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ne 에서 그림과같이 Zadd한후 Displacement map 을 추출해 보았습니다 그럼데 음영이 튀어나온
부분만 표현된게아니라 가장자리에 시커머케 들어가는 부분또한 생기더군요 제가 제대로 추출 못한건
지 아님 원래 이게 정상인지 궁궁하네요 ...
첫댓글 이부분에 대해서는 저도 해본적이 없네요.ㅠㅠ ..아마 정상적으로 나온것같구요. 디스맵 뽑기전에 uv먼저 해주시고 나서 해보세요.
답변 감사합니다.
첫댓글 이부분에 대해서는 저도 해본적이 없네요.ㅠㅠ ..아마 정상적으로 나온것같구요. 디스맵 뽑기전에 uv먼저 해주시고 나서 해보세요.
답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