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광선&위신선을 삼동이나 경기광주역으로 일직선으로하고 수광선을(위례-(남한산성유원지입구&상대원공단)-(삼동/경기광주역)
으로노선만들되 (어차피수광선은 정거장 몇개없음)
위신선 연장노선하되 위신선 경전철이 아닌 중전철이나 수광선과 같이 이용할수있는 철로만들게하여
이중철도 노선운영은 불가한가요?
둘다목표는경강선으로연결하는거같은데..
노선도 비슷해보이고..
왜굳이 따로만들까?
가능하다면 비용이 상당히 절감될듯한데ㅡㅡ
이렇게된다면 모란이나 분당대로변에 집중된걸 성남안쪽까지들어올수있게
분산효과도있을텐데..
성사가능하다면 두마리토끼다잡을수있을듯..
명분은 남한산성으로도 충분할듯한데..
불가능한시나리오일까요?
첫댓글 마음을 비우시는게.... ㅡ,.ㅡ;;
다른 시나리오로 가야 할듯요...
한 20년뒤에나 쓸 수 있겠지만....
ㅜㅠ