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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 이 자리에 여러분과 함께 하게 되어 기쁩니다. 1저는 전직 지역사회 은행가이자 전직 주립은행 위원으로서 연방준비은행 이사회에서 봉사하는 데 독특한 관점을 제시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경험은 은행 규제 및 감독에 있어서 연준의 중요한 역할에 대한 나의 견해를 알려주는 데 도움이 됩니다. 지난 5년 동안 저는 연준에서 일하면서 가장 유익하고 즐겁고 생산적인 측면 중 하나가 귀하에게 중요하고 귀하와 귀하의 고객에게 영향을 미치는 문제에 대해 은행가로부터 듣는 것임을 깨달았습니다. 물론 여기에는 연준의 규제 및 감독이 미치는 영향도 포함됩니다. 그래서 오늘 저는 이에 대한 몇 가지 생각을 공유하고 은행 규제 프레임워크의 변경이 필요한 경우 어떻게 사려 깊고 고려된 변경을 지원할 수 있는지에 대해 공유하고 싶습니다.
대화를 시작하기 전에 지난달 열린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 회의를 토대로 경제와 통화정책에 대해 몇 가지 생각을 드리고 싶습니다. 아시다시피 그 회의에서 저와 동료들은 지난 1년 반 동안 금리를 대폭 인상한 후 연방기금 금리 목표 범위를 5-1/4~5-1/2%로 유지하기로 투표했습니다. 인플레이션. 그 이후로 인플레이션을 낮추는 데 상당한 진전이 있었고, FOMC는 올해 보다 점진적인 인상 속도로 대응했습니다. 이러한 접근 방식을 유지하면서 우리는 6월에 정책 금리를 안정적으로 유지했고, 7월에는 정책 금리를 25bp 인상했으며, 지난달에는 다시 그대로 유지했습니다. 인플레이션이 계속해서 너무 높고,
가장 최근에는 개인소비지출(PCE) 지수를 기반으로 한 최근 인플레이션 수치를 보면 전체 인플레이션이 부분적으로 유가 상승에 따라 상승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나는 높은 에너지 가격이 최근 몇 달간 나타난 인플레이션 진전의 일부를 역전시킬 수 있는 지속적인 위험을 보고 있습니다.
동시에 FOMC가 긴축 통화정책을 발표하면서 경제는 강세를 유지했습니다. 실질 국내총생산(GDP)은 견고한 속도로 성장해 왔습니다. 소비자 지출은 여전히 견조한 수준을 유지하고 있으며, 주택 부문도 계속해서 반등하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가장 최근의 고용 보고서에 따르면 고용 시장은 탄탄한 일자리 증가를 보였습니다. 지난해 평균 일자리 증가 속도는 다소 둔화됐고, 노동시장 참여율도 같은 기간 개선됐다. 이는 노동시장 수요와 공급이 더 나은 균형을 이루고 있다는 신호다.
은행 시스템은 계속해서 강력하고 탄력적입니다. 은행들은 높은 이자율과 자금 조달 비용, 그리고 향후 규제 요건에 대한 예상으로 인해 대출 기준을 강화해 왔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대출 기준 강화에도 불구하고 경제 활동을 크게 둔화시킬 정도로 신용이 급격히 위축되는 일은 없었습니다. 은행 대출 잔액 증가세는 둔화되었지만, 비은행 대출의 중요성 증가와 함께 지속적인 가계 및 기업 대차대조표가 강세를 보이고 있어 통화 정책이 과거보다 은행 대출과 경제에 미치는 영향이 줄어들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최근 발표된 엇갈린 데이터(지출 데이터는 강세지만 인플레이션 감소, 이전 달에 창출된 일자리 하향 조정)를 고려하여 저는 연방기금 금리의 목표 범위를 유지하겠다는 FOMC의 결정을 지지했습니다. 이후 GDP와 고용 데이터도 수정됐다. 최근 데이터 개정의 빈도와 범위로 인해 경제가 어떻게 발전할지 예측하는 작업이 복잡해졌습니다. 그러나 나는 적시에 인플레이션을 2%로 되돌리려면 추가적인 긴축 정책이 필요할 것이라고 계속 예상합니다. 9월 FOMC 회의와 관련하여 발표된 경제 전망 요약에 따르면 중앙 참석자는 인플레이션이 적어도 2025년 말까지 2% 이상으로 유지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통화 정책은 미리 설정된 경로에 있지 않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동료들과 저는 들어오는 데이터와 그것이 경제 전망에 미치는 영향을 토대로 결정을 내릴 것입니다. 인플레이션 진전이 정체되었거나 시기적절하게 인플레이션을 2%로 끌어올리기에는 너무 느리다는 데이터가 수신되는 경우 향후 회의에서 연방기금 금리 인상을 지지할 의향이 있습니다. 지속 가능하게 강력한 노동 시장과 모두에게 적합한 경제를 달성하려면 인플레이션을 FOMC의 2% 목표로 되돌리는 것이 필요합니다.
이제 저는 이사회에서의 일상 업무에서 은행 규제 체계의 책임감 있는 발전을 어떻게 보는지에 대한 몇 가지 견해를 공유하고 싶습니다. 이 논의의 틀을 잡기 위해 지난 한 해 동안 이사회가 참여한 몇 가지 규제 조치를 다시 살펴보고 싶습니다. 저는 이러한 조치에서 배울 수 있는 몇 가지 교훈을 확인하고 은행 규제 체계에 대한 현재 및 향후 개혁을 고려할 때 이러한 교훈을 어떻게 적용할 수 있는지 고려할 것입니다.
구체적으로 저는 세 가지 광범위한 주제를 다루고 싶습니다. (1) 효율성이 정책 논의에서 어떻게 핵심 요소가 되어야 하는지, (2) 정책 결정을 실행하기 위한 이사회의 도구에 대한 한계를 어떻게 생각하는지, (3) 정당한 이유의 중요성 규칙 제정 과정과 대중의 참여.
효율성은 정책 결정에서 중심적인 역할을 해야 합니다. 정책 입안자들은 금융 기관의 비용과 행정 부담을 최소화하는 목표 방식으로 원하는 정책 목표를 달성할 수 있는 방법을 고려해야 합니다. 올해 6월 이사회는 FDIC 및 OCC와 함께 모든 규모의 은행을 위한 제3자 위험 관리 지침을 발표했습니다. 저는 당시에 언급한 것처럼 이 지침의 포괄적이고 가치 있는 목표를 계속 지지하는 반면, 기관들은 이 지침을 발표하면서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기회를 놓쳤다고 생각합니다. 이 문서는 지역 은행이 지침에 명시된 비맞춤형 기대치를 충족하는 데 도움이 되는 자원의 필요성 을 인정했지만 이를 제공 하지 못했습니다.지역 은행 간의 투명성과 이해를 향상시킬 수 있는 자원을 타임라인에 배치합니다. 명확하게 정의된 기대치가 없는 경우, 규제 기관은 소규모 은행이 지침을 제3자 관계에 적용하는 방법을 이해할 수 있도록 게시된 지침을 보완해야 합니다. 2수년에 걸쳐 은행 규제 기관은 규제 제안 및 지침에서 금융 기관 위험, 비즈니스 모델 및 자산 규모를 고려하는 접근 방식을 개선하기 위해 많은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이 지침은 그 기준을 충족하지 못했으며 규모는 작지만 숫자는 가장 많은 은행에 대해 더 나은 조치를 취해야 합니다.
효율적인 접근 방식의 이점은 규칙 제정 및 지침을 훨씬 넘어서며 연준 접근 방식의 모든 측면에 광범위하게 적용됩니다. 예를 들어, 제가 이번 주 초 세인트루이스 준비은행 커뮤니티 뱅킹 컨퍼런스에서 언급한 것처럼 신청서 처리 지연은 모든 규모의 은행에 해로울 수 있습니다. 위원회의 신청서 검토 과정은 신청서의 효율적인 해결을 지원해야 합니다. 삼위원회가 이를 수행할 수 있는 한 가지 방법은 일반 대중이 부정적인 의견을 제시한 경우 신청서 처리에 대한 접근 방식을 개선하는 것입니다. 최근 감독 기록이 항의에서 제기된 우려 사항을 다루고 있고 기록이 승인과 일치하는 경우 결정을 중앙은행에 위임하여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4우리의 목표는 불필요한 처리 지연을 초래하지 않고 대중이 제기한 선의의 우려 사항이 적절하게 고려되도록 하는 것입니다. 5
또 다른 중요한 문제는 정책 입안자가 사용 가능한 규제 도구의 한계를 어떻게 고려해야 하는지와 관련이 있습니다. 이사회가 규제 또는 감독 권한을 사용하기 전에 다음과 같은 기본적인 질문을 해야 합니다. 이사회가 고려한 방식으로 도구를 사용할 법적 권한을 갖고 있습니까? 작년 말, 이사회는 대중의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대규모 금융 기관을 위한 기후 관련 재무 위험 관리 원칙을 발표했습니다. 6나는 원칙 초안 출판을 지지하면서 이사회가 "의회가 정한 특정 책임을 갖고 있으며, 이러한 규제 기관의 안전과 건전성에 중점을 두고 지주 회사와 은행을 감독해야 한다"고 언급했습니다. 7물론, 기후 관련 금융 위험과 같은 좁은 영역에 대한 지침을 의무화하기로 한 결정(현재 은행이 관리하는 전체 위험 중에서 이 위험을 강조함)은 고유한 기후 금융 위험에 대한 증거와 확인된 필요 사항에 기초해야 합니다. 이 영역을 다루는 추가 지침. 물론 새로운 지침은 기존 표준도 보완해야 합니다. 기후 지침이 제안되었을 때 제가 관찰한 바와 같이, "새로운 원칙은 기업이 무한한 기간에 걸쳐 더 광범위한 기후 관련 위험을 모니터링하고 측정해야 하는 추가 의무를 고려합니다." 8이러한 협소하고 구체적인 지침은 금융 기관에 대한 입증된 영향을 최소화하면서 협소하고 먼 불확실한 위험에 초점을 맞춤으로써 안전과 건전성의 범위를 넘어서는 위험을 안고 있습니다. 나는 이사회가 신용 배분 결정을 내리는 은행 경영진의 능력을 의도치 않게 방해할 수 있다는 점을 우려합니다. 어떠한 경우에도 이사회는 금지를 통해 직접적으로 또는 지침과 같은 정책 도구를 통해 간접적으로 은행에 대한 신용 할당 결정을 명령해서는 안 되며, 우리가 사용하는 정책 도구가 상황에 적합한지 여부를 고려하여 이러한 유형의 지침을 신중하게 평가해야 합니다. .
제가 강조하고 싶은 또 다른 예는 애플리케이션에서 조건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위원회에 제출된 신청서를 심의하는 과정에서 위원회는 신청서로 인해 제기된 특정 감독 또는 정책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특정 상황에서 제한 사항을 부과할 수 있습니다. 이는 중요한 도구일 수 있지만 규칙 제정을 대체할 수는 없습니다.
지난해 대형 은행 신청을 승인한 이사회 명령에서 이사회는 "미래의 정해진 날짜에 더 높은 건전성 기준을 기업에 부과할 수 있는" 방식으로 "이사회의 기존 규제와 일치하지 않는" 방식으로 약속 권한을 사용했습니다. 회사의 기본 위험에 대한 명확하고 정량적인 측정을 기반으로 맞춤형 요구 사항을 부과하는 프레임워크입니다." 9이번 이사회 조치는 정책 입안자들이 은행 규제 및 감독 도구 중 하나를 사용할 때 해당 도구가 상황에 적합한지 또는 제기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규정에 의해 설정된 다른 도구가 더 적절한지 여부를 물어야 하는 또 다른 질문을 강조합니다. . 10이사회의 규칙과 규정은 감독 및 금융 안정성 문제를 해결하는 데 가장 적절하고 효과적인 도구인 경우가 많습니다.
마지막으로, 정책 입안자들이 제안된 규칙의 영향을 이해하도록 돕는 것을 포함하여 적법 절차와 대중 참여 촉진이 규칙 제정 과정을 어떻게 개선할 수 있는지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지난해 10월, 기관들은 다양한 네트워크의 직불카드 라우팅과 관련된 새로운 규칙을 시행하는 위원회 규정 II의 수정안을 최종 확정했습니다. 공개 의견 수렴 과정에서 지역 은행은 특히 사기에 대한 규칙 개정의 불확실성과 규정 준수 비용에 대해 제안에 대해 상당한 우려를 제기했습니다. 제기된 의견과 규칙의 효과에 대해 중요한 질문이 남아 있다고 생각한 결과, 나는 이사회의 최종 결정을 지지하지 않았습니다. 11그러나 이러한 규칙 제정의 핵심 요소는 규칙 제정 과정에 참여한 은행이 특히 잠재적인 사기 우려와 실제 구현 및 프로세서 기능 제약 조건을 고려하지 않고 규칙에서 시스템 변경 및 구현을 의무화하는 속도에 대한 피드백을 공유했다는 것입니다.
커뮤니티 은행은 고유한 관점과 우려 사항을 갖고 있으며 정책 입안자들에게 이러한 문제를 제기하면 최종 규칙의 윤곽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지난 12개월 동안 주 회원 은행들과의 대화에서 많은 사람들이 인증된 지역사회 개발 금융 기관(CDFI) 지정을 받거나 지정을 유지하기 위한 기준에 대해 제안된 변경 사항에 대한 우려를 공유했습니다. CDFI 인증은 재무부 내 CDFI 기금의 유일한 권한이지만, 최근 제안된 이 지침 개정안이 약 200개 은행 CDFI와 그들이 서비스를 제공하는 커뮤니티에 미칠 수 있는 영향에 감사드립니다. 그러나 이는 또한 영향을 받는 이해관계자들의 강력한 대중 참여에 대한 기회와 필요성을 보여줍니다.
때때로 나와 동료들은 정책 문제에 관해 의견이 일치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정책 입안자가 우리의 토론과 논쟁에 정보를 제공하는 데 필요한 전체 범위의 정보를 가질 때 규칙 제정 프로세스는 이점을 얻습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정책 결정의 실제 영향을 충분히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규칙 제정 과정은 각 제안에서 발생하는 의도된 결과와 의도하지 않은 결과를 이해하는 데 있어서 중요한 장단점과 고려 사항을 인식할 수 있도록 설계된 정책 입안자가 따라야 할 경로를 제공합니다.
결론
나는 규칙 제정 과정이 의도한 대로 작동하도록 하는 데 있어 귀하와 다른 공개 논평가들이 수행하는 중요한 역할을 강조함으로써 결론을 맺고 싶습니다. 이는 제가 자주 제기한 주제로서, 연준 및 기타 연방 은행 기관의 규칙 제정 의제에 대한 강력한 대중 참여의 중요성입니다.
많은 규칙이 의견을 위해 제안되었거나 현재 파이프라인에 있습니다. 자본 요구 사항을 크게 확대하고 규정 준수 기준을 낮춰 대형 은행 의 자산이 1000억 달러가 넘는 모든 은행을 포함하도록 바젤 III "최종 게임"을 구현하겠다는 제안 과 장기 금융 지원 확대 등 일부 내용은 이미 발표되었습니다. 가장 큰 은행에서만 모든 은행 에 대한 기간 부채 요구 사항 자산이 1000억 달러가 넘습니다. 지역사회 재투자법 규칙 제정, 기후 지침 추가 고려 등을 포함한 다른 제안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거나 규칙 제정 과정의 다음 단계로 옮겨지지 않았습니다. 이사회는 또한 향후 규정 II에 대한 추가 개정을 제안할 수 있음을 공개적으로 밝혔습니다.
이러한 개혁 중 일부는 범위가 광범위하여 지역 은행을 포함한 은행 규제 체계의 윤곽을 재편할 수 있으며, 소비자와 기업이 공인 금융 기관의 신용 및 기타 금융 서비스에 접근하는 능력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이해관계자가 논평 프로세스에 참여하고 정책입안자와 소통하여 모든 변경 사항이 의도했거나 의도하지 않은 특정 영향을 포함하여 규칙 제정 안건에 대한 견해를 공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공개 의견, 데이터 및 분석은 규칙 제정 및 제안 프로세스 전반에 걸쳐 내려진 결정을 알리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방과 전국의 은행가들은 은행 시스템과 더 넓은 경제에 매우 중요합니다. 개혁이 구체화되면서,
나는 우리의 대화를 기대하고 있습니다.
1. 여기에 표현된 견해는 본인의 견해이며 반드시 연방공개시장위원회나 이사회의 동료들의 견해는 아닙니다. 텍스트로 돌아가기
2. " Michelle W. Bowman 주지사의 제3자 위험 관리 지침에 대한 성명서 "(2023년 6월 6일). ("지침은 해당 기관이 관련 제3자 위험을 관리하는 데 있어 소규모이고 복잡하지 않은 커뮤니티 은행을 지원하기 위해 추가 자원을 개발할 계획을 고려하고 있지만 이러한 자원 개발에 대한 일정은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이러한 추가 자원은 이는 소규모 은행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적절한 도구 없이 왜 서둘러 출판을 하는지 궁금해지게 합니다.") 텍스트로 돌아가기
3. Michelle W. Bowman, " 은행 개혁에서 연구, 데이터 및 분석의 역할 "(연방 준비 제도, 주립 은행 감독관 회의 및 연방 예금 보험 공사가 후원하는 2023 커뮤니티 은행 연구 회의에서 연설) , 2023년 10월 4일). 텍스트로 돌아가기
4. " Michelle W. Bowman 주지사의 Vantage Bank Texas 신청에 대한 성명서 "(2023년 6월 27일)를 참조하세요. 텍스트로 돌아가기
5. Michelle W. Bowman, " 은행 규제 및 감독의 독립성, 예측 가능성 및 조정(PDF) "(2023년 2월 13일 미국 은행 협회 커뮤니티 은행 컨퍼런스 연설)을 참조하십시오. 텍스트로 돌아가기
6. 연방준비제도이사회(Federal Reserve System), " 연방준비제도이사회는 대규모 은행 조직의 기후 관련 금융 위험 노출에 대한 안전하고 건전한 관리를 위한 높은 수준의 프레임워크를 제공하는 제안된 원칙에 대한 대중의 의견을 요청합니다", 보도 자료 , 2022년 12월 2일. 텍스트로 돌아가기
7. " 대규모 금융 기관을 위한 기후 관련 금융 위험 관리 원칙에 대한 Bowman 주지사의 성명 "(2022년 12월 2일). 텍스트로 돌아가기
8. 각주 참조 7. 본문으로 돌아가기
9. " 대형 은행에 대한 정리 요구 사항에 대한 제안된 규칙 제정의 사전 통지 및 US Bancorp의 적용에 대한 Bowman 주지사의 성명 "(2022년 10월 14일). 텍스트로 돌아가기
10. 각주 참조 9. 본문으로 돌아가기
11. " Michelle W. Bowman 주지사의 네트워크 독점 금지를 명확히 하기 위한 규정 II의 최종 수정에 관한 성명 "(2022년 10월 3일). 텍스트로 돌아가기
최종 업데이트: 2023년 10월 7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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