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22회 대한민국 환경문화대상 NGO대상수상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전북특별자치도협의회 신선덕 부회장이 8일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실에서 열린 제22회 대한민국 환경문화대상 및 2024 국제 환경문화 가이아 대상 시상식에서 NGO부문 환경대상을 수상했다.
이날 시상식은 NGO 환경단체인 월드그린환경연합회와 국제가 이아클럽이 주관하며, 환경부, 산업통상자원부, 중소벤처기업부, 서울특별시, 한국환경공단, 서울 특별시의회가 후원하여 지속 가능한 친환경 사회로의 구현과 활동을 장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대한민국 환경문화대상은 지구 온난화로 인한 전 세계적인 환경 문제를 극복하기 위해 국내외적으로 환경보전 탄소중립 이산화 탄소 저감 신재생 에너지 분야에서 노력해온 개인 및 단체에게 매년 수여하는 상이다.
신선덕 부회장은 인간의 무분별한 개발로 우리 삶의 터전인 자 연이 환경과 생명체 사이의 균형이 무너져 현재 환경으로 부터 위협을 받고 있는 실정에 이제 인류의 생존을 위협하는 상황에 대처하고 자연을 보호하고자 지난 27년간 매월 2회 환경정화 보호 캠페인을 실천하여 지역사회의 지속 가능한 발전을 위해 헌신 지역사회 환경보전 및 사회적 약자 지원에 큰 기여를 했으 며 지역주민들의 환경 인식 제고와 사회적 기여도 향상에 큰 영 향을 미쳤다.
이날 시상식에 박종관 홍보국장은 정부시상 그린대상 수상자로 선정되여 서울특별시의회 의장상을 수여 받았다.
첫댓글 신선덕 부회장님 수상 축하 드립니다.~~~
전북특별자치도협의회 신선덕 부회장님 NGO부문 환경대상 수상을 축하드립니다.
전북특별자치도협의회 신선덕 부회장님
NGO부문 환경에 대한 그 동안 노고에
감사드리며, 수상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