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꿈을 찾는 고양이들 가족뮤지컬 어린이 캣츠
▒남대문 메사 팝콘홀▒
1. 응모자격
☞가족극장해밀 정회원 이상! <전 연령 관람 가능합니다.>
2. 초대내용
☞ 2006. 7. 18(화)_'초대 5팀'(당첨 1인당 2매지급) ☞ 2006. 7. 19(수)_'초대 5팀'(당첨 1인당 2매지급) ☞ 2006. 7. 20(목)_'초대 5팀'(당첨 1인당 2매지급)
☞시간: 오후3시
3. 응모방법
4. 신청마감
☞해밀운영진측 임의마감!!
5. 당첨발표
☞신청초대일 기준, 하루 전 오후 7시~오후 9시 사이 ※주최측 사정에 따라 발표일정이 다소 변경될 수 있습니다.
6. 추첨방법 ①추첨안내 공지글에 달려있는 꼬리말 글을 전부 별도 복사한다. ②복사한 종이를 각 칸별(꼬리말별)로 분해해 자른다. ③분해된 각 종이 쪽지를 특정함에 모두 섞어 넣는다. ④해밀 운영진이 직접 추첨한다. ⑤추첨 결과를 공지한다.
Live Musical 어린이 캣츠 Cats
◈ 기획의도 공연을 관람하는 첫 번째 이유는 즐거움을 얻기 위해서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는 처음 공연을 기획하게 된 이유이기도 합니다. 열심히 공연을 기획하고 제작하면서 공연을 관람한 관객들이 즐겁에 웃으며 돌아가는 모습은 기획자로써 보람을 얻기에 충분한 보상이었습니다. 이번 어린이 캣츠도 이러한 기획의도는 변하지 않았습니다. 어린이 캣츠에서는 세 가지 과제를 중점적으로 고려하여 기획, 제작하였습니다.
오락적인 공연 교육적인 공연 감성적인 공연
어린이들은 어린이 캣츠를 보며 자신과 동일시 할 수 있는 캐릭터를 발견합니다. 어린이 캣츠에는 다양한 개성을 가진 어린이들의 감성에 맞춘 캐릭터들이 등장합니다. 주위의 과도한 기대와 자신의 거추장스러움에서 벗어나 자유로워지고 싶은 고양이, 예뻐지고싶은 고양이, 소심하고 겁 많은 고양이, 잘난 척하고 친구들을 방해하는 고양이, 모험을 좋아하는 고양이, 모두를 이해하는 어른스러운 고양이와 같은 캐릭터까지 다양한 모습을 보며 어린이들은 자연스럽게 자신과 동일시 할 수 있는 캐릭터와 주변의 누군가를 연상시키는 캐릭터를 발견하고 해당 캐릭터에 감정을 이입시킵니다. 또 쓰레기통의 물건들을 활용한, 공연 속에 작은 공연을 연출하여 주위의 간단한 도구들로 재미난 놀이를 만들어 낼 수 있음을 보여주고자 합니다. 이는 공연을 관람하면서도 즐겁지만 공연을 본 이후에도 그 즐거움을 지속하였으면 하는 바람이기도 합니다. 기존의 천편일률적인 선과악의 대립구조에서 벗어나 행복이라는 테마아래 6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진정한 행복이라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게끔 만드는, 엄마도 즐거울 수 있는 공연. 어린이 캣츠는 이러한 기회를 드릴 것입니다.
◈ 극적요소 전 막 Live 공연!! 성인 뮤지컬 못지않은 의상과 특수 분장!! 국내 최초 어린이 째즈(Jazz) 뮤지컬!! - 라이브 뮤지컬 "어린이 캣츠"에 삽입된 11곡의 창작곡은 전 곡이 Acoustic band의 라이브 연주를 실연하여, 수준높은 뮤지컬 음악을 구현하였다. - 일상에서 흔히 발견할 수 있는 오브제(쓰레기통 안의 물건)를 활용하여 공연에 또 다른 공연을 삽입한 극중극 형식의 서사극 적인 요소를 가미하여 뮤지컬의 재미를 한층 더해준다. - 어린이들에게는 D.I.E(Dream in Education)의 교육적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 본 공연의 각각 개성있는 캐릭터를 가진 고양이들의 독특한 의상과 특수 분장도 시각적인 즐거움을 더해 준다. - 무대는 입체적인 무대 디자인(3D)제작 기법으로 기존의 어린이 가족 Musical에서는 찾아보기 힘든 무대로 공연의 역동성과 신선함을 느낄 수 있다.
◈ 줄거리 보름달이 뜨는 저녁. 한적한 공터. 여섯 마리의 고양이들은 달님에게 소원을 빌기위해 모여든다. 이날은 고양이들에게 전설처럼 전해져 내려오는 날로 모든 소원이 이루어 진다고 믿는 그런 날이다. 지금의 거추장스러움에서 벗어나 자유로워지고 싶은 흰고양이 라리 아름다운 외모를 가지고 싶어 하는 뚱보 고양이 댕글이 용기를 가지고 싶어 하는 겁쟁이 고양이 거비 무지개가 뜨는 언덕을 찾아다니는 방랑 고양이 아치 언제나 친구들에게 방해만 놓으며 축제 분위기를 흐리는 도둑고양이 탐탐 모두들 간절한 소망을 가지고 보름달이 뜨기를 기다리는데... 마을에서 가장 나이 많고 마음 따뜻한 늙은 고양이 올디와 함께 고양이들은 모두들 자신의 소원을 이야기 하던 중 진정한 행복에 대해서 생각하게 되고.......
◈ 찾아오시는 길
|
유치원다니는 울아이한테는 엄마와 같이 보내는 시간이 더욱 즐겁겠죠 올여름엔 경마공원에 가면 인라인스케이트를 무료로 빌려주기 때문에 인라인스케이트를 열심히 타서 잘타도록 하는게 올여름방학목표입니다...
이번 여름방학은 기다려지는군요... 아이와 미술관과 박물관에 많이 가려고 예약 해 뒀어요.. 원에서 가는 캠프를 혼자 보내고 싶지만, 제가 아들 데리고 캠프를 다녀오려 합니다. 이렇게 정보를 찾고 수집하는것이 우리 아이가 방학을 알차게 보낼거란 생각에 뿌듯해요!~
야외활동하기 좋은 계절이라 많은 체험을 하게 해 주렵니다. 비오는 날이면 비도 실컷 맞아보고 여행도 많이 다니고 좋은 공연까지... 해밀의 도움이 있으면 금상첨화겠네요.
우선 올해 학교에 입학해 유치원과 또다른 생활에 잘 적응해준 아이에게 마음껏 놀게 해주렵니다. 가끔 해밀 단관도 참석하고요,
내년에 초딩되는 예비학생,예비 학부모입니다..학교가기전 해야할것들이 많은것같은데..우선..운동하나 수영부터 가르쳐볼랍니다..피아노도 시작해야할것같고..할껀 너무많은데 돈과시간이...쩝;;;^^ 아~~인라인도 갈켜야하구..뭐부터 해야하죠?? 무엇보다 많이 뛰어놀게 해주것습니다..학교가면 고생 시작이니까요..
요즘 찬이가 자꾸만 소변을 보러갑니다. 불안감이있는지. 한약을 먹고 나아갑니다. 이번방학은 지식적인것을 배우기보다 집에서 재미있게 놀고 따뜻하게 안아주고 책도 많이보고 알찬공연 많이 보러 다닐예정입니다.
영어공부를 새로 시작해보려합니다 ...... 다니던 영어학원 과감히 때려치운지 2주......불안감을 떨쳐버리고 즐거운 영어를 아이와 함께 해보고 싶네요......엄마가 자신감을 가지면 아이도 잘 따라와 줄까요?? 같이 노력해 볼거에요~~
거제 고모댁, 부산 엄마친집, 대전 할아버지댁을 방문할 계획이고 아빠 모임에서 강원도 여행이 잡혀 있답니다. 그 사이사이 공연도 보고 도서관도 가고 하면 유치원 한달 방학 금방 가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