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0월의 가을 밤 하늘을 빛나게 하던 날,
축사를 해주시기위해 귀한 발걸음 해주신 충북예총조철호회장님,충북문인협회 유병택회장님,청원예총김기종회장님,창조문학가협회 김진수 회장님,
충북교육장병학위원님,청주문인협회유재완 부회장, 기껍게 참석해주신 김혜식수필가님 ,이귀란 소설가님,
찬란하게 빛을 발사해주신 색소폰 김현만님. 인기가수님들 태란씨,이진주님,김우순님,한지애님,지금자님 맵시나는 의상으로 황홀함을 한껏 선보인 가수님들 정말 화려한 밤이었습니다.
mc의 달인 연예협회장유정 지회장 가수님의 환상적인 매혹에 흠씬 빠진 행복한 가을밤이었습니다.
아리따운 목소리로 낭송을 해주신 청주문협 정명숙 사무국장님,김현순님,정영숙님,아름답게 어울린 정말 복된 날이었습니다.
청원문협회원님들 함께한 줄겁고 보람된 시간 따뜻한 마음으로사랑합니다.
시작과 끝을 감미로운 향연으로 이끄신 한강나루터 김영주 단장님, 둥지향 최선종 봉사단장님 정말 고맙습니다.
예술인 여러분 모두 행복이 따라다니는 날들 되시길 뜨거운 마음으로 기원드립니다.
한국문인협회 청원지부 송재윤 올림









첫댓글 가을날의 초저녁밤을 수놓은 멋진 날이였습니다..글쟁이의 시낭송과 소리쟁이의 노래소리와 단풍이 물든 숲속의 조화가 어울어져 만들어진 행복한 시간이였어요..긴시간을 준비하신 분들께 감사 마음을 전합니다..
한자리에서 축제의 시간을 함께 보낸 아름다운님들 꽃피듯 가내에 복이 활짝피는 날들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