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화님, 반가워요. 오랜만이예요! 제가 카페에 최신글(최근에 남긴글)을 남긴지 벌써 1주일이 지났네요^-^. 오늘은 특별한 날이어서 태화님께 팬 카페에 글을 써 보고 싶었어요. 제가 태화님 팬 카페에 오랜만에 글을 쓰게 되었네요^-^. 먼저 팬 카페에서 활동한 소감을 말해드릴게요. 팬 카페에서 많은 분들의(팬님들의)댓글을 받을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다양한 제 글에 대한 의견을 들을수 있어서 너무 흥미롭고 좋았어요. 너무 감동적인 글도 있었구요. 태화님 많이 응원해주세요~~^-^. 따뜻한 선플이 태화님의 인생을 바꿀수 있어요! 악플은 달면 kill! 참고로 저는 석가탄신일에 절에 갔어요. 저의 종교가 불교이거든요. 참고로 제가 석가탄신일 마다, 1년에 3번정도 방문하는 제가 다니는 절은 "마야사" 랍니당. 태화님, 지금부터 태화님께 노래 추천드릴게요^-^. 태화님께서 부르셨으면, 혹은 태화님께서 들어보셨으면 좋을것 같은 노래 추천할게요!
1. 트롯
'그 강을 건너지 마오'- 태화님께서 이 노래를 결승전에서 부르려고 하신 곡이어서..! "옥수수밭 옆에 당신을 묻고" 라는 노래랑 이 노래는 태화님께 잘 어울리고 태화님께서 꼭 하고 싶다고 하셔서 추천합니당. 태화님은 전통트롯의 신이예요! 그래서 전통트롯 추천할게요!
'사모곡'- 노래가 좋고 태화님께 잘 어울릴것 같은 전통트롯이기 때문이예요. 태진아 선배님 노래예요!
'사는 맛'- 양지은님의 신곡, 존경하는 작곡가, 조영수님께서 양지은님께 선물하신 곡이예요. 이 노래 가사가 너무 좋고 감미롭고 감동적이어서 이 노래를 태화님께서 불러주셨으면 좋겠어요. 이 노래를 듣고 제가 감명과 위로를 받았거든요. 태화님께서 이 노래를 불러주시면 제게 힘이되고, 사는 맛이 생길것 같아요. 더 큰 위로도 받을수 있을것 같구.
2. 팝송
'Attention'- 찰리푸스(Charlie Puth)님 노래예요. 누구나 한번쯤은 들어봤을 노래. 이 노래는 태화님께 잘 어울릴것 같은 팝송이고, 제가 찰리푸스님을 정말 좋아하고 존경하거든요. 저의 favorite pop singer like Ed sheeran. 물론 태화님 보다는 덜 사랑하지만..😅! 노래도 좋고 인기있는 노래예요.
'perfect duet(Ed sheeran& Beyonce)- 이 노래는 제가 진짜 좋아하는 노래이고 제 이야기 같기도 해서요. 제가 부를수 있는 유일한 팝송들중 하나 이거든요. 이 노래는 태화님을 직접 만나서 함께 부르고 싶은 듀엣곡 이예요.
태화님, 우리 언젠가는 직접 만날수 있겠죠? 그 날을 위해 열심히 살아가 볼게요! 비록 제가 태화님께 아무것도 아닌 팬이지만, 앞으로 태화님께 도움을 주는 팬이 될게요. 태화님께 제가 조금이라도 필요한 팬이 되도록 노력할게요!사랑을 선물해 드릴게요! 태화님, 태화님은 저에게 하나뿐인 아주 소중한 사람이예요. I love you dangerously. 저는 태화님을 죽을만큼, 죽도록 사랑해요. 태화님은 제가 마시는 물과 숨쉬는 공기보다 제게 더 소중하고 필요한 아주 중요한 사람이예요. 그만큼 저는 태화님을 사랑해요♥
태화님이 저의 favorite singer 라는게 너무 자랑스러워요. 너무 뿌듯하고 기뻐요. 태화님을 알게된게 너무 좋아요. 태화님을 만난건 신의 한수예요. 하늘에게 감사할게요. 저는 태화님의 모든것이 사랑스러워요. 특히 그 진하고 구수한 진짜, 진정한 트롯의 감성의 아름답고 귀여운 목소리가 가장 마음에 들어요. 그리고 태화님의 이쁘고 깜찍한 미소와 반짝이는 귀엽고 사랑스러운 눈이 마음에 들어요. 외모도 1등급. 제 이상형 이예요. 제가 태화님의 매력에 퐁당 빠졌어요. I'm fall in love with you. 그 맘 절대 변하지 않을거예요! 절대 배신하지 않을게요. 제 심장은 태화님을 향해 23살 처럼 콩닥콩닥 잘 뛰고 있어요.
태화님, 늘 고마워요. 노래보답 정말 고마워요. 제가 태화님께 노래로 보답드리기 위해, 태화님이 제게 주신 은혜를 갚기위해 유튜브에는 버그와 저작권 때문에 못 올렸지만, 그 대신에 페북에는 올렸어요. 페북에 제가 보답의 노래영상을 올렸답니다. 제가 직접 태화님을 위해서 부른 노래랍니당. 태화님, 페북에서 친추 부탁해요. 저를 페북친구로 추가해 주시겠어요? 가능하시다면 맘 편히 해주시길...!
참고로 페북에 제 닉네임도 '이재진' 이예요. 제 본명이 이재진 이거든요. 어딜가든 이재진으로 가입되어 있답니다^-^. 증거사진 보여드릴게요. 제 프로필사진. 시간이 혹시라도 있으시다면 제 영상 한번 시청해 주셨으면 좋겠네요^-^. 우주만큼 사랑해요. 어머니 쾌유 바래요. 건강이 좀더 좋아지시길, 나아지시길 바래요.
Always Love yourself. You are the only one.
삭제된 댓글 입니다.
감사합니다^-^. 태화님 팬으로써 태화님 응원 많이 부탁해요.
700
님께서 유투브에 쓰신 댓글을 읽어 보았습니다
어느 곡 댓글에 있었는지 생각이 안 나네요, 아주 긴 장문의 글로 진심어린 팬의 글로 기억 합니다 .
항상 아이디를 본인의 이름 이재진으로 한다고 강조 하였습니다.
흠...! 유튜브 댓글이라...! 최근에 태화님께서 올리신 영상, 노래이름은 "장마". 그 영상의 댓글에서 제가 강조했었죠^-^. 그냥 참고만 해주세요. 울 태화님 많이 응원해주시고 따뜻한 말 한마디 남겨주시는거 잊지마세요! 우리는 모두 태화님의 소중한 팬입니다. 태화님께 사랑을 선물합시다!
700
재진님 글 잘봣어요
속독으로 ㅎ
가수님께 보내는
편지방으로 이동해
드릴까요?
가수님 보시기
더 수월하실듯요^^
오~~! 정말요? 그렇게 할수도 있나요? 그런 좋은 방법이..! 앞으로는 그곳에 올려보도록 할게요. 답글 주셔서 고마워요~~
가능한가요? 그러면 좋죠..^-^. 편지방도 따로 있나요?
제가 옮겨 드릴께요
댓글들도 그대로 옮겨
갑니다~^^
@수연(서울) 정말 고맙습니다^-^. 이 은혜 잊지 않을게요! 아하! 이곳에 올리는 거였구나! 알려주셔서 정말 고맙고 직접 옮겨 주셔서 정말 고마워요. 태화님 많이 응원해주세요!!!
@재진 네 자유게시판에 써도
되지만 자유게시판에
글이 많이 올라오면
글이 아래로 밀려요~^^
정성 스럽게 가수님께
쓰신글로 보여 옮겨 드렸어요~
멜론 아지톡도 가입해서
응원 하시면 좋겠어요~^^
함께 응원해요
화이팅~~!!
@수연(서울) 넵! 감사합니다!
ㅎㅎ 신기하네
귀여운 사람이 큰 누나에게 귀엽다 하네
참 신기해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