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 역 : 본부 고객행복센터
▶채용구분 : 전문직
▶채용분야 : 콜센터 상담품질관리
▶사무소명 : 고객행복센터
▶채용인원 : 0명
▶자격요건 : 학력 : 대졸이상 전공 : 경영학, 통계학 전공 우대 자격증 : SAS,SPSS, 컴퓨터자격증 1급 기타 지원조건 하기내용 참고
▶우대사항 : - 콜센터 QA, 교육 등 품질관리 업무경력 2년 이상
- 콜센터 운영관리자(매니저,센터장)경력 2년 이상
- 은행업무 업무경력 4년 이상- 콜센터 지시관리 구축 및 기획 경험자
- 콜센터 통계시스템 및 분석 경험자
- 데이터 마이닝 및 통계패키지(SAS,SPSS)
■접수기간 및 접수방법
접수기간 : 2021년 02월 25일 09시 ~ 2021년 03월 25일 18시 까지
접수방법 : 홈페이지 내 온라인 입사지원
■전형절차 및 합격자 발표
합격자발표일 : 2021-03-30
발표방법 :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통보
참고사항
ㅇ담당업무
- 고객센터 지식관리시스템(KMS) 컨텐츠 운영 및 기획관리
- KSC1006, KSQI, Best CallCenter 등 대외 인증 취득 및 유지관리
- 고객센터 QA, 교육 등 품질관리 운영 및 기획
- 고객불만 민원처리 및 제도개선(VOC) 관리 등
■제출서류
입사지원서(온라인작성)
기타서류
※ 제출한 서류는 최종합격자 발표이후 14일 이내에 반환요청이 있는 경우 반환됩니다.
- 면접시 제출
- 명함판사진(최근 3개월내 촬영한 사진)
- 경력증명서(해당자에 한함)
- 자격증사본(해당자에 한함)
- 최종학교 졸업증명서(대학원 졸업자는 대학원 졸업증명서 포함)
- 주민등록등본
- 최근 2개년 원천징수영수증
☎문의처 : 02-2059-4011 차장 김종미
◈ 청탁 등 부정행위로 인해 합격된 사실이 확인된 경우 합격취소 또는 면직처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