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CE(College of Education)에서 프렌치수업 학생을 모집합니다!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불어는 영어와 동시에 캐나다의 공식 언어이고, 불어를 조금만 하실 줄 아신다면
토론토 내의 취업에 더 유리함은 물론 퀘벡주를 통한 캐나다 이민도 어렵지 않게 준비하실 수 있습니다.
10년 이상의 역사를 가지고 있는 CCE는 몬트리올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2년 전 토론토에 지사를 열었습니다.
다만 학생들의 저렴한 수업료와 높은 질의 수업을 보장하기 위해 유학원에 커미션을 따로 주고 광고하지 않기 때문에 그동안은 주로 유학원을 따로 이용하지 않은 현지 학생들 및 케네디언 들 위주로 등록이 되었습니다.
저는 이 곳에서 한국어를 가르치고 있는 강사로서, 이런 정보를 우리 한국 유학생들에게도 공유하고 싶어 글을 올리게 되었습니다.
이 곳에서 프렌치를 가르치고 계시는 강사분들은 실력과 경력을 겸비한 불어 및 영어 원어민이고, 기초반은 영어와 불어를 섞어가며 수업진행을 하게 되고, 실력이 점점 올라갈 수록 불어 위주로 수업을 하게 됩니다.
불어반은 풀타임반과 파트타임 반이 있으며 자세한 수업시간표는 아래 링크
http://ccet.ca/French_course_toronto.php 로 가보시면 쉽게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현재 풀타임 초급반은 6월 3일에 개강이고 파트타임 저녁반은 5월 13일 개강을 합니다.
관심이 있거나 더 자세한 문의를 원하시는 학생분들은
한국어상담: 416 - 948 - 9520 (제 전화번호이고, 제가 수업중일 수도 있으니 문자를 넣어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문자넣어주시면 제가 저녁 때 전화드리겠습니다.)
bahh3@hotmail.com (이메일도 자주 확인하니 이메일로 문의주셔도 됩니다)
영어상담: 416 - 926 - 0540
study@ccet.ca
또 학교를 오셔서 직접 둘러보고 상담하고 싶은 학생들은
180 Bloor Street West Suite 1102 Toronto, ON 로 방문해주셔도 좋겠습니다.
11th Floor(Bay역, St.George역,Queen's park역에서 모두 가깝습니다. Bloor and Avenue 근처에 세컨컵, GV학교랑 같은 건물입니다.)
그리고 혹시 학생비자가 필요하신 학생분들을 위해서 학생비자도 도와드리고 있으니 주저없이 문의해주세요!
아이엘츠 및 일반 ESL 수업 문의 상담도 가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