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제가 11월 13일에 한국으로 돌아갈 예정이어서 15일부터 사실, 아님 제가 13일 오전에 떠나니 당장 그 때부터라도 사실 여성분 구합니다.
1. 위치 : 다운타운 데비 & 뷰트에 위치하고 있고, 큰길에서 30-40미터 정도 들어가면 바로 있는 아파트입니다. 버스 정류장에서는 40-50초 거리이구요.
2. 구조 : 베드룸 1, 리빙룸, 키친, 화장실, 발코니. 베드룸은 좀 작은 편인데 일본인 남자애가 살고 있구요. 리빙룸은 꽤 크고 일본 여자애와 제가 쉐어하고 있습니다. 퀸사이즈 침대에, 소파에, 책상 1, 테이블 1, TV 장식장 1, 장식장 겸 책장 2 들어가고 남은 공간에서 요가 할 정도의 크기 입니다.
3. 비용 : 우선 한달 렌트비는 295달러 입니다. 전체 렌트비는 885달러고 셋이서 3분의 1씩 렌트비 내고 있습니다. 295달러면 다운 타운에서는 찾기 힘든 조건이어서 이 아파트 찾자 마자 들어왔어요. 디파짓은 110달러이고, 테이크 오버는 450 달러입니다. 테이크 오버에는 침대, 책상, 스탠드, 테이블, TV, DVD 플레이어, 밥솥, 토스트기, 거울, 책장, 믹서기, 커피 메이커, 전자주전자, 온갖 주방 용품(한국 요리 할 때 쓸 수 있는 어지간한 것들은 다 있어요), 빨래 바구니 등등 입니다. 테이크 오버 비용은 약간의 조정 가능합니다. 아, 그리고 사시기로 결정하시면 우선 디파짓 110달러 먼저 주시면 되구요, 테이크 오버 비와 11월 렌트비 절반 145달러는 제가 한국으로 돌아가는 전주까지 주시면 됩니다. 렌트비는 처음에만 145달러 내시면 되고 그 다음달부터는 매달 말 (28-29일 정도) 295불씩 내시면 되구요.
4. 유틸리티 : 어지간한건 렌트비에 다 포함되어 있구요, 저희가 따로 내는 건 전기세하고 인터넷비용 입니다. 전기세는 한 달에 평균 20달러 정도 나와서 7달러 정도만 내시면 되구요, 인터넷도 3분의 1로 나누어서 10달러 정도만 내시면 됩니다. 전기랑 인터넷은 같이 사는 일본남자애의 이름으로 되어 있는데 이 친구가 내년 3월 정도까지 여기 살게 될테니 그 때 까지는 걱정 안하셔도 되구요. 내년 3월 보다 더 여기 머무시게 될 거면, 전기세의 경우 그냥 이 친구의 이름으로 오는 고지서로 비용 내시면 되구요, 인터넷의 경우는 계속 쓰실 수도 있고 다시 신청하실 수도 있습니다. 아 인터넷은 무선 인터넷이구요. 제가 살았던 기간 동안의 비용은 제가 다 지불하고 갈거기 때문에 이사 오신 다음 한 달 정도 후부터 저 두 비용 지불하시면 됩니다.
5. 룸메 : 저랑 같이 리빙룸 쉐어하는 룸메는 제가 여기 3월 말에 오고나서 홈스테이 하던 집에서부터 같이 살던 룸메입니다. 일본 친구고 21살이에요. 성격은 착하고 무난해서 제가 같이 나와 살기로 결정한 거구요, 이사오고 나서도 여태까지 트러블 한 번 없었습니다. 베드룸 사용하고 있는 일본 남자애는 이 일본 여자애가 예전부터 알던 사이구요. 이 친구도 성격은 좋고 이제까지 문제는 전혀 없었습니다. 이 남자 친구는 아침에 일하고 그 이후에는 여자친구 만나느라 바빠서 거의 부딪치거나 할 일은 없을 거에요. 저희는 한 달에 100불씩 걷어서 모든 식료품, 생활용품 같이 사서 썼고 이 돈이면 한 달 딱 쓰더라구요. 이거는 저희가 합의 하에 정한 룰이니 이사오시게 되면 적당히 타협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완전히 다 분리하셔도 되고, 우유나 빵이나 쌀이나 양념 처럼 혼자서 사면 비싸거나 유통기한 내에 다 못먹을 것 같은 것들만 쉐어 하셔도 됩니다. 이건 전적으로 이사오실 분이 정하시면 되요.
6. 연락처 : 제 연락처는 778-319-3577 이구요. 전화는 아무 때나 주셔도 됩니다. 문자 보내셔도 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