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생 가능한 연료와 저탄소 연료를 더 많이 사용하면 항공 부문의 탄소 발자국이 감소하고 소위 'ReFuel EU 항공' 이니셔티브에 대한 이사회의 새로운 규정이 채택됨에 따라 EU에서 지속 가능한 항공 운송을 위한 평평한 운동장이 조성될 것입니다. "새로운 법은 유럽의 항공기 운영자들과 연료 공급자들에게 법적인 확실성을 제공할 것입니다.지속 가능한 항공 연료의 대규모 생산을 시작함으로써, 그것은 곧 EU의 항공 부문을 훨씬 더 친환경적으로 만들 것입니다.이것은 유럽과 세계 수준의 기후 목표에 도달하기 위한 우리의 광범위한 노력의 핵심 단계입니다." 스페인 교통·이동·도시부 장관 대행인 라켈 산체스 히메네스 새 법안의 주요 목표연료 주입의 주요 목적EU 항공 이니셔티브는 EU의 Fit for 55 패키지의 핵심 부분으로서 화석 연료 등유보다 CO2 배출량이 낮은 지속 가능한 항공 연료(SAF)에 대한 수요와 공급을 모두 증가시키는 동시에 EU 항공 운송 시장 전반에 걸쳐 평평한 경쟁장을 보장하는 것입니다. 새 법안은 SAF가 항공을 탈탄소화하기 위한 단기 및 중기적인 핵심 도구 중 하나이기 때문에 2030년과 2050년의 EU 기후 목표 궤도에 항공 운송을 올리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그것은 그들의 발전을 방해하고 있는 현재의 상황, 즉 낮은 공급과 화석 연료의 가격보다 훨씬 높은 가격을 해결해야 합니다. 신규정의 주요 조항새 규정은 다음과 같은 주요 조항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 항공 연료 공급자는 2025년부터 EU 공항에서 항공기 운영자가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연료에 SAF의 최소 점유율이 포함되도록 해야 하며, 2030년부터는 합성 연료의 최소 점유율이 포함되도록 해야 하며, 두 점유율 모두 2050년까지 점진적으로 증가합니다.연료 공급업체는 2025년에는 2%, 2030년에는 6%, 2050년에는 70%의 SAF를 통합해야 합니다.2030년부터는 연료의 1.2%가 합성 연료여야 하며 2050년에는 35%로 증가합니다.
- 항공기 운영자는 추가 중량으로 인한 추가 배출을 초래하는 탱커링 관행을 방지하기 위해 특정 EU 공항에서 상승되는 연간 항공 연료의 양이 최소 90% 이상이 되도록 해야 할 의무가 있습니다.
- 적격한 지속 가능 항공 연료 및 합성 항공 연료의 범위에는 인증된 바이오 연료, 비생물학적 기원의 재생 가능 연료(재생 수소 포함) 및 재생 가능 에너지 지침(RED) 지속 가능성 및 배출 절감 기준을 준수하는 재생 탄소 항공 연료가 포함되며, 다음을 제외하면 최대 70%까지 가능합니다.각각의 규제 부분에서 최소 점유율에 도달하기 위해 사용될 수 있는 저탄소 항공 연료(저탄소 수소 포함) 뿐만 아니라 식품 및 사료 작물에서 나오는 바이오 연료의 이온.
- 회원국이 이 규정을 시행하기 위해 지정하는 권한 있는 당국에 관한 규칙 및 벌금에 관한 규칙
- SAF를 사용하는 항공기 운영자를 위한 환경 성능에 관한 연합 라벨 제도의 창설은 소비자들이 정보에 입각한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며 친환경 비행을 촉진할 것입니다.
- EU 운영자와 플랫폼의 경쟁력에 대한 이 규정의 효과를 모니터링할 수 있는 연료 공급자와 항공기 운영자에 대한 데이터 수집 및 보고 의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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