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Who Feels Oasis
카페 가입하기
 
 
카페 게시글
Oasis 가사해석/♬ Hey Now !
콜롬비아 추천 0 조회 1,335 12.09.08 21:46 댓글 5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12.09.08 22:51

    첫댓글 이노래 왜 하필 돈룩백 바로뒤에 있어서 ㅠㅠㅠ... 좋은데!!! 왜 난 자꾸 넘기는가!!!으아아 ㅡㅜ

  • 12.10.04 23:01

    돈룩백 다음인 것도 그렇지만 노래가 생각보다 길어서 아닐까요.

    끝날꺼같은데--하면서도 또 드럼으로 이어주는데서 항상 낚입니다. 그래도 무념무상으로 듣기 좋은 곡

  • 작성자 12.09.10 01:43

    맨처음 앨범 사서 모닝글로리 들었을 때 이노래 도입부가 인상적이었어요 그전엔 돈룩백 원더월 샴페인슈퍼노바밖에 몰랐었는데ㅋ 또 기억나는게 썸마잇세이 도입부랑 캐스트노쉐도우 한숨쉬는듯한 부분. 전 뭔가 멜로디가 강한 부분만 기억이 남은거같아요

  • 캬~~ 넘좋다

  • 12.12.30 13:05

    흑흑..가사정말 좋네요ㅜㅜㅜ노엘ㅜㅜ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