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브랜드 홍보의 경우 공중파나 지역방송/케이블..신문...온라인..등이 있다..
허나 공중파나 지역방송의 경우.. 많은 경비가 들기 마련입니다..
신문의 홍보는 요즘 큰 성과를 보기 힘들지만..
온라인홍보는 요즘 가장 선호하고 손 쉽게 할수 있는 방법이져..
-고객을 통한 온라인 홍보-
매장을 찾아주신 고객님들께..
매장의 소개글이나 매장의 음식수기..및 매장에서 일어나 글들을 개개인의 블로그나 홈페이지에 게재하여..
홍보에 일참해주신분들께 대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홍보방식입니다..
매장에서의 얘기와 글을 개개인의 블로그나 개인홈페이지에 게재..
매장방문시 글을 확인(PC나 프린팅)하여.. 서비스를 제공하는 방법이겠져..
기본적인 홍보를 본다면..
1. 상품과 가격
산품판매와 더불어 다양한 상품을 구비하는 것은 중요한 구매결정의 요인이 된다.
가격전략은 경쟁점포, 권장가격에 대비하여 고가로 나갈것인가 저가로 판매할 것인가를 결정하는
중요한 요소이다.
2. 고객서비스
우수한 품질 상품을 판매하는 점포에서 종업원 실수등으로 판매기회를 상실하거나
우수 고객을 잃는 경우가 흔이 있으니 유의해야 한다.
3. 판매촉진
점포 위치나 판매상품을 알리는 적극적인 알림광고를 실시해야만한다.
신상품 입점시 구매의사를 촉진시킬 수 있게 비교 광고를 실시해야 하는데
광고 실시 타이밍은 중요한 포인트가 될 수 있다.
<내용출처 : 본인작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