말했다.
Schuh는 광고 업계 추적 회사 인 eMarketer의 데이터를 인용하면서 인터뷰에서 "모바일 웹은 정체되고 있으며 모바일 광고는 여전히 광고 지출 측면에서 증가하고있다"고 말했다 .
작은 브라우저는 더 민첩합니다
애널리틱스 회사 인 StatCounter에 따르면 구글 크롬은 웹을 지배하며 브라우저 사용의 64 %를 차지 한다고한다 . 이런 종류의 노력은 구글이 더 작은 브라우저에서 볼 수있는 것처럼 급격한 변화를 만들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Schuh는 Brave를 예로 들었습니다.
"나는 Brave가 처한 상황을 부러워한다. Chrome이 작은 브라우저 였을 때를 기억하고 있으며 현재 규모로는 할 수없는 일을해야한다"고 Schuh는 말했다.
Brave는 기본적으로 모든 광고를 차단하고 프라이버시를 보호하기 위해 적극적으로 노력하며 광고주를 행복하게하지만 다른 사람을 추적하지 않도록 대체 결제 시스템을 제공함으로써 더욱 급진적입니다.
Brave의 정보 보안 책임자 인 Yan Zhu는“우리는 다른 브라우저가 실제로 시도하지 않은 방식으로 개인 정보 문제와 기존 생태계를 복구하려고합니다.
천천히, 차분하게
Schuh는 프라이버시와 네트워킹을 담당하는 Microsoft 프로그램 관리자 인 Eric Lawrence는 고의로 이사 할 것에 대한 지적이 있다고 말합니다.
"거대한 사람은 천천히 움직여야한다"고 여러 관점에서 브라우저를 본 로렌스는 말했다. 초창기에는 Microsoft의 이전 Internet Explorer 브라우저에서 작업 한 다음 Chrome으로 이동하기 위해 Google로 이동 한 다음 Edge로 작업하기 위해 Microsoft로 돌아 왔습니다.
구글은 책임있는 거인으로 행동하고 있다고 그는 말했다. 예를 들어 웹 사이트 에서 쿠키라고하는 텍스트 파일을 사용하여 추적을 줄이는 데 사용될 수있는 방식을 웹 사이트에서 사용하는 방법을 변경하려는 Google의 계획을 생각해보십시오 . 구글이 발표 한 "samesite"쿠키 정책 변경 2019년 5월 및 계획 을 제공 에 년 2 월 2020 .
그는 문제 해결에 대한 Chrome 팀의 점진적인 접근 방식을 반영하는 중요한 단계라고 그는 말했다. "그들은 목이 졸릴 정도로 작아 질 때까지 문제의 부분을 끈다."
프라이버시가 기대된다
끝없는 데이터 유출 및 Facebook의 Cambridge Analytica 스캔들 과 같은 문제로 인해 개인 정보 보호는 브라우저 제작자에게 가장 큰 문제가되었습니다. 웹 사이트 게시자, 광고주 및 데이터 브로커는 웹에서 사용자를 추적하는 데있어 점점 정교 해지고 있으며, 이제 브라우저 제조업체는 점점 더 강하게 밀고 있습니다.
애플은 팀 쿡 (Tim Cook) 최고 경영자 가 자주 온라인 프라이버시를 요구 하는 기능인 인텔리전트 트래킹 방지 (Intelligent Tracking Prevention)라는 기술로 데뷔하여 웹 프라이버시를 더욱 강화하기 시작했다 . Mozilla Firefox와 Microsoft Edge 는 다른 메커니즘을 사용하여 웹 사이트를 방문 할 때 차단할 수있는 온라인 리소스 목록을 사용하여 추적 보호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전 파이어 폭스 리더 인 Brendan Eich가 이끄는 Brave는 브라우저를 사용하는 주요 이유 중 하나로 프라이버시를 강화했습니다.
한 웹 사이트에서 제품을보고 다른 웹 사이트에서 제품을 볼 때 추적 기능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회사가 인터넷 사용 기록을 판매 할 때 회사 가 사용자의 온라인 활동을 확인하거나 한 웹 사이트에서 특정 주제에 대한 관심을 감지 한 다음 광고 비용이 저렴한 다른 사이트에 광고를 게재 할 수 있으므로 추적 기능도 다른 형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불행하게도 웹 서퍼들에게는 추적 방지 메커니즘이 역효과를 낳을 수 있다고 구글 연구원들은 지난주 애플의 지능형 추적 방지 기능이 실제로 새로운 추적 기능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더 나쁜 것은 "이것은 Safari와 ITP뿐만 아니라 다른 모든 추적 방지 제안에 대한 관심사입니다"라고 논문의 저자 중 한 명인 Artur Janc는 말했습니다 . 그는 개발중인 구글 크롬 프라이버시 툴 중 하나 인 웹 사이트가 사용할 수있는 개인 데이터의 양을 제한하는 "프라이버시 예산 (privacy budget)"중 하나는 "같은 종류의 문제를 해결해야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