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디치과 방문후기) 유디치과가 내세우는 저가진료정책과 반값임플란트!
얼마전에 저는 저희 동네에서 가깝게 위치하고 있는 유디치과에 방문해서 스케일링 치료를 받고 왔습니다.
사실 유디치과를 다니게 된건 작년부터였는데요. 그 이전 까지는 어렸을때 부터 다녔던 치과에 다니다가,
친구의 추천으로 동네에서도 더 가까운 유디치과를 방문하여 스케일링을 작년에 받아봤는데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물론 치과가 거기서 다 거기고,. 특히나 치아 스케일링 역시도 치료과정 역시 비슷비슷하기 때문이라는 반응이 많았지만. 저는 이상하게 조금씩 차이가 있는 것 같더라구요.
특히나 치아스케일링은 제가 성인이 되고 나서부터는 꾸준하게 받고 있던 치과진료였는데요.
가격적인 부담도 컸었고, 특히 하기 이전에도 막연한 공포심도 있고, 하고나서도 한 며칠간은 욱신욱신 거리고 통증이 발생하더라구요.
그래서 스케일링을 처음 받는것도 아닌데. 그 할때와 하고 나서의 통증이나 그런 기억들이 있으니 더욱 꺼려지게 되고 그렇더라구요!
그런데 이번에 유디치과에 받았을때는 이런 욱신거림이 덜했고, 뭔가 기분탓인지는 몰라도 덜 아픈 것 같고, 긴장을 덜하고 받게 된것 같아요.
예전에는 스케일링 받으면서도 몸에 힘이 저도 모르게 들어가더라구요^^
마치 뭐랄까 미용실 가서 머리감을때 목에 머리에 힘들어가는 그런 민망함이라고 해야할까요??
암튼 가격도 저렴한데다가 친절하고, 같은 스케일링이라고 하더라도 덜 아프니 유디치과에 매료되서 작년부터는 유디치과로 스케일링이랑 정기검사를 받으러 방문하고 있습니다.
사실 우리가 쇼핑을 하거나 그럴때도 같은 물건이면 조금이라도 저렴한 가격에 사게 되면 기분이 좋고, 만족감이 높아지는 경우처럼 치과진료 역시도 마찬가지가 아닌가 싶습니다.
조금이라도 저렴한 비용으로 스케일링도 받고, 친절하고 덜 아프다면 당연히 마음이 끌리는 것이 아닌가라는 생각이 드는것 같습니다.
그러면서 이번에 노인임플란트가 전면적으로 시행된다는 소식을 들으면서 동시에 유디치과의 반값임플란트도 주목을 받고 있더라구요.
사실 반값임플란트에 대한 내용이 같이 연관되어져 있길래, 뭔가 알아보다가 반값임플란트가 바로 유디치과가 내세우고 있는 진료정책 중의 하나였더라구요!
그러다가 김경란의 비즈인사이드에 출연한 유디치과의 진세식원장 인터뷰 기사를 보게 되었습니다.
그 기사를 보니 이번에 시행된다는 노인임플란트에 대한 내용도 유디치과가 내세우고 있는 반값임플란트에 대한 내용도 담겨져 있어서 정말 임플란트에 대해서 잘 모르셨던 분들에게는 유용한 정보들을 얻어갈 수 있는 기회가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해당 기사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김경란 비즈인사이드 유디치과 진세식원장편!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15&oid=374&aid=00000523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