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kbtvnews.co.kr
신평2동(동장 김홍태)에서는 지난 13일 저녁 동주민센터 앞 누리공원 야외공연장에서 구미시 주최, 한국예총 구미지부 주관, 새로넷방송의 후원으로 시민과 함께하는 음악회가 지역주민들이 높은 관심과 참여 속에 성황리에 개최되어 깊어가는 가을밤의 낭만을 만끽할 수 있는 자리가 됐다.
이날 음악회는 문화소외지역 주민들의 문화욕구를 충족하고자 개최됐으며, 구미무용협회 소속(백경원 무용단) 무용수들의 전통무용을 시작으로 국악(김희순 외)과 성악(이한성) 그리고 지역 출신 초대가수(현칠, 이지호)의 공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가족, 연인과 함께 음악회를 찾은 지역주민들에게 가을밤의 낭만과 정취를 한껏 느끼게 하는 기회가 됐다.
신평 누리공원 야외공연장에서는 지난 2007년에도 두 차례의 음악회가 개최되어 주민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은 바가 있다. 또한 각종 문화행사를 비롯한 지역의 크고 작은 행사가 개최되고 있으며, 평상시에는 지역 주민들의 편안한 휴식 공간으로 활용되고 있어 지역의 명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음악회에 참석한 김홍태 신평2동장은 이번 음악회를 통해 풍성한 결실의 계절을 맞은 지역주민들의 마음을 더욱 풍요롭게 하는 계기가 되었으며, 신평2동 주민과 함께한 찾아가는 음악회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함께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