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ntendo의 모바일 게임은 주로 Fire Emblem Heroes 덕분에 10 억 달러 이상을 벌었습니다.
안드로이드와 iOS는 Nintendo에게 수익성이 있습니다
SensorTower의 새로운 보고서 에 따르면 닌텐도 는 2017 년에 출시 된 인기있는 무료 플레이 파이어 엠블럼 히어로즈 (Fire Emblem Heroes ) 의 새로운 보고서 에 따르면 안드로이드와 iOS 용 모바일 게임에서 10 억 달러 이상의 매출을 기록했다 . 그 이후로 다른 모든 Nintendo 모바일 게임을 합한 것보다 6 억 6,800 만 달러를 벌었습니다.
파이어 엠블럼 히어로즈 (Fire Emblem Heroes )는 "가차 (gacha)"게임으로 , 플레이어는 게임 내 아이템을 사용하여 다양한 능력, 아이템 및 통계를 가진 새로운 캐릭터를 무작위로 뽑습니다. 같은 게임과는 달리 Fortnite , 플레이어가 전투 패스를 통해 시간이 지남에 따라 크게 새로운 캐릭터 스킨을 구입하거나 획득 할 수 있습니다, 모든 것을 파이어 엠블렘 영웅이 무작위로 배포됩니다 : 당신은 당신이 당신의 첫번째 풀에 대한 희망하고있는 희귀 문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는 지출 당신이 원하는 것을 결코 얻지 못하도록 수천 풀에 수백 달러.
Developer Intelligent Systems는 지속적으로 새롭고 강력한 캐릭터 (계절 테마로 한정된 기간 동안 만 사용할 수있는 캐릭터 포함)를 지속적으로 추가하여 지속적인 수익 흐름을 유지합니다.
이는 닌텐도 최초의 모바일 실험 인 Super Mario Run 과 대조적 이며, 모바일 용으로 특별히 설계된 마리오 경험을 다시 약속했습니다 . 게임은 괜찮 았지만 클래식 마리오 게임 과 매우 유사하게 플레이하지는 않았습니다 . 또한 Fire Emblem Heroes 또는 Animal Crossing : Pocket Camp (두 번째 최고 수익자) 와 같은 지속적인 게임 수입 대신 단 하나의 선불 $ 9.99 구매만을 제공하여 Nintendo는 2 억 번 이상의 다운로드 횟수에도 불구하고 "실망" 으로 브랜드화했습니다 .
또한 Fire Emblem Heroes 는 메인 콘솔 게임의 전술 전투를 작고 빠른 형식으로 변환하여 이동 중에도 플레이 할 수있는 좋은 게임입니다. Fire Emblem Heroes 의 성공 의 나머지 절반을 구성하는 것은 즐거운 게임 플레이이며 Candy Crush- Copying Dr. Mario World (Nintendo의 수익성이 가장 낮은 모바일 게임, 우연의 일치)와 같은 게임이 부족한 게임입니다.
Nintendo는 최신 모바일 게임 인 Mario Kart Tour 와 함께 이미 Fire Emblem의 성공을 기반으로하고 있습니다 . 마찬가지로 파이어 엠블렘 영웅 , 마리오 카트 투어가 인식 할 수있는 특성한다 (이 경우, 마리오 카트 틀림없이 훨씬 더 인기보다, 파이어 엠블렘은 ), 모바일 친화적 인 형식으로 게임 플레이를 변환하고, 위해 상단에 가차 요소에 추가 거의 끝없는 수익원.
: 이미 지불하는 것 내기의 마리오 카트 투어 iOS의 가장 많이 다운로드 게임 작년 , 그것은 이미 넘어 섰다있어 슈퍼 마리오 실행을 불과 몇 개월 밖에 있었던 것에도 불구하고, 수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