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RB(국제 럭비협회)은 28일, 조직명칭을 2014년 11월 19일보다 「World Rugby(월드 럭비)」에 변경하면 발표하였다.로고를 포함한 새로운 브랜드는 11월 17, 18일에 런던에서 개최되는 「IRB World Rugby Conference and Exhibition」으로 나타내진다.
IRB의 베루날• 라파세 회장은 「 럭비는 새로운 팬, 경기자, 경기자 수에 늘려, 매료하여 지속되고 있어, IRB은 그 발전의 중심으로 있습니다.우리은 이제까지의 럭비 패밀리나 팬이나 팬을, 일반의 사람들에게도 낙마음으로 받아, 정보를 제공하여, 또 서로 교류하면서, 그 발전을 더욱 진행하여 가는 것에 힘을 주 이데이키마스.이것은 단순한 명칭변경에서는 없고, 이념이기도 하여 많아진다」와 코멘트.
세계의 럭비 인구는 이 4년간에 200만명 이상 증가하여 660만명에게 도달하였다.그 증가의 배경에는 럭비 월드컵의 상업적인 성공, IRB의 보급 전략, IRB와 과거 투자, 공고하여서 활기 넘친 멤버 협회의 존재, 올림픽 경기에의 부활, 올림픽 경기 등이 럭비는 지금, 전 세계 아, 매료하여, 그리고 연줄포함도 으려고하고 있어, 이번의 명칭변경은 팬이나 플레이어이나 그리고 전 세계에서 럭비를 보고 있는 사람들과 보다 강구두 없어 하다고 한다지만 조직의 미션을 반영한 것이 된다.
「 과밀 하는 국제적 엔터테인먼트 및 스포츠계의 가운데로, IRB의 역할은 럭비 경기를 관리하는 기관에서, 럭비 경기를 활기 있는 것에 해가는 기관으로 진화되어 왔습니다.그 때문에도 우리는, 세계의 다문화, 다언어, 다언어를 넘는 럭비에 현재 관계 와츠테이나이 사람들을 매료하여, 연줄포함, 자극하여 가는 동시에, 럭비와 그 전통을 이해하여 사랑하는 사람들에 대해서도 어필하여 지속되어 가지 않으면 안됩니다」와 말하는 것은, IRB의 bullet • 고스파 CEO. 「 『World Rugby』이라고 하더라도 표현은, 확실히 그 때문에 요소와 수단을 맞춰 무승부라고 있습니다.럭비의 전세계적인 매력은, 이 경기독특의 인간 형성의 가치, 포괄적인 정신, 포괄적인 에 있어, 우리모든사람들이 럭비나, 럭비이나 끊어진 사이 없는 success story와 연결을 느끼기를 원하면 기원하고 있습니다.『World Rugby』은, 확실히 우리의 조직명과 미션을 잇는 것이고, 우리가 새롭은, 그리고 기존의 소비자 にþ[し, 계속 느는 세계의 팬,계속 느는 에 럭비 강 쿠요리 매력적으로 비치는 모양을 보여 갈 수 있게 되어 많아진다」
역시,이번의 변경은 「럭비 월드컵 2015」에서의 상표나 Blanding이나 영향을 끼치지 않고, 그 상징인 로고가 대회 종료까지 그대로 사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