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계에 존재하는 생명체 (4)--- 달의 생명체
달에 서식하는 생명체는 2024년 5월 8일에 이미 게시했습니다.
아직 보지 못하신 분은 아래 링크를 따라 들어가 보시기 바랍니다.
트럼프왕과 기사이야기 | 태양계에 존재하는 생명체 (4)--- 달(MIZEOH)의 생명체(MEIZ) - Daum 카페
*******************************************************************************************************************************
태양계에 존재하는 생명체 (5)---
화성의 생명체---
스테오, 체카오, 펠로, 블레이크
Akatu
화성
Akatu – 화성이라는 행성에서 생명은 신성하고 계속되고 있습니다. 이 위대한 행성의 미래에는 엄청난 아름다움과 첨단 기술을 지닌 문명이 건설될 것입니다. 결정 구조와 여행할 지역은 아름다운 곳으로 변화될 것입니다. 새로운 지구의 영혼들은 제한 없이 여행할 수 있는 새로운 능력을 갖추고 화성 방문을 즐길 것입니다! 실제로, 당신은 위대하게 단결되어 통합된 놀라운 종족의 일부가 될 것입니다!
은하연합 기지
플레이아데스인들은 화성에 지하 은하연합 기지가 있다는 사실을 밝혔습니다. 은하계 종족을 위한 만남의 장소와 자선과 모선이 착지할 장소가 있습니다. 지구의 군인들이 이 기지를 방문했습니다. 우주선을 타고 행성으로 온 소위 "흰 모자"가 있으며, 일상생활에 지장을 주지 않기 위해 이러한 사건에 대한 기억이 일시적으로 차단됩니다.
Akatu – 은하연합 구성원들이 명예롭게 만나는 바위와 산 안에 기지가 있습니다. 잔해, 바위, 동굴의 이미지 아래에는 금과 수정의 방으로 이어지는 구멍이 있습니다. 보이지 않는 지역에 모선을 타고 도착하는 것은 빛의 군대의 힘으로 원활하게 이워집니다. 평화의 새로운 문명을 준비하기 위해 화성의 지역을 조사하는 것은 큰 사랑과 강력한 사명의 발로입니다!
화성의 종
Akatu – 이 커뮤니케이션에서는 화성에서 생성된 네 가지 종족을 검토하겠습니다. 세 가지 인종이 이전 메시지에서 밝혀졌지만, 하나는 진실의 계시에서 얻어진 새로운 인종이 될 것입니다.
1. 스테오
2. 체카오
체카오
CEKAO는 감정에 따라 황갈색에서 녹색 또는 어두운 회색으로 색상이 변하는 피부를 가진 도마뱀과 유사한 존재입니다. 그들은 분노, 두려움, 사랑을 경험하고 이러한 예측에 따라 생존하도록 인도됩니다. 그들은 키가 3피트이고 코와 입 부분이 열려 있고 원형입니다. 이 기관을 통해 호흡하고 암석, 파편, 물 같은 영양소를 얻을 수 있습니다. 피부의 색상을 변경하면 CEKAO가 화성의 어느 위치에서나 위장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위협적인 방문자에 대한 주요 방어책입니다.
3. 펠로
펠로
우리가 간략히 언급할 다음 종족은 FELO라고 불리는 존재들의 집단입니다. 이 평화로운 존재들은 수백만 년 전에 창조되었으며 아름다운 암석과 장엄한 산 사이에 살았습니다. 그들의 색은 마치 점토를 보는 것처럼 빨간색입니다. 그들은 바위를 닮았으며 위험을 피하려고 위장술도 사용했습니다. 장기간의 평화를 누리며 살아온 그들은 진보했으나 원시적인 모습을 유지했다. 많은 종족이 탐험을 위해 우주선으로 착륙했고 FELO는 고립되어 후퇴했습니다. 은하연합이 방문하는 동안 지원과 교육을 제공함에 따라 FELO는 그들이 집이라고 부르는 산 안에 구조물을 짓는 방법을 배웠습니다. 한 무리 어둠의 존재들이 도착하여 이 사랑스러운 존재들을 붙잡아 고립된 행성으로 데려가서 고된 노동을 시켰습니다. 빛의 군대가 도착하여 그들을 해방했고 그들은 무인 행성으로 이주 되었습니다. 그곳에서 FELO는 큰 평화를 누리고 있습니다. 은하연합은 우주의 변화에 대한 새 소식을 가지고 그들을 방문해 그들의 노력을 격려합니다.
4. 블레이크
블레이크
BLAKEE라는 종족이 있습니다. 이 영혼들은 두 개의 팔과 다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팔에 달린 손은 네 손가락 사이에 물갈퀴가 달려 있습니다. 그들은 붉은 오렌지색 피부로 거친 피부 질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눈은 검고 비스듬하며 코는 좁고 입은 원형입니다. 그들은 또한 생활 환경의 서식지에서 나오는 미네랄, 요소 및 물의 영양분을 섭취하며 살아갑니다.
이 네 종족 모두 새로 태어난 가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의 수명은 5천 년 이상입니다. 그들은 자신의 종족으로 다시 화신합니다. 그들은 평화롭고 삶에 만족합니다!
아카투 – 화성에서의 삶
시도니아 (Cydonia)
1976년에 바이킹 궤도선은 화성 표면에 인간형 얼굴과 유사한 1마일 길이의 형성물을 이미지화했습니다. 1981년 빈센트 디피에트로(Vincent DiPietro)와 그레고리 몰레나르(Gregory Molenaar)가 NASA 기록 보관소에서 재발견한 후, 남서쪽에 있는 구조물 그룹을 포함하여 화성 표면의 다른 특이한 특징과 함께 "얼굴"을 평가하려는 노력이 이루어졌습니다.
출처:
Planet Mars ~ Family of Taygeta
첫댓글
화성이 아름다움과 첨단 기술을 지닌 문명의 행성으로 새로 태어날 거라는 메시지가 보이네요.
앞으로 지구의 젊은 세대는 언젠가는 화성 여행을 할 수 있을 거로 전망됩니다.
노인들은 그냥 꿈만 꾸세요. ㅋ
플레이아데스의 남녀 인류는 미남 미녀의 사진만 골라 게시해서 그런지 언제 봐도 멋지네요.
우리 지구인도 언젠가는 외계 행성에 사진이 나돌 것입니다.
단, 아드레노크롬 복용자의 사진은 사절입니다. ㅋ
잔해, 바위, 동굴의 이미지 아래에는 금과 수정의 방으로 이어지는 구멍이 있습니다.
헉! 금과 수정의 방이라...
놀랍습니다.
저 황량한 산과 벌판 위에는 찬 바람만 부는데...
화성에는 오래전---아마도 백만년 전쯤--- 원자탄이 최소 2개가 터졌다는 과학자들의 기사를 읽은 기억이 나네요.
지구에도 원자탄이 일본에 두 번 터졌다는데, 이 인텔이 거짓말이라는 설도 있습니다.
원자탄이 아니라 그냥 대량의 폭탄을 터뜨렸다는 것이죠.
왜냐하면, 일본의 전후 방사능에 노출된 환자들이 보이지 않았다는 것이고
얼마 지나지 않아 복구가 시작되면서 작업 인부들이 들어가 재건 작업을 했다는 거예요.
딥스는 거짓말을 입에 달고 사는 종족이라서리...
이래 놀라고 저래 놀라네요.
제가 어렸을 때는 화성의 사진에 줄무뉘가 많이 보였어요.
"화성에는 운하가 많은 것으로 보아 고도로 발달된 문명이 존재한다"라는 말들이 많았어요.
화성의 줄무뉘는 아마도 긴 계곡과 단층으로 판단됩니다.
하여튼 상상의 자유는 멋있어요.
백만년 전 원자탄이 터지기 전에 고도 문명이 있을 수도 있네요.
모두 땅 속에 파묻혀 발굴을 해야만 드러나겠지요.
화성의 고도 문명을 보고 싶은데...
앞으로 백년은 기다려야겠죠.
고맙습니다
전생에 화성에서 살았다는 러시아의 보리스카가 생각나네요~이제 성인이 되었을텐데 새로운 소식이 있는지도 궁금하고요
보리스카의 화성이야기와 일치하는 부분이 있는것 같네요~
감사합니다~
잘봤읍니다, 근데 1번 스테오라는 곤충형인간에 대한설명이 없네여.
고맙습니다
잘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